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불고기 사각피자 맛보자!

먹는행복

이번 포스팅에 소개해드릴 새로운 먹거리는 오뚜기 냉동피자 제품중에서 불고기 사각피자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최근 오뚜기에서 냉동으로 다양한 종류의 모양과 맛의 피자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맛이 괜찮다는 평들이 많이 보여서 나도 한번 먹어 봐야지 했는데 시간이 흘러흘러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이제서야 맛보게 되었네요! 가장 문안하고 실패확율이 적을꺼 같은 불고기맛에 혼자 먹기에 사각피자 사이즈가 괜찮아 보여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조리과정 및 맛까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뚜기 불고긱 사각피자

 

먼저 제품의 포장된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상단에는 오뚜기 로고와 함께 노란색 배경으로 먹음직스러운 직사각형 모양의 피자사진과 함께 특징으로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돌판에 구워서 만들었다고 하니 뭔가 더 특별하고 맛있을꺼 같은 느낌이드네요!

 

 

 

 

오뚜기 제품이라 파는곳은 워낙 많아서 대형마트, 동네슈퍼, 편의점등에서 쉽게 만나보실수 있을꺼라 생각되구요! 가격은 2,8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조각피자랑 비슷한 가격대로 나온거 같네요! 

 

 

보관방법은 냉동식품이라 잘 아시겠지만 포장 상단 오른쪽에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영햐18도 냉동보관으로 쉽게 냉장고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하단에 있는 내용은 피자에 관한 3가지 특징으로 (1) 스톤베이크드피자 (2) 쫄깃한 숙성도우 (3) 간식용사이즈(1인분)으로 특징과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간단명로하게 알 수 있었네요! 그리고 메인재료로 바삭불고기가 6.16% 사용되었다고 적혀있네요!

 

 

이어서 포장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다른 먹거리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측으로는 피자에 대한 소개내용과 제조정보 및 원재료명이 정리되어 있고 우측으로는 조리방법, 영양정보, 유통기한이 담겨 있습니다! 전체사진으로는 내용 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촬영한 사진으로 계속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상단부분의 내용입니다! 피자설명은 위에서 나온 내용들과 겹치는 부분이 많아 패스하고 우측의 중요한 조리방법을 살펴보면 총 세가지로 아래와 같습니다!

 

조리법

(1) 전자레인지 :  700w짜리는 1분40초~2부 / 1,000w는 1분20초~30초

팁 : 작은 컵에 물을 담아 제품과 같이 조리

(2) 오븐조리법 :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5분30초~6분30초

(3) 프라이팬 : 상온 30분 해동후 > 기름 약간 두르고 >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 10~12분간 

 

 

하단 내용에는 좌측에는 제조관련 정보과 함께 원재료명 표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어떤 토핑이 사용되었는지 재료목록을 자세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일단 대부분 수입재료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고 들어간 토핑으로는 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 불고기피자소스, 바삭불고기, 양파, 새송이버섯, 피망등이 사용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영양정보에서는 우선 불고기 사각피자 칼로리 255kcal용량은 96g으로 밥한공기가 조금 안되는 생각보다 적은 열량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영양성분에서는 특별하게 높은거 없이 나름 골고루 찾이하고 있고 그 중에서 가장 높은건 역시나 밀가루이기 때문에 지방관련(포화지방, 지방) 성분이었네요! 그리고 제일 하단 유통기한 날짜를 보시면 18년 12월까지로 아주 넉넉하게 8개월정도 남아있네요! 

 

불고기 사각피자

 

피자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포장봉지를 제거하고 담아 보았습니다! 냉동상태라 모짜렐라 피자는 녹지않은 상태 그대로 다른 재료들과 함께 먹음직스럽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사이즈로 궁금하실꺼 같아 측정해 보았는데요! 우선 가로의 길이는 약16.3cm가 나오네요!

 

 

방향을 돌려서 세로의 길이는 약10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빵의 두께도 측정해 보았는데요! 약1.3cm로 전체사이즈를 종합해 보면 가로 약16.3cm X  세로 약10cm X 두께 약1.3cm로 종이를 받침삼아 들고 먹기에 편한 모양과 크기이구요! 피자 라지사이즈 한조각 정도의 양은 되는거 같네요!

 

 

조리법은 제일 간편한 전자레인지를 선택했구요! 설명의 적혀있는 팁 그대로 작은 그릇에 물을 담아 같이 셋팅해 주었습니다!

 

 

설명 그대로 700w에 2분을 돌려 주었는데요! 저희 집 전자레인지가 파워가 약한편이라 치즈가 조금 덜 녹아서 1분을 추가해서 총 3분으로 돌려 주었습니다! ※ 설명에도 치즈가 녹지 않은 경우 10초씩 추가 조리 하라고 되어있네요!

 

사각피자

 

시간이 지나고 치즈가 사르륵 잘 녹은 상태로 따끈따근하게 데워진 사각피자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포장에 있던 사진과 거의 동일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토핑을 가까이서 보여드립니다! 일단 눈에 들어오는 토핑으로는 불고기조각, 피망, 양파, 소스 ,모짜렐라치즈를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향에서도 불고기피자인 만큼 빵의 구수한 향과 달착지근하면서 짭쪼름한 양념의 향이 느껴졌네요!

 

 

자르지 말고 크게 먹을까 하다가 생각보다 뜨거운 상태라 집어 먹기 편하도록 가위를 이용해 8조각으로 잘라서 준비해 주었습니다!

 

 

조각중에 치즈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조각을 집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바닥까지 따끈따끈한 상태로 폭신폭신한 빵의 촉감이 부드럽게 느껴졌네요!

 

 

측면에서 토핑과 도우의 비율을 담아 보았습니다! 빵40대 토핑60정도로 재료가 더 많이 올라가 있어서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었네요!

 

 

도우가 있는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작은구멍들이 대각선으로 일정한 간격을 가지고 송송 뚤려 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한조각씩 집어 먹으면서 쭈욱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오뚜기 불고기 사각피자의 맛은 일단 도우는 굉장히 폭신폭신 부드러우면서 쫄깃함이 있는 식감으로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고 거기에 불고기소스에서 나오는 달착지근하면서 짭쪼름한 감칠맛이 더해지면서 고기의 구수함과 야채토핑들의 달착지근한 맛과 향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냉동피자의 느낌 보다는 갖 구워나온 피자를 먹고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훌륭했네요! 개인적으로 냉동피자에 대한 오래전 맛의 기억은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세월이 흐른만큼 맛과 품질이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걸 새삼 느낄수 있었네요! 이제 맛은 확인 되었으니 다음번에는 한판짜리랑 컵피자도 구입해서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13 - [먹는행복] - 죽전 신세계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에그보나라 점심식사!

2017/10/18 - [먹는행복] - 이마트 조각피자 슈퍼콤비네이션 올뉴불고기 맛비교!

2016/03/15 - [먹는행복] - 코스트코 피자 콤보슬라이스와 치즈슬라이스 조각피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