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YSS-WT300 개봉 및 사용기!

쇼핑행복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아이와 함께 가족나들이 또는 여행을 다니다보니 제대로된 셀카봉과 삼각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면서 간만에 요즘에는 어떤 제품들이 나오는지 검색에 들어갔구요! 그 결과 초창기 품질과 촬영면에서 부족함 또는 불편함이 있었던 제품들과 달리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모든면에서 거의 완벽에 가깝게 개선되고 발전시킨 새로운 제품들이 많이 출시된걸 알게 되었구요! 이정도면 하나 사놓고 오래 사용할수 있겠다 싶어서 개인적으로 필요했던 (1)셀카봉, (2)삼각대, (3) 블루투스 리모콘(원격촬영) 3가지가 모두 가능하고 가격대가 만족스러운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YSS-WT300이란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 상세한 개봉 및 사용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요이치 셀카봉


택배받고 박스에서 꺼내온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의 포장된 모습으로 사진에서와 같이 블랙 화이트 조합의 길죽한 종이박스로 겉에는 관련 이미지와 함께 설명 및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이어서 구입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검색을 통해 마음에 드는곳을 이용했구요! 가격은 19,600원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기능이 많아진 만큼 처음 사용했던 셀카봉만 가능했던 제품보다 가격대가 많이 올라간걸 알 수 있었네요!



박스에 담겨 있는 내용 및 정보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으로는 제조사 요이치 로고와 함께 영어제품명 YOICH TRIPOD SELFIE STICK와 함께 PREMIUM HIGH QULITY MONOPOD WITH VERSATILES DESIGN (다양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고품질의 셀카봉) 문구가 적혀있구요! 바로 아래로는 모델명 YSS-WT300과 YOLO라는 문구도 담겨 있습니다! 



중간으로는 삼각대로 세워진 셀카봉 이미지로 늘어나는 바의 소재가 알루미늄 바디로 안전하고 가볍다는 문구로가 강조되어 있습니다!


요이치 셀카봉 색상


하단으로는 출시된 색상 블랙, 화이트, 레드, 베이비핑크 4가지가 사진과 함께 소개되어 있네요!



박스 방향을 돌려서 좌우 측면으로는 요이치(YOITCH)로고와 함께 오른쪽 면으로는 QR코드가 담겨있는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스 상당과 하단의 모습으로 측면과 동일하게 로고가 담겨 있었네요!



뒷면으로는 제품 상세정보 및 사용방법이 그림으로 알기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뒷면의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 상중하 3등분으로 나눠서 근첩촬영후 편집한 사진으로 제품사양, 블루투스 페어링, 품질표시등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개봉에 들어가서 박스에서 꺼낸 내용물의 모습으로 셀카봉은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네요!


요이치 wt300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촬영한 구성 (1) 5핀 USB충전케이블, (2) 셀카봉삼각대 두가지의 모습입니다! 



충전케이블 부터 살펴보면 한쪽은 5핀 다른 한쪽은 USB단자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케이블의 길이는 양쪽 단자 포함해서는 약 26cm 전선길이만은 약21cm 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셀카봉 삼각대!

요이치 욜로 셀카봉


본격적인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살펴보기에 들어가서 단독으로 촬영해 보았구요! 매끈한 재질과 고급진 디자인에 튼튼함이 느껴지는 제품의 퀄리티가 보는순간 예전에 사용하던것과는 비교가 안될만큼 마음에 들었네요! 여기서 잠시 제품사양을 살펴보겠습니다!





※ 요이치 셀카봉 제품사양!

1. 크기 : 4.4 X 19.0 X 4.4cm

2. 길이 : 21.5~61cm

3. 무게 152g

4. 최대지지무게 : 1~1.5kg

5. 재질 : 알루미늄

6. 리모콘 : 3.7v / 65mAh

7. 블루투스 버전  : 4.0 (작동거리 10m이내)

8.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가능!


요이치 욜로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2세대


먼저 상단 부분을 앞, 좌, 우 뒤 4가지 방향으로 디테이하게 촬영후 편집해서 보여드립니다!



아래 손잡이 부분의 모습으로 삼각대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갈라져 있습니다!



윗아래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부분원하는 각도에 맞춰 펼치고 접고 고정시킬때 사용하는 잠금장치 부분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장먼저 잠금장치를 풀고 접혀있는 거치대를 위로 올려줘야 하구요! 우측사진은 최대각도로 올린 상태입니다!



거치대부분은 손잡이를 고정한 상태에서 앞뒤로 방향전환도 가능합니다!



거치대 부분만 근접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안으로는 YOITCH YOLO X2DESIGN BY YOITCH CORPORATED IN KOREAMADE IN CHINA 문구로 한국에서 디자인되고 중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거치대 부분도 90도 단위 가로, 세로 방향으로 360도 돌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끼울때는 사진에서와 같이 거치대 윗부분을 잡아당겨 주시면 길이가 늘어나구요! 위아래 안쪽은 고무재질로 스마트폰이 빠지지 않게 단단하게 고정시키는 역할을 해주네요!



집에 있는 아이폰6플러스를 이용해 끼워서 장착한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케이스 끼워서도 가능!)



뒷면을 보여드리면 스마트폰 크기만큼 거치대 위쪽이 늘어나 있는걸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세로모드로 방향을 돌린 모습입니다! 



장차한 상태에서의 세로(좌), 가로(우) 측면의 모습도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내부는 늘어나는 봉부분으로 사진과 같이 회색의 고급진 알루미늄 재질을 보여주었습니다!



손잡이에서 삼각대의 변신은 모여있던 3개의 다리를 벌려서 열어주면 됩니다!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삼각대 다리를 모두 벌린 상태에서 중심이 되는 가운데 봉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네요!



그렇게 총4개의 다리를 펼치고 조절해서 바닥에 세워놓은 모습으로 안점감이 느껴졌네요!


요이치 삼각대 셀카봉


세워놓은 모습을 촤단길이(좌)와 최장길이(우)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요이치 셀카봉 2세대


셀카촬영 모드로 손잡이로 잡고 있을때최단(좌), 최장(우)의 모습도 추가로 보여드립니다! 봉이 길이가 많이 길지 않아서 그런지 드는 무게감도 생각보다 가볍게 느껴졌네요! 



제품사양에 나와 있지만 보다 현실적인 크기를 확인하고 싶어서 줄자를 이용해 측정에 들어갔구요! 먼저 접혀있을때의 전체길이는 약20.5cm가 나왔네요!



위아래의 두께도 측정해 보면 윗면은 3.5cm / 아랫면 약2.3cm로 되어 있습니다!



거치대부분을 펼쳤을때의 전체길이는 약28cm정도로 늘어났네요!



이번에는 봉의 길이를 최대로 늘렸을때 길이로 손잡이 상태에서는 약68cm 삼각대로 펼쳤을때는 약26cm정도가 나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러란 생각에 늘어나는 봉부분의 두께도 제일 두꺼운 하단 약1.5cm 제일 얇은 상단 약1cm로 얇아진다는걸 알려드립니다!


※ 블루투스 리모콘

요이치 블루투스 셀카봉


이번엔 블루투스 리모콘으로 손잡이에 부착되어 있고 사진에서와 같이 위로 밀어올리면 분리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리모콘사양 : 3.7v /26mAh)


요이치 셀카봉 리모콘


아담한 리모콘의 앞뒤 모습으로 앞에는 YOITCH SNAPSHOT REMOTE란 문구와 함께 아래에는 불이 들어오는 램프와 동그란 버튼이 있고 뒷면으로는 모델명, 인증에 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리모콘 위아래 측면의 모습으로 윗면(좌)에는 아무것도 없고 아랫면(우)에는 5핀 충전단자를 꼽는 슬롯으로 별도 건전지가 필요없는 내장배터리라는걸 알려주었습니다!



블루투스 리모콘의 크기는 세로 약4.3cm X 가로 약2cm X 두께 약1cm로 손가락 두마디정도에 해당하는 아담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네요!


※ 블루투스 페어링


리모콘 사용을 위한 페어링을 진행해 보았구요! 방법 및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 블루투스 기능 활성화!

(2) 리모컨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불이 들어오면서 켜짐!

(3) 블루투스 목록에서 YOICH Snapshot을 연결!



연결이 완료된 모습으로 나의 기기에 연결됨으로 표시된걸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갤럭시 노트8 노트9에서도 동일하게 연결되고 작동하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한번 연결설정 해놓으면 다음 사용때는 블루투스랑 리모콘 전원만 켜면 자동으로 알아서 연결되네요!



리모콘을 분리(좌)해서 손잡이에 부착(우)해서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으로 문제없이 잘 되었습니다! 참고로 박스 설명에 보면 안드로이드에서는 볼륨버튼을 셔터버튼으로 변경이 필요하다고 적혀 있는데요 노트8 노트9 테스트결과 별도 변경없이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요이치 셀카봉 충전


마지막으로 보조배터리를 이용해서 리모콘을 충전하는 모습이구요! 개인적인 체감상 용량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오래걸리지 않았고 한번 충전해 놓으면 꾀 오래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많이 누르는 만큼 배터리는 빨리 소진되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분이나 사용횟수에 따라 사용시간은 달라질꺼 같긴 하네요! 끝으로 간략한 사용기를 말씀드리면 아직 나들이나 여행에서 사용해보진 못했구요! 최근 유치원에서 가족사진을 보내달라고 해서 집에서 삼각대로 세워놓고 리모콘으로 원격촬영을 진행해 봤는데 정말 편하게 잘 찍을수 있어서 만족스럽고 잘 선택해서 구입한거 같구요! 이번 휴가에는 꼭 한두장이라도 마음에 드는 가족사진을 담아가지고 오기로 마음먹었구요! 그외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찍는데도 여러모로 유용하게 잘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2/04 - [쇼핑행복] - 다이소 충전기 TG 5핀 2.1A 스마트폰용 사용기!

2018/09/22 - [쇼핑행복] - 갤럭시노트9 UAG 모나크 블랙 범퍼케이스 개봉 및 장착기!

2017/10/17 - [쇼핑행복] -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노트8 충격방지케이스 구입 및 개봉!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