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옐로우스톤 올드페이스풀간헐천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신비로운 핫스프링 구경이 끝나고 이어진 일정은 올드 페이스풀 인이라는 어마어마하 규모의 통나무로 지어진 산장건물 구경과 근처에 있는 간헐천에서 물기둥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러 이동하였습니다! 간헐천은 올라오는 시간이 나름 정해져 있어서 조금 일찍 가서 기다렸다 시간에 맞춰 구경이 시작되었네요! 기다리는 동안은 산장 내부를 돌아다니며 구경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산장 외부, 내부 부터 간헐천 주변과 물이 올라오는 모습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눈앞에 펼쳐진 정말 큰 규모의 전체가 통나무로 지어진 독특한 건물이 눈에 들어왔네요! 이곳은 여행자분들의 숙소로도 사용되는 올드페이스풀인 또는 호텔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국립공원이라 그런지 숙소도 자연친화적으로 통나무 모습 그대로 이용해서 멋지게 지어진 모습이었네요!

 

 

 

 

 

들어가기전에 셔틀버스로 보여지는 옐로스톤파크 번호판이 붙어있는 올드한 느낌의 멋스러운 디자인에 버스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입구 옆으로 담아본 건물의 모습입니다! 뾰족뾰족한 지붕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확실히 날씨도 좋고 국립공원이라 공기도 맑아서 그냥 자연속에 있는 느낌으로 기분이다 상쾌했네요!

 

 

건물로 들어가서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외부도 자연친화적이었지만 내부 더 친화적으로 통나무 모습 그대로를 이용해서 정말 독특한 인테리어를 보여주었는데요! 바닥부처 천장까지 대부분이다 통나무 인테리어로 3층까지 되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벽이랑 천장까지도 나무를 그대로 잘라셔 결대로 붙여서 만들어졌네요! 중간에 커다란 벽돌을 쌓아올려서 만들어진 돌기둥도 특색있고 멋스러웠네요!

 

 

2층에는 야외 테라스로 나갈수 있는 문이있어서 나가 보았습니다! 앉아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 테이블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따뜻한 햇빛아래서 여유를 즐겨 보았네요!

 

 

여유롭게 나무로된 의자에 앉아 기념사진 한장 남기고 주변 여기저기 모습도 사진으로 간직해 보았네요!

 

 

2층에서 보이는 시간이 되면 이동할 올드페이스풀간헐천이 있는 장소가 보여서 담아 보았네요! 스물스물 연기가 올라오고 있는게 멀리서도 보였네요!

 

 

테라스에서 주변을 둘러보는중에 간헐천이 한두곳이 아닌지 저 멀리서 솟아오른 물기둥과 수중이가 보여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시간이 거의 다 되가서 이동하면서 주변으로 전에 관람한 그랜즈프리즈매틱스트링의 규모는 아니지만 작은 사이즈의 핫스프링 웅덩이들을 볼수 있었네요! 여기는 이름이 차이니즈스프링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지도같은 모양의 아주 맑은 파란색 물의 색을 가진 예쁜 스프링도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옐로우스톤 와저는 제가 알고있는 봐왔던 자연이 아니라 정말 지구가 살아있는 생명체라는 명백한 증거와 자연이 가질수 있는 아름다움의 정점을 볼수 있었던거 같네요!

 

 

구경장소 근처에 있는 올드 페이스풀 로지 카페테리아 건물을 지나가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도 기념품 가게가 있어서 잠깐 구경하고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먼저와서 기다리고 있는 여행객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는겉과 같이 물이 올라오는곳 근처로 관람하기 편하도록 원형으로 둥그렇게 주변에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이미 만석이라 앉을 자리는 없어서 서서 구경했네요!

 

 

잠시후 시간이 되자 스물스물 물이 올라오는 모습을 연사로 담아서 움지기는 사진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지구가 숨을쉬고 있는 모습을 눈으로 보게되는 영광스런 순간이네요!

 

 

점점 수증기와 함꼐 물이 올라오면서 높이가 올라가면서 제2차 폭발로 물이 더 높이 솓아 오르게 됩니다!

 

 

2차로 물기둥의 높이가 더 솟아 오르는 모습을 연사로 담아서 연결해보았네요!

 

 

중간까지 물기둥이 올라오다가 잠시후 순간적으로 최대 높이에 도달하게 됩니다!

 

 

더 많은 수증기를 뿜으며 가장 높이 올라간 물기둥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이순간을 놓칠세라 가족들 한명한명 기념사진 찍어주느라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물이 줄어가는 과정은 시작과 반대로 차차로 물기둥 높이가 낮아지고 수증기가 줄어들면서 간헐천 쇼는 종료되었네요! 자연의 현상인데 시간대가 정해진것도 신기하고 그걸 연구해서 여행지로 개발한것도 대단한거 같네요! 제 인생에서 정말 보기 힘들걸 본거같아 자연의 위대함도 느끼고 제 삶의 감사함도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어지는 일정은 간헐천 주변으로 길을 따라가면서 아주 독특한 영화의 특수효과에서나 볼법한 자연의 모습을 구경하로 이동하네요! 위에 사진은 타버린건지 지열로인해 바싹 말라버린 독특한 모양의 나무들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의 오른편에 있는 나무다리 길을 따라가면서 편하게 구경하였네요! 이어지는 일정은 다음포스팅에서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3/31 - [여행행복/미국] - 미국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그랜드 프리즈매틱 스프링 구경!

2017/03/29 - [여행행복/미국] - 미국 옐로우스톤 파크 빌리지 D&M CAFE 햄버거 점심!

2017/03/26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옐로우스톤 베어월드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