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조각피자 슈퍼콤비네이션 올뉴불고기 맛비교!

먹는행복

조금 늦은 저녁시간 이마트에 장보러 들렸다가 저녁을 간단하게 먹어서 그런지 배가 금방 출출해져서 오래간만에 야식으로 먹을 조각피자를 구입해 보았네요! 아내랑 나눠 먹으려로 각각 다른맛 슈퍼콤비네이션과 올포유불고기 피자로 한개씩 총 두조각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자주는 아니지만 아주 가끔 야식으로 이용하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혹시나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개봉부터 피자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두가지 맛은 어떤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한판으로 주문하면 10분정도 기다려서 받아야 하지만 조각피자의 경우는 삼각형 박스 포장된 상태로 진열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급할때 바로 구입할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단점은 식어있는 상태라 꼭 데워서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이마트 조각피자 가격은 종류에 상관없이 조각당 2,500원에 판매중입니다! 두가지다 삼각형의 박스포장은 슈퍼프라이피자로 동일하고 옆에 스티커로 이름이 적혀 있어서 어떤 피자인지 구분이 가능합니다!

 

 

옆에 붙어있는 스티커 부분을 각각 담아 보았습니다! 피자이름 아래로는 사용된 재료와 함께 원산지들이 자세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수입산 재료들이 많이 사용된걸 확인해 볼수 있었네요!

 

 

 

 

참고로 먹기리에서 꼭 확인하는 열량을 한조각 기준으로 정리해 드리면 슈퍼콤비네이션 칼로리 636kcal / 올뉴불고기피자 칼로리 522kcal로 토핑종류가 조금더 푸짐한 콤비네이션이 약100kcal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피자라 높은 칼로리로 거의 밥 두공기를 먹는것과 비슷하네요!

 

 

박스 상단에는 자연산 치즈만을 넣어서 구운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라는 문구와 함께 아래쪽으로는 데워서 드세요란 문구와 함께 700W 전자렌지 2분이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박스 측면으로는 데우는 방법이 보다 더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따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개인적인 기준이긴 하지만 실제로 한조각을 돌려본 결과 700w로 1분정도 돌려주면 따끈하기 먹기좋게 데워졌네요! 단 설명에 나와있는 내용처럼 여러조각을 데울경우에는 시간을 늘려줘야 합니다!

 

이마트 조각피자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이마트 조각피자의 모습입니다! 우측으로 슈퍼콤비네이션피자 좌측으로 올뉴불고기피자로 페퍼로니와 고기조각으로 확연히 다른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크기도 큼지막하고 토핑도 푸짐해서 언제봐도 군침돌게 만드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뉴불고기피자

 

올뉴불고기피자의 토핑부분을 보여드리기 위해 따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토핑으로는 피망, 양파, 마늘편조각 ,불고기조각, 모짜렐라치즈가 보이고 소스는 매콤달콤한 소스가 사용되었습니다!

 

 

먼저 올뉴불고기피자부터 몇입 맛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크기가 커서 접어서 먹으면 손에 묻는것도 덜하고 먹기도 편리하네요! 피자맛은 달착지근 하면서도 미세한 매콤함이 섞여 있고 고기조각들에서 나오는 육즙과 구수함이 도우의 쫀득한 식감에 야채들의 맛이 어우러지면서 실제로 빵과 불고기를 같이 먹는듯한 느낌을 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고기토핑도 푸짐해서 씹는맛이 있네요!

 

슈퍼콤비네이션피자

 

다음으로 슈퍼콤피네이션 피자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사용된 재료는 페퍼로니, 캐나디언햄, 양송이버섯, 피망, 양파, 올리브, 모짤레라치즈등의 푸짐한 토핑이 사용되서 만들어졌습니다! 

 

 

슈퍼콤비네이션은 접지 않고 그대로 들어서 맛을 보았는데요! 두가지 종류의 햄이 가지고 있는 특색있는 향과 맛에 살짝 매콤한 감칠맛의 소스와 함께 다양한 야채들의 향과 맛이 어우러지면서 풍미가 가득한 맛있는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불고기가 한국적이라면 슈퍼콤비는이국적인 피자로 두개를 번갈아 먹으면 맛의 조합이 잘 맞는거 같네요! 한조각이라 큰 부담도 없고 딱 알맞은 든든함으로 오래간만에 피자 야식타임을 즐겨 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7/28 - [먹는행복] - 이마트 올포유피자 4가지맛 처음 먹어봄!

2016/07/27 - [먹는행복] - 이마트 슈퍼빅버거 맛보기!

2016/03/15 - [먹는행복] - 코스트코 피자 콤보슬라이스와 치즈슬라이스 조각피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