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노트8 충격방지케이스 구입 및 개봉!

쇼핑행복

드디어 아내의 노트8 케이스를 최종결정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임시용 투명젤리에서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 추가 서비스로 받는 범퍼케이스에 이어서 조금더 더 좋은 퀄리티에 가격대가 있고 충격방지전문으로 나온 케이스를 알아보다가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로즈골드로 구입해서 장착해 주었네요! 개인적으로도 노트5 바꿀때 아이페이스 센세이션을 사서 지금도 사용하고 있어서 어느정도 신뢰가 있는 제품이라 다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택배로 도착하고 제일먼저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촬영해 보았습니다! 케이스가 담겨있는 부분의 포장이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케이스의 뒷면을 바로 볼수 있었네요! 핑크랑 메탈로즈골드 두가지중에 뭘 사줄까 고민하다가 조금더 고급진 느낌의 로즈골드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박스 하단에는 영어로 삼성 갤럭시 노트8을 위한 케이스라고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구입한 가격은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20,15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작은 투명부분으로 케이스 안쪽에 있는 황금색상의 아이페이스 정품라벨을 볼수 있게 되어있고 확인하라는 문구가 영어로 적혀 있습니다!

 

 

뒷면 박스하단으로는 판매처와 제품에 관한 정보가 적혀있고 최대 6개월까지 품질보증 된다는 내용이 카드가 꼽혀있는 이미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꺼내본 노트8 케이스는 투명플라스틱 포장으로 한번 더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쪽을 잡고 뚜껑 열듯이 열어주면 반으로 나눠지면서 쉽게 열리도록 되어 있네요!

 

 

 

 

※ 참고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노트8 케이스 색상을 말씀 드리면 로즈골드, 골드, 실버, 매트블랙, 매트그레이, 화이트, 블랙, 핑크, 민트, 에메랄드 총10가지로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케이스를 분리하고 플라스틱 포장케이스 안쪽에 자그만한 카드종이가 들어 있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뒷면에는 품질보증서 내용이 담겨 있고 사진에 보이는 면에는 정품인증을 할수 있는 12자리 시리얼넘버가 적혀있습니다!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제일먼저 노트8이 장착되는 안쪽의 모습입니다! 퍼스트 클래스의 특징인 양쪽 사이드에 들어간 곡선이 그립감도 좋고 전체적인 마감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그리고 역시나 충격방지용이라 두꺼운 고무재질의 범퍼가 안정감 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안쪽을 조금 더 가까이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페이스 충격방지케이스의 특징인 6각형모양의 패턴으로 충격을 흡수하도록 설게되어 있고 가운데에는 위에서 보여드린 황금색 메탈느낌의 정품라벨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라벨안으로는 로고가 세겨져 있습니다!

 

 

이어서 케이스 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짝거리는 유광으로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고 전체가 곡선으로 이뤄져서 앞뒤로 보면 볼수록 부드럽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 주었네요!

 

 

플라스틱 부분과 로즈골드 색상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로고가 담겨진 뒷면의 하단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색상이 로즈골드로 메탈느낌의 은은한 핑크색을 띄고 있어서 아내도 굉장히 만족스러워했네요!

 

 

이번에는 노트8을 케이스에 장착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끼우기도 어렵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빠질일도 없이 4면을 두품한 범퍼하 보호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이제서야 제가 다 안심이되었네요!

 

 

양쪽의 버튼처리 부분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범퍼두께가 있지만 눌러서 사용하는데는 전혀 불편함은 없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케이스 상단과 하단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상단에는 마이크구멍 한개가 되어 있고 하단으로는 단자와 펜까지 해당 기능 사용도 가능하고 보호로 해주는 역할로 깔끔하게 처리된 모습입니다!

 

 

노트8 카메라는 듀얼이라 넓이가 넓어져서 특히 보호가 필요한 부분으로 케이스의 카메라 범퍼부분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두꺼운 검정색 범퍼로 주변이 두껍게 되어 있고 카메라가 안으로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라 뒷면으로 충격이 가해져서 파손되는걸 방지하였네요! 물론 어떤 충격방지케이스든 모서리나 울퉁불퉁한 바위등에 뚫려있는 부분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어쩔수 없는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S펜이 나오는 부분을 보여드리려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범퍼의 두께로 범퍼가 있지만 펜을 사용하는일은 아내도 거의 없어서 빼고 넣는데는 별다른 문제 없이 잘 처리되었네요! 물론 손가락의 굵기에 따라 호불호는 갈릴꺼라고 생각되지만 충격방지와 보호에서는 확실한 역할을 해줘서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만족스러운 케이스입니다! 이번으로 가격대가 있는 제대로된 노트8 케이스를 구입해서 저의 노트8에 대한 임무도 완료가 되었구요! 아내도 저처럼 오래 잘 사용해주길 바래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10 - [쇼핑행복] - 갤럭시노트8 케이스 폰애드 가나다 카드범퍼 개봉기!

2017/10/04 - [쇼핑행복] - 갤럭시노트8 딥씨블루 256 디테일 개봉기!

2015/08/29 - [쇼핑행복] - 갤럭시노트5 충격방지 케이스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구입!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