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피넛초콜릿 달콤고소 간식!

먹는행복

언제 오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백화점에 무인양품 매장이 새롭게 입점되어 있어서 구경해 보았네요! 겉으로 봤을때는 유니클로 같은 의류매장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안으로 들어가 보니 다양한 종류의 식품이랑 간식거리들도 진열된 코너가 있어서 둘러보다가 온김에 뭐라도 하나 먹어보자 싶은 생각에 그중에 가장 문안해 보이는 피넛초콜릿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처음 구입해본 기념으로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촬영해본 초콜릿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직사각형 플라스틱 그릇에 초콜렛을 담아 투명비닐로 포장으로 해당 제품을 바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일본에서 바로 수입해온거라 그런지 번역없이 일본어 그대로 적혀있습니다!

 

 

내용이 적혀있는 상단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번역 없이도 알아볼수 있는 부분은 유통기한으로 상단 오른쪽 날짜가 적혀있습니다 구입한날로 기간을 계산해 보면 대략 7개월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일본어로 되어 있는 문장은 번역기를 이용해 대략적인 뜻을 알아 보았는데요! 볶은 신선한 땅콩을 초콜릿으로 감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라는 내용이고 중간에 제일 큰글자로 되어있는 가타카나는 피넛즈 초코라는 발음으로 아래 영어와 동일한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장의 뒷면에는 다행히 한글로 번역과 정리가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제품에 관해 자세히 알아볼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확인해본 정보를 정리해 보면 우선 피넛초콜릿 칼로리는 1,191kcal에 용량은 210g으로 양도 푸짐하고 초콜릿 제품인 만큼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어서 먹을때는 조절이 필요할꺼 같네요! 가격은 3,9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무인양품 피넛초콜릿

 

포장봉지를 제거하고 꺼내본 초콜릿과 담겨있는 그릇의 모습입니다! 그릇은 홈런볼과 비슷한 얇고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졌고 첫인상은 울퉁불퉁하고 불규칙하게 생긴 모양이 못난이김밥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보관의 경우 한번에 다 먹을수 있는 양은 아니어서 처음 개봉해서 먹은 다음에는 별도 통을 준비해서 담아두거나 아니면 비닐을 다시 끼워서 집게로 밀봉해서 보관해두는게 좋을꺼 같네요! 설명에 적혀있는 보관환경은 28도씨 이하의 장소에서 건냉소로 보존하라고 되어있네요!

 

 

몇개나 들어있는지 궁금해서 하나씩 꺼내서 나열해 보니 총 24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개수판매가 아닌 양으로 파는거라 제품마다 차이는 있을꺼 같네요! 여기서 대략적인 한개당 칼로리를 계산해 보면 약50kcal가 나오네요!

 

 

다시 그릇에 담아서 조금 더 디테일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안에 박혀있는 땅콩의 모양도 그대로 보이고 마치 땅콩과 초콜릿을 버무려서 일정한 크기로 뭉친다음 굳히는 방식으로 만들어진거 같네요!

 

 

이번엔 맛을 보기전에 대표로 한개를 골라 낱개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위에서 나열된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양이 길죽한것도 있고 크고 작은것도 있어서 평균적으로 제일 많은 사이즈와 모양으로 골라 보았네요!

 

 

드디어 맛보기! 일단 반정도 깨물어서 먹고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땅콩과 초콜렛이 잘 버무려진 형태로 되어있고 비율은 초콜렛이 더 많이 들어있네요! 전체적인 맛은 쉽게 예상할수 있는 오도독 씹히는 땅콩의 고소함과 부드럽고 쫀듯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맛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적인 입맛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땅콩이 아주 단단하지 않고 적당한 힘으로도 잘 부서지는 식감과 초콜렛의 당도도 너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정도가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았네요! 그리고 땅콩 때문인지 초코바를 먹고있는 느낌도 가지고 있습니다! 한개를 시작하니 계속 먹고싶은 생각이 들었지만 열량과 건강을 생각해서 한두개로 개수를 정해 놓고 식후 디저트로 맛있게 즐기고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1/17 - [먹는행복] - 일본과자 야채카린토 막대과자 맛보다!

2018/01/07 - [먹는행복] - 일본과자 밤만쥬 모모쿠리시구레 처음 맛보다!

2017/12/17 - [먹는행복] - 일본과자 부르봉 미니 바움롤 밀크 달콤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