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옐로우스톤 맘모스핫스프링 로어테라스 구경!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파운트페인트팟과 간헐천 구경이 끝나고 이동한곳은 마치 다른 행성에 와있는 듯한 느낌의 맘모스 핫 스프링 테라스 지역입니다! 거의 큰 산하나가 오랜시간의 온천수 석회질읠 축적으로 형성된 스프링과 계단모양의 지형인 테라스를 볼수 있는 장소입니다! 시간관계상 다 볼수는 없었고 저희가 관람한 곳은 로어테라스 그중에서도 미네르바 테라스입니다! 지금부터 구경순서대로 관람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옐로우스톤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서 저멀리 하얀색, 회색, 주황색이 섞여있는 독특한 모양의 산이 보이기 시작하였는데요! 저곳이 바로 맘모스핫스프링 지역의 모습입니다! 멀리서 보이는 모습도 마치 SF영화에서 나오는 다른행성의 모습같았네요!

 

 

 

 

로어테라스

 

도착해서 들어가기전 입구쪽에서 담아본 로어테라스 지형의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나무다리로 만들어진 길을따라 관람할수 있도록 편리하게 되어있었네요!

 

 

테라스 지형에 가까워지면서 커다란 기둥같은 모양의 돌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조형물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돌에 관해서는 잠시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네르바테라스

 

드디어 도착해서 담아본 로어테라스의 미네르바 테라스(Minerva Terrace) 지역입니다! 처음에는 계단식으로 쌓여진 수정처럼 보였는데요! 가이드분의 설명으로 석회질이 많이 함유된 온천수로 인해서 물이 흐르면서 석회가 쌓이면서 이런식의 계단모양의 돌로 변한 지형이라고 하네요! 굉장히 신비로운 모습이었습니다!

 

 

 

 

 

이곳은 여기저기 온천수가 나오고 진행중인 상태라 테라스가 형성되는 과정을 살펴볼수도 있었는데요! 제일먼저 온천수가 나오고 석회질 쌓이고 있는 초반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시작은 주황색에서 시간이 흐르면서 하얀색으로 변해가는거 같네요! 

 

 

각도를 바꿔서 계단 모양 확실히 되어있는 테라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위쪽은 울퉁불퉁한 돌로 형성되고 온천수가 내려보면서 확실히 계단의 모양으로 변화되는걸 볼수있었네요!

 

 

오른쪽으로는 지금도 온천수가 흐르면서 어느정도 계단모양 형성이 진행중인 테라스이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좌우를 비교해보시면 좌측은 이미 말라버린 모습이고 우측으로는 반짝반짞하니 물기가 있는 모습을 확인할수 있었네요!

 

 

이미 완성된 계단과 계속해서 형성되고 있는 테라스의 중간지점을 볼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보시면 흘려내려오면서 주황색의 계단모양이 형성되고 그 일부분은 하얀색으로 변해가는 시간의 변화를 제대로 볼수 있었습니다! 정말 자연이 만들어낸 신비한 광경이네요!

 

 

테라스 생성 진행중인 부분의 전체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시 사진으로 봐도 정말 신기한 자연의 모습이네요! 온천수에 함유된 석회질의 양이 정말 어마어마한거 같네요! 찍은 사진들을 비교해 보시면 포스팅 5번째 사진이 시작 위에 사진이 쌓이는 과정 4번쨰 사진이 완성순으로 테라스의 생성과정을 알수 있었습니다!

 

리버티 캡

 

위에서 보여드린 뾰족한 기둥모양의 돌을 메인으로 풍경과 함께 나름 멋스럽게 찍어본 사진입니다! 이 돌의 이름은 리버티 캡  검색해보니 자유의 모자라고 나오는데요 그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돌의 형성과정은 바로 아래에서 온천수가 나오면서 물에 포함된 석회가 쌓이면서 만들어진 돌기둥이라고 설명해 주셨네요!

 

 

테라스 구경을 끝으로 이날 일정이 끝나고 숙소로 이동하였습니다! 국립공원이라 주변에 숙박을 할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서 어느정도 이동해서 도착한 숙소의 모습입니다! 자연에 둘러쌓인 한적한 모습이 평화로워 보였네요!

 

옐로우스톤 숙소

 

옐로우스톤리버모텔이란 간판과 함께 산장모양으로 예쁘게 지어진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내부는 사진으로 못담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웠네요!

 

 

아주 작은 규모의 마을이었지만 주변에 상가도 있어서 저녁식사후에 자유시간이라 여기저기 구경다녔네요!

 

 

이날 저녁식사 메뉴로 나온 샐러드에 구운감자와 스테이크 한접시를 담아 보았습니다! 마치 캠핑온 기분으로 즐겁게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식사후 소화 시킬겸 주변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강의 모습인데요! 이떄 왜 숙소 이름이 옐로우스톤리버로 되어있는지 알게 되었네요! 공기가 너무 좋아서 심호흡도 하면서 멋진 자연을 감상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쉐보레 로고가 붙어있는독특한 디자인의 자동차가 있어서 한장 담아 보았네요! 뒤에는 트럭이고 2인층 차량인데 모양이 재미나네요! 지금까지는 온천으로 형성된 스프링과 간헐천 그리고 독특한 자연의 모습을 구경하였다면 이어지는 일정은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의 대자연 안으로 들어가서의 구경이 이어졌네요! 게속되는 일정은 다음포스팅에서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4/05 - [여행행복/미국] -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파운틴 페인트 팟 Fountain Paint Pot 및 주변구경!

2017/04/04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옐로우스톤 올드페이스풀간헐천 관람기!

2017/03/31 - [여행행복/미국] - 미국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그랜드 프리즈매틱 스프링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