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옐로우스톤 그랜드캐년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이전까지는 옐로우스톤에서 온천수로 인한 자연의 독특한 모습을 관람하는 시간이었다면 이어진 일정은 국립공원에 있는 웅장한 대자연의 모습을 가진 옐로우스톤 그랜드캐년의 폭포와 주변 다양한 자연의 모습을 만나볼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랜드캐년이 서부 라스베가스쪽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옐로우스톤에도 같은 이름이 있는줄은 여행에서 처음 알게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관람한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폭포에 도착하기 전에 제일먼저 잠깐 들려서 구경한 S자 협곡의 모습을 구경하였습니다! 자연그대로의 모습으로 보존된 웅장한 자연의 모습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다른쪽으로 산 정상 부분이 평지로 되어있는 독튿한 모양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지형의 충돌로 평지였던 땅의 일부가 그대로 솓아 오른채로 그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거 같네요!

 

 

협곡은 이런식으로 편하게 구경할수 있도록 전망대 같이 장소를 만들어 놓았네요! 지금 사진 왼쪽으로도 보시면 독특한 모양의 바위와 그위쪽으로는 다른 느낌이 형성되어 있어서 지형이 어떻게 변해온지도 예축할수 있다는게 참 재미난 구경이었네요!

 

 

 

 

 

폭포구경은 나름 걸어가야하는 이동시간이 있어서 더욱 자연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 위에 사진은 버스에 내려서 걸어가기전 주변에 노란 꽃들이 너무 예쁘게 피어 있어서 기념컷도 남기도 풍경사진으로도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옐로우스톤 그랜드캐년의 폭포는 로어폭포(lower falls) 어퍼폭폭(upper falls) 영어그래도 위에 아래 두군데로 나눠져 있습니다! 제일먼저 어퍼 위쪽의 폭포를 가면서 담아본 안내표지판의 모습입니다!

 

 

도착해서 폭폭가 시작되는 윗쪽에서 내려오는 물쌀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여기서는 계곡같아 보이지만 바로 폭포로 떨어지는 지점입니다!

 

 

폭포 전체의 모습을 담을수는 없었고 사진처럼 발아래 폭포가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을 그래도 볼수 있는곳이라 엄청난 물쌀의 속도와 양에 장관이기도 했지만 아찔하기도 했네요!

 

 

위쪽 폭포 관람이 끝나고 로어로 이동하면서 담아본 어퍼 폭포가 내려오는 부분으로 주변 풍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폭포로 인해 발생된는 수증기양이 어마어마했네요! 햇빛도 강하고 이곳에서도 기념사진 몇잠 남기고 계속해서 이동하였네요!

 

 

드디어 도착한 옐로우 스톤 그랜드 캐년과 로어폭포의 모습입니다! 정말 장관이라고 말할수 있는 자연의 모습에 압도당했네요! 마치 제눈앞에 그림 한폭이 펼쳐진 느낌이었네요! 전에본 폭포와는 달리 멀리서 풍경과 함께 관람할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다른쪽으로는 시간의 흐름을 보여주는 듯한 독특한 산모양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특히 뽀족뽀족한 산모양에서 점점 좌측으로는 면으로 변해과는 모습이 신기하고 잼있었네요!

 

옐로우스톤그랜드캐년

 

카메라 렌즈를 최대한 확대해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폭포를 담아 보았습니다! 멀리서 보고있는데도 물의양과 피어오르는 수증기의 모습으로 정말 대단한 광경을 자아냈습니다!

 

 

여행에서 남는건 사진!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장소라 기념사진이랑 풍경사진 많이 담아 두었네요!

 

 

렌즈가 광각이 아니라는게 아쉬운 순간이었는데요! 그래도 가능한 넓게 전체의 모습을 담아보려고 노력한 사진입니다! 다시봐도 웅장하고 멋진 자연의 모습으로 지금까지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슬슬 이동하면서 다른쪽 산들의 독특한 모습을 추가로 담아 보면서 모든 폭포 관람이 끝나고 다음 일정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여행일정중에 걸어서 이동은 많이한 편이었지만 대부분 버스가 근처까지는 다 갈수 있게 되어있어서 산책정도로 힘든건 크게 못느꼈네요!

 

 

폭포관람이 끝나고 버스를 타고 다음장소로 이동하면서 버스안에서 가까운 거리에 야생 버팔로가 짠하고 나타나서 순간포작한 사진입니다! 브랜드 이름으로만 들어왔지 동물의 실제모습을 만나보니 신기한 모습을 가지고 이 ㅆ네요! 다음으로 이어진 일정은 West Thumb Geyser Basin 또다른 간혈천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4/08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옐로우스톤 맘모스핫스프링 로어테라스 구경!

2017/04/05 - [여행행복/미국] -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파운틴 페인트 팟 Fountain Paint Pot 및 주변구경!

2017/04/04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옐로우스톤 올드페이스풀간헐천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