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120 new usb 유선키보드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최근 아이와 함께 노트북을 이용해 로블록스 게임을 매일 즐기고 있는데요! 플레이 하면서 손바닥으로 꾀나 힘있게 노트북을 누르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면서 이렇다 보드가 망가질까 싶은 불안감에 유선키보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면서 구입조건들로 (1) 부담없이 막 사용 가능한 제품, (2) 어느정도 알려진 브랜드, (3) 10,000원 이하 3가지로 정하고 찾아보던중 최종적으로 로지텍 K120 유선키보드를 선택해 보았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 및 사용기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유선키보드


먼저 택배로 받자마자 촬영해본 로지텍 K120 new 키보드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일단 에메랄드색 배경에 실제품 이미지의 깔끔하고 싶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구요! 왼쪽 하단으로 박스가 찌그러진 부분이 있어서 배송중에 충격이 있었나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다행히 제품에는 아무런 문제는 없었습니다!





구입과정에 있어서 솔직히 편하게 사용할꺼라 처음보는 이름의 5~6천원대 제품들 계속 눈에 들어와서 어떤걸 고를지 고민이 되었지만 최종적으로 불량 또는 A/S등 이것저것 고려하다 보니 그래도 유명한 브랜드 제품이 믿음이 가서 마음이 기울게 되었구요! 결국 해당제품으로 가격은 9,450원에 생각했던 10,000원 이하의 조건으로 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중요한건 아니지만 보다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박스의 다른면들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박스에 담겨 있는 주요 문구들을 보여드리면 모델명 K120과 함께 USB 유선키보드가 3개국어로 적혀 있고 거기에 키스킨동봉 멀티키 입력이란 특징도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서 촬영한 사진으로 키보드에 스킨이 씌워진 상태에 비닐로 한번 더 포되어 담겨 있습니다! 먼지 쌓이는거 싫어서 키스킨도 꼭 필요했네요!



박스안에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구요! 설명서 2장과 키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의 2장의 모습으로 한장은 (1) 셋업가이드 다른 한장은 (2) 주의사항, 제품사용, 규격준수등의 내용이 다국어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로제틱 K120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단독으로 촬영해본 로지텍 K120 키보드의 모습으로 크기나 형태 모두 예전 PC사용할때의 키보드와 유사해서 익숙함도 있었지만 오래간만에 사용이라 새롭고 신선함도 같이 느껴졌네요! 그리고 중요한 제품의 특징을 정리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 K120 유선키보드 제품특징!

1. 윈도우XP~ 윈도우10 이상 지원

2. 액체유입 대비(엎지른 액체 60ml 이하)

3. 멀티키(동시입력) 지원 강화

4. USB 유선연결



같이 덮여 있던 키스킨을 촬영해 보았구요! 풍선이 떠오르는 살짝 더 두꺼운 고무 느낌의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졌구요! 흐물흐물 보들보들 하면서 키보드에 잘 달라붙는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지텍 키보드


키스킨을 제거하고 촬영해본 키보드의 본연의 모습으로 블랙에 하얀색으로 키에 표시된 글자들이 선명하게 눈에 잘 들어왔네요!



뒤집어서 뒷면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키보드 기울기 조절


뒷면 상단 양쪽으로는 기울기를 조정할수 있는 다리가 있어서 (좌)접혀 있을때 (우)펼쳐져 있을때의 모습을 비교해서 보여드립니다! 



PC 또는 노트북에 연결하는 USB케이블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노트북에 사용하는거라 선은 묶여있는 그대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키의 모습도 근접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많이 접할수 있는 누르기 편하게 곡선으로 아주 살짝 들어가 있는 형태로 되어 있구요! 타이핑의 느낌은 부드럽게 눌리면서 소리도 탁탁 톡톡 보다는 살짝 저음형태로 도도독 하는 느낌으로 제 기준에서는 거슬리는거 없이 조용하고 만족스러웠네요! 



우측 상단 로지텍 로고와 함께 있는 (1) Nun lock, (2) Caps lock, (3) Scroll lock 기능이 켜진걸 알려주는 램프 부분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추가 상세보기로 키보드 좌우 측면의 모습입니다!



계속해서 앞뒤 측면의 모습으로 생각보다 얇은 두께로 노트북 높이와 비슷한게 더 마음에 들었네요!


※ 사이즈


크기를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먼저 가로는 약46cm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로의 길이는 약15.5cm 두께는 약1.9cm로 측정 되었습니다! 추가로 중량(무게)은 약300g으로 가벼워서 휴대도 가능할꺼 같긴 하지만 키보드가 들어갈만한 사이즈의 가방이 필요할꺼 같네요!


로지텍 USB 유선키보드


마지막으로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중인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윈도우10에서 별다른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인식되었네요! 끝으로 사용후 바로 노트북을 누르고 있을일도 없어졌고 화면도 더 멀리 두고 하게 되서 아이한테도 좋을꺼 같구요! 이제는 편하게 막 누르면서 아이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노트북 고장에 대한 걱정도 없어져서 이래저래 결론은 잘 구입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20/06/05 - [쇼핑행복] - 조이트론 싸이복스2 게임패드 사용기! (feat. 노트북, 닌텐도스위치)

2019/03/22 - [쇼핑행복] - HP M100 게이밍 마우스 LED 백라이트 개봉기!

2019/03/19 - [쇼핑행복] - IPTIME 외장하드 케이스 HDD1025 하드장착 및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