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상 MUZI 무지망고스무디 리뷰 및 후기!

먹는행복

gs25 편의점에 들렸다 눈길을 사로잡은 귀여운 신상 음료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해당음료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의 콜라보로 나온 'MUZI 무지망고스무디'로 맛도 제가 좋아하는 망고란것도 있지만 그보다 귀엽고 특색있는 디자인에 더 이끌려 사보게 되었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모습과 관련정보 및 어떤맛의 음료인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지망고스무디


가장먼저 해당음료의 전체모습으로 플라스틱 재질로 뚜껑은 깜찍한 표정의 무지 캐릭터 얼굴 피규어로 만들어진게 특색있고 귀여운게 제 마음에 쏙 들었구요! 아래 통부분도 깔끔하고 깜직한 그림과 문구들로 기분좋은 디자인을 보여주었습니다! 참고로 네오키위스무디랑 같이 출시된 제품으로 망고를 더 좋아해서 둘중에 이걸로 선택하게 되었구요! 계속해서 구입에 관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에 적혀있듯이 GS25편의점이구요! 유어스 제품으로 나온거라 다른곳에는 없는 해당편의점 전용제품에 가격은 2,000원으로 비슷한 용량의 다른 과일맛 음료들과 편의점 기준 나름 평균적인 가격으로 생각되었네요!


gs25 무지망고스무디


무지(MUZI) 얼굴로 만들어진 뚜껑을 앞뒤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얼굴부터 귀까지 디테일을 담아 이모티콘으로 보던 모습과 동일한 느낌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중간으로는 유어스 로고와 제품명 MUZI 망고스무디망고와 귤?이 담긴 나무상자를 들고 있는 무지캐릭터 그림을 귀엽게 담아 작은 볼거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하단에 있는 정보로는 내용량 및 칼로리와 메인재료 망고퓨레 10%유통기한 날짜가 19년 10월 15일까지로 별도표기되어 있어서 구입일 6월24일기준으로 약3개월반정도 냉장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음료라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뒷면으로는 위에 사진과 같이 표로 깔끔하게 제품상세, 영양등의 정보가 정리되어 있구요! 어떤 내용이 적혀있는지는 부분으로 나눠서 근첩촬영한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품상세정보를 상하로 나눠서 촬영후 편집한 이미지로 해당내용을 보여드리구요! 여기서는 언제나 그래왔듯이 다른건 제외하고 원재료명 및 함량으로 사용된 재료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먼저 원산지를 들여다 보면 망고(베트남) 한가지 수입재료가 확인 되었구요! 국산재료로는 감귤(제주산) 사과 두가지로 좋은 재료가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앞면 그림에 왜 귤이 있었는지도 여기서 알 수 있었네요! 이어서 맛과 관련해서는 망고퓨레, 감귤착즙액, 설탕, 합성향료(망고향)으로 새콤달콤한 망고귤주스를 떠올려 볼 수 있었구요! 거기에 비타민C로 건강까지 담았다는걸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제품정보 오른쪽에 있는 영양정보 부분을 상하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살펴본 내용을 정리해보면 먼저 gs25 무지망고스무디 칼로리 90kcal밥으로 계산하면 1/3공기(100kcal)보다 10kcal적는 열량에 해당되구요! 총내용량은 190ml로 출출함을 달래는 용도보다는 목마를때나 다른간식과 함께 할 음료로 이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하단 부분으로는 포장재질과 함께 카카오프렌즈 라이센스 마크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계속해서 영양성분에 대해서는 따로 살펴볼텐데요! 우선 비율이 높은 순으로 나열을 해보면 당류 21%(1위), 탄수화물 7%(2위), 그외 모두 0%(공동3위)로 과일음료답게 심플한 성분구성과 함께 달콤함 주스라는걸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뚜껑 윗면(좌)과 아랫면(우)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밑으로는 투명으로 안에 담겨 있는 내용물의 색상과 형태를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사이즈는 어느정도 되는지 자로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전체길이는 약15cm뚜껑은 약5.5cm 음료가 담겨 있는 통부분은 약9.5cm정도로 나눠서 보여지네요!



뚜껑은 둥글면서 귀로 인한 울퉁불퉁한 모양으로 측정이 어려워서 밑면지름으로 대략적인 통의 두께를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약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맛보기에 들어가면서 개봉해 보았구요! 안으로는 피규어 같은건 들어있지 않은 일반적인 뚜껑을 보여주었구요! 통부분으로는 위생을 위해 두꺼운 막으로 한번 더 밀봉되어 있었습니다! 


편의점 망고스무디


막까지 제거해서 개봉을 완료하였구요! 첫인상에서는 진한 망고주스의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MUZI 망고스무디


자세한 음료관찰에 들어가기 위해 동일한 방법으로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으로 따라서 근첩촬영한 사진이구요! 먼저 농도에 있어서는 따르면서 부터 걸죽함이 느껴졌고 그와 동시에 망고특유의 새콤달콤한 향긋한 향이 진하게 전달되었네요!


gs25 망고스무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그릇에 이어서 통까지 쭉 무지망고스무디의 맛을 음미해 보았구요! 해당맛을 개인적인 입막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일단 감귤맛은 망고맛을 살려주는 보조맛의 역할로 가려져 있어서 첫맛에서는 달콤한 망고주스가 떠오르다가 마실수록 쿨피스와 비슷한 스타일의 과일맛 음료로도 생각되었구요! 목넘김에 있어서는 부드럽게 넘어가지만 물 또는 일반주스 보다는 확실히 조금 더 걸죽함이 느껴지는게 스무디의 느낌을 살린거라 생각되네요! 이래저래 결론은 평소 망고주스는 기본으로 달콤새콤한 과일주스류를 즐겨드시는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맛이 되어줄꺼라 생각되구요! 그냥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음료 자체로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카카오 무지


마지막으로 무지뚜껑은 버리기 아까워서 저는 책상위에 귀여운 장식물로 올려놨구요! 그외 통에 디자인이 담긴 비닐부분을 제거하고 깨끗하게 세척해서 물통으로 이용하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1/09 - [먹는행복] - GS25 단호박우유 그 맛은!

2018/12/04 - [먹는행복] - GS25 돌 스위티오 망고 아이스크림 첫맛보다!

2018/07/14 - [먹는행복] - GS25 애플망고 샌드위치 맛의 매력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