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자 야채카린토 막대과자 맛보다!

먹는행복

요즘은 신기하게 일본과자와의 인연이 계속 이어지네요!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은 동경카린토에서 나온 5가지 야채로 만든 카린토과자입니다! 그냥 건강한 과자라고 소개해줘서 어떤부분이 그런지 집에와서 인터넷과 번역기를 사용해서 조금 더 알아보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알게된 정보와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야채카린토

 

제일먼저 포장된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중간에 한자와 히라가나로 적혀있는 野菜 かりんとう 이름과 아래쪽으로는 색색깔의 먹음직스러운 과자이미지 그리고 위쪽 배경으로는 사용된 야채그림이 들어가 있어서 먹음직스러우면서도 건강한 느낌을 전달해 주었네요!

 

 

 

 

우리나라에도 판매하고 있는지 알아본 결과 같은 제품은 없고 비슷한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뒷면에 적혀 있어서 알수 있었는데요! 일본돈으로 145엔으로 우리나라돈으로 계산하면 약1,400원정도로 저렴했네요!

 

 

이번에 중간에 있는 설명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번역기를 사용해 알아보았는데요! 일단 5종류의 야채 고구마, 호박, 당근, 시금치, 양파이 표기되어 있고 과자의 모양을 비유한 细身(날씬한몸)이라는 한자와 ポリッ한 식감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단어는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일하단 작은글씨로는 분말가루를 사용하였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품이름 아래에 있는 문구는 어떤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5가지종류의 야채맛을 가지고 있는 단맛을 제어한 카린토과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부분에서 왜 건강한 과자라고 이야기해줬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이번에는 포장의 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상단으로는 또다른 설명문구와 함게 아래쪽으로는 우리나라 과자에서도 볼 수 있는 영양정보과 제품관련 정보가 작은글씨로 자게하게 적혀있네요!

 

 

영양성분표시 부분과 원재료명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유통기한이 2018년 1월16일까지인거 보고 깜짝 놀라서 날짜를 확인해보니 기간은 지나지 않아 먹을수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뒷면의 내용은 양도 많고 번역기로도 한계가 있어서 그냥 제가 확인해보는 영양성분 위주로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야채카린토 칼로리는 487kcal 표기되어 있고 총용량은 115g입니다! 영양성분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식염(소금)상당량 4가지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다르게 퍼센트(%)가 아닌 그램(g)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위쪽으로는 일단 사용된 야채그림들을 더 잘 볼 수 있게 되어 있었고 그옆에 장문의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대략적인 해석과 추측을 더해보면 5가지 야채에서 당근, 시금치, 호박, 양파에는 白蜜(설탕을 끓인물)고구마에는 黑蜜(흑설탈을끓인물)을 사용해서 맛있게 만들어졌다는 내용인거 같네요!

 

 

맛을 보기위해 봉지위에 표시된 절취선을 따라 윗부분을 제거하고 열어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위쪽으로 별도 지퍼락 같은 밀봉기능이 되어 있어서 보관해두고 먹기에도 편리하게 되어있었네요!

 

카린토우

 

봉지를 오픈하고 과자가 들어있는 모습을 위에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포장에 담겨 있던 과자이미지와 거의 동일한 색감과 모습으로 반정도 들어있지만 꾀 푸짐한 양을 보여주었습니다!

 

 

소량으로 부어서 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5가지 색상으로 노란색이 비율이 조금 더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었구요! 한입크기 사이즈로 작고 얇은 막대모양으로 입이 심심할때 한개씩 집어먹는 주전부리용으로 딱이었네요!

 

 

이번에는 야채맛별로 대표 한개씩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좌에서 우로 양파, 호박, 고구마, 당근, 시금치순으로 표면에는 설탕옷이 입혀져 있습니다! 위에 설명문구에 나와있듯이 고구마에만 흑설탕이 사용되어서 거뭇한 색상을 띄고 있네요!

 

 

드디어 5가지를 각각 한개씩 먹어보고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인 입맛기준에서 양파와 고구마 정도는 느껴졌는데 그외 당근, 호박, 시금치는 달콤한 맛에 가려졌는지 비슷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결론은 게속해서 먹다보면 양파만 구분이 생기고 다른건 비슷해지는거 같네요! 전체적인 맛은 달착지근하면서 고소하고 담백한 그리고 오도독하면서 잘부서지는 식감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과자가 되어 주었습니다! 한번 시작하니 멈출수가 없어서 한봉지는 금방 입안으로 사라졌네요! 이번에 카린토과자에 대해 알아보면서 굉장히 다양한 맛에 모양도 여러가지가 있다는걸 알게되서 기회가 된다면 하나씩 다 맛보고 싶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1/07 - [먹는행복] - 일본과자 밤만쥬 모모쿠리시구레 처음 맛보다!

2017/12/29 - [먹는행복] - 처음 먹어본 로이스 생초콜릿 오레!

2017/12/17 - [먹는행복] - 일본과자 부르봉 미니 바움롤 밀크 달콤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