GS25 니트로샷 콜드브루 만들고 맛보고!

먹는행복

질소커피는 지난번 포스팅 했던 캔제품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아는만큼 보인다고 이번에 또다른 제품이 눈에 들어왔네요! 해당 제품은 바로 '니트로샷 콜드브루'라는 이름으로 SNS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굉장히 독특하게 분사형 캡슐로 커피샷을 발사해서 직접 만들어 먹는 방식으로 상당히 신선한 충격을 안겨다 주었는데요! 문제는 구입에 있었네요! 바로 문의를 했으면 됬을꺼를 음료코너에 없으면 아직 안들어왔구나 하고는 그냥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꾀 지나도 안보여서 최종적으로는 여쭤봤더니 없던게 아니라 전혀 다른 진열대에 놓여 있었네요! 어찌되었든 결론은 드디어 구입에 성공! 그럼 지금부터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자세한 모습과 커피를 만드는 과정 그리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니트로샷 콜드브루

 

가장 먼저 생각보다 작은사이즈의 직사각형 박스에 담겨진 제품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유리잔에 마치 맥주같이 거품과 함께 담겨있는 커피한잔이 시원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전달해 주었구요! 크기를 보는순간 왜 눈에 확 안들어 왔는지도 바로 알 수 있었네요!

 

 

 

 

구입과 관련해서는 파는곳은 제목에도 적혀 있듯이 GS25편이점이구요! 낱개로 구입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가격은 2,400원으로 다른 콜드브루제품과 비슷하긴 하지만 크기와 양에 비하면 살짝 높은 가격대로 느껴졌지만 특이하다는 점으로 감안할수 있었네요! 참고정보로 자주 드실경우 인터넷으로 개수가 많은 묶음구매를 이용하시면 개당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하네요!

 

 

박스 하단에 담겨 있는 내용입니다! 내용량은 11ml으로 샷하나 정도의 양인거 같구요! 카페인 함량은 103.09mg으로 어른기준 하루최대 권장 카페인 섭취량 400mg기준 1/4정도에 해당되므로 나름 진한 커피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박스의 방향을 다른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사용방법으로 컵에 4/5물을 넣고 분사 30초후 마시라고 되어 있고 얼음컵의 경우는 튈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사용된 원두는 브라질산 50% 베트남산 50% 두가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른면으로 돌려서 이번에는 제품정보가 담겨 있는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확인한 내용을 정리해 보면 우선 보광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한 서늘한곳 또는 냉장보관으로 적혀 있구요! 원재료명 부분에서는 볶은커피원두와 정제수를 기본으로 어려운이름에 탄산칼륨, 자당지방에스테르 두가지에 마지막 복합허브추출물D에서 허브향 같은게 들어간거가 하는 예상을 해보았네요!

 

 

 

 

사진상으로 오른편에 세로로 적혀있는 내용은 영양정보로 GS25 니트로샷 콜드브루 칼로리 7kcal로 다른 콜드브루 제품들과 비슷하게 굉장히 낮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양성분들도 마찬가지로 대부분 0%이고 함량이 있는건 탄수화물 0.4%만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별도표시된 유통기한을 보면 18년 10월 13일 까지로 구입일 기준 약4개월정도 여유롭게 보관이 가능했네요!

 

gs25 니트로커피

 

마지막 4번째 면에는 심플한 그림으로 알기쉽게 사용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상단에는 영어와 한글로 넥스트커피라고 적혀있는데요! 이건 제품의 브랜드명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gs25 니트로

 

박스를 오픈해서 안에 내용물을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컵위에 올리는 받침대와 작은가스통 모양의 니트로샷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침대의 정면과 측면을 담아 보았는데요! 양쪽에 3개씩 그려진 라인은 컵크기에 따라 걸쳐질수 있게 튀어나와 있는 부분이구요! 측면을 보시면 중간에 샷을 꼽을수 있는 동그란 부분이 있고 높이가 다르게 되어 있는데 더 많이 튀어나와 있는쪽이 위로 올라오는 방향입니다!

 

 

받침대에 적혀 있느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 검정색 배경을 깔아 보았는데요! 일단 상단 클릭이란 영문과 하단으로는 '니트로샷을 중앙에 올려놓고 눌러주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gs25 질소커피

 

이어서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니트로샷의 모습을 단독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통부분에도 간단한 그림으로 사용법과 박스에도 적혀있는 사용된 원두종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방향을 돌리면 다른 색상으로 브랜드로고와 함께 니트로 클릭 샷이라는 영문이 멋스럽게 담겨 있습니다! 보면 볼수록 이런 커피제품을 생각해낸 자체가 상당히 아이디어가 기발한거 같네요!

 

 

상단과 하단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위쪽으로 튀어나와 막대같은 하얀색 부분을 누르면 질소와 함께 커피가 나오게 되어있구요! 호기심 또는 장난삼아 냥 손으로 누를경우 커피가 여기저기 튈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꺼 같네요! 하단은 통재질을 보여드리려고 촬영해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질소가 담겨 있어서 알류미늄을 예상했는데 의외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알기쉽게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총길이는 대략 약9.3cm정도가 나오네요!

 

 

통의 폭은 약2cm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좋고 서랍에 보관도 가능할꺼 같네요! 물론 드실때에 컵과 물 또는 얼음등의 재료들은 따로 준비해야 하는건 이 제품을 이용하는데 감안 해야할 부분입니다!

 

※ 커피 만드는 과정!

 

 

1. 콜드브루 만들기에 들어가서 설명이 있는대로 물과 컵을 준비해서 셋팅해 주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얼음, 우유, 두유등을 이용해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2. 설명에는 컵에 4/5라고 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진하게 맛보려고 2/3정도의 물을 컵에 따라 주었습니다! (물의 양은 완성된후에도 추가해서 맛을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3. 다음으로 받침대를 사진과 같이 위에 올려주세요!

 

 

4. 니트로샷을 중앙에 꼽고 꽉 눌러줍니다! (※ 생각보다 힘이 꾀 들어가서 종이컵은 제외하고 유리 또는 플라스틱 컵을 이용해주세요!)

 

 

5. 눌려지는 순간 바로 촥!하는 소리과 함께 순식간에 질소와 함께 커피샷이 물에 분사가 되었네요! 더 자세한 분사과정은 바로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6. 이 제품은 사진보다도 영샹으로 보는게 더 확실해서 분사되는 과정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7. 샷안에 커피와 질소가 다 나온게 확인되면 사진과 같이 그대로 들어주시면 받침대와 니트로샷통 연결된 상태가 되어 한번에 제거가 가능합니다!

 

 

8. 완성된 GS25 니트로샷 콜드브루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포장박스에 있는 사진과 같이 아래는 진한 커피에 위쪽으로는 거품층이 멋스럽게 만들어진 그럴싸한 고급진 비쥬얼로 마치 커피전문점에서 막 만들어서 나온듯한 신선함까지 느껴졌네요!

 

 

9. 상단에 형성된 거품의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하얀색이 아닌 커피가 살짝 섞여있는 베이지톤의 거품층이구요! 커피가 분사된 가운데 부분만 조금 더 진한 갈색을 띄고 있네요! 그리고 바로 사라지는게 아닌 마시는동안에도 꾀 오래 유지가 되서 맥주처럼 초반에는 거품의 부드러움과 커피의 고소함을 같이 즐길수 있었네요!

 

 

10. 거품을 다 마시고 아래에 있던 커피의 색상과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조금 진하게 타서 그런지 검정색에 가까운 아주진한 갈색을 보여주었고 콜드브루의 특징인 맑은 형태가 느껴졌네요!

 

 

11. 마지막으로 거의 다 마셔갈때쯤 촬영한 사진과 함께 처음으로 맛본 GS25 니트로샷 콜드브루 맛을 정리해 보면 조금 물을 적게해서 그런지 아주 진한 원두의 고소한 향이 느껴지면서 쌉사름함의 정도도 너무 강하지 않게 은은하게 퍼지는게 천천히 조금씩 음미하면서 마시기에 좋았구요! 역시나 콜드브루인 만큼 깔끔한 스타일의 부드러운 목넘김이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먹어본 다른 콜드브루제품들과의 맛에 차이가 있다면 어디까지나 지극히 제 입맛기준으로 원두의 구수함은 강하고 새콤함은 덜한 스타일로 재료목록에 허브추출물을 봐서 그런지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운 미세한 특유의 향에 살짝 초코같은 맛도 느껴지는 또 다른 매력의 질소커피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면 연유나 시럽 추가해서 드셔도 맛있을꺼 같구요! 우유나 두유 이용해서 라떼로 만들어도 괜찮을꺼 같네요! 저는 이번에는 아메리카노로만 마신게 아쉬움 남아서 다음에는 꼭 달달한 스타일의 라떼로 즐겨봐야겠녜요! 그리고 니트로샷은 맛도 맛이지만 만드는 과정이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특색있는 선물로도 괜찮을꺼 같구요! 콜드브루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만들고 보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6/02 - [먹는행복] -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마셔봤어요!

2018/05/20 - [먹는행복] - 편의점 질소커피 콜드브루 마시다!

2017/12/31 - [먹는행복] -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카페라떼 마셔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