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마셔봤어요!

먹는행복

평소 달달한 커피를 선호하긴 하지만 가끔가다 쌉쌀한 커피도 생각날때가 있는데요! 그럴땐 주로 편의점 콜드브루 제품을 이용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어제 포스팅한 콜드브루 롤케익 남은것과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릴꺼 같아 찾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새로운 제품이 눈에 들어 왔네요! 제품이름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으로 큼지막한 병과 느낌있는 비쥬얼에 끌려서 맛도 볼겸 선택해 보았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구석구석 촬영한 사진과 함께 맛에 있어서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가장먼저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투명 플라스틱병으로 실제 커피의 색상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고 겉면으로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과 제품정보가 담긴 비닐포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구입과 관련해서는 파는곳은 CU편의점이었구요! 롯데 칸타타 제품이라 아마도 다른곳에서도 구입이 가능할껄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2,500원입니다! 내용량이 500ml로 꾀 많은 양의 제품이라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로 생각되었네요!

 

칸타타 콜드브루

 

메인에 담겨 있는 디자인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일 상단에는 칸타타 로고가 들어가 있고 바로 아래로는 제품이름과 함께 그에 어울리는 콘트라베이스를 연주하고 있는 신사 이미지가 멋스럽게 담겨 있고 아래에 작은 글씨로 되어있는 영어문장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대략적으로 해당 악기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거 같네요!

 

 

제일 하단으로는 주재료들과 간략한 정보가 적혀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원두커피추출액 10%의 함량이 적혀있고 커피음료다 보니 카페인 함량 표시로 179mg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커피와 관련해서는 매번 알려드리는 정보 어른기준 카페인 하루최대권장섭취향 400mg인걸로 따져 보았을때 한병 다마시면 거의반정도를 찾이하는 함량으로 양만큼이나 꾀 높은 수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양이 많아서 반씩 나눠서 마셨네요!

 

 

병의 방향을 돌려서 이번에는 제품관련 정보가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는 면을 상단과 하단으로 나눠서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재료목록과 원산지를 주로 살펴 보았는데요! 커피관련해서는 메인에 표시되어 있던 원두커피추출액(에티오피아 50%, 브라질 50%)외에도 커피농축액A(브라질산), B(콜롬비아산)으로 한가지가 아닌 3가지 종류에 3개국의 커피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다른면에 있는 영양정보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칼로리는 20kcal로 많은 양에 비하면 굉장히 낮은 열량을 가지고 있어서 다이어트 할때 마실꺼리로 잘 이용해도 괜찮을꺼 같은 생각이 들었구요! 지금까지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콜드브루를 마셔본건 아니지만 마셔봤던 제품들을 떠올려 봤을때 대부분이 아주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게 특징인거 같네요! 그러고 보니 지난번 질소커피는 0kcal였네요!

 

 

 

 

영양성분에서는 0%도 많이 보이고 대부분 한자리수로 낮은 함량을 보여 주었는데요! 가장 눈에 띄었던 부분은 단맛이 있는지 당류가 4%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이었구요! 나트륨 5%는 짠맛이라기 보다 쓴맛을 말해주는거 같네요! 그리고 제일 아래 쪽으로 클린페트라는 내용으로 롯데칠성에서 국내최초로 도입한 무균 생산 시스템 브랜드 로 꺠끗하고 안전한 커피음료라고 적혀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어디있나 했더니 뚜껑에 하얀색 글씨로 별도표시되어 있네요! 2019년 2월 20일로 구입일 기준 대략 8개월정도 넉넉하게 남아 있는 제품으로 보관방법은 개봉전에는 서늘한곳 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이라고 적혀있네요!

 

 

뚜껑과 바닥의 모습도 촬영해 보았습니다! 뚜껑은 블랙에 흰색으로 심플하게 롯데로고가 인쇄되어 있고 아래쪽은 안으로 살짝 들어가 있는 모양으로 커피의 색상과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큼지막한 크기만큼 사이즈는 어느정도 되는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에 들어갔습니다! 병의 전체길이는 약17.5cm 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단과 하단의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따로 측정해서 보여드립니다! 왼쪽 상단 뚜겅의 지름은 약2.5cm 오른쪽 바닥의 지름은 약6.8cm로 편의점에서 진열된 모습 보시면 다른 제품들 보다 크기에 있어서는 월등하게 눈에 확 들어왔네요!

 

 

보다 자세한 커피의 모습과 색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으로 따라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양이 많아질수록 색상은 갈색에서 점점 검정색으로 변해갔구요! 콜드브루의 특징처럼 굉장히 맑은 느낌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으로 따라서 기울여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양이 적은 부분은 바닥이 보일정도로 맑은 연한 갈색도 보이고 양이 많아 질수록 색은 점점 더 진해지는 변화를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마지막은 맛보는 과정으로 한병을 다 먹기에는 너무 많아서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반병으로 천천히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마셔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의 맛을 정리해 보면 첫맛에서는 당연히 원두커피의 진하고 구수한 향이 느껴지면서 쌉싸름한 맛과 함께 당류 함량을 보고 마셔서 그런지 미세하게 숨어있는 달착지근함이 살짝 느껴지면서 마실수록 쓴맛과 원두의 향이 입안에서 점점 진해지는 맑고 깨끗한 목넘김의 매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제일 처음 말씀드렸듯이 달달한 롤케익과 함께 먹어서 단맛과 쓴맛의 적절한 조합으로 맛있는 간식타임을 즐길수 있었네요! 양이 많아서 장시간 또는 밤늦게 일할때도 옆에두고 마시면 잠도 깨고 괜찮을꺼 같구요! 저처럼 달콤한 간식 먹을때 같이 마실 음료로 이용해 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6/01 - [먹는행복] - CU편의점 콜드브루 롤케익 맛보기!

2018/05/20 - [먹는행복] - 편의점 질소커피 콜드브루 마시다!

2017/12/31 - [먹는행복] -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카페라떼 마셔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