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케이스 폰애드 가나다 카드범퍼 개봉기!

쇼핑행복

몇일전 아내 노트8로 바꾸면서 그때 당시 서비스로 다른 케이스는 없고 투명젤리케이스만 있어서 받아가지고 임시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구입당시 사장님이 예쁜케이스 들어오면 하나 더 준다고 하셨는데 주말에 연락이 와서 받아가지고 왔네요! 제품 이름은 폰애드가나다카드범퍼로 나름의 범퍼도 있고 카드도 들어가는 다용도 케이스로 생각보다 괜찮아서 개봉기를 정리해 봅니다!

 

노트8 케이스

 

제일먼저 노트8 케이스를 바로 볼 수 있게 투명한 비닐팩에 포장되어 있는 케이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메탈 느낌을 가진 플라스틱 재질로 사진으로는 반사되서 색상이 잘 안보이지만 핑크색상을 띄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해당 브랜드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대략 3~4천원에 판매되고 택배 포함하면 5~6천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의 케이스였습니다! 색상은 골드, 실버, 블루, 핑크, 블랙 총 5가지로 나와 있네요!

 

 

포장의 뒷면에는 케이스의 다른 기능인 카드를 넣고 빼는 방법이 그림으로 알기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단으로는 품질표시 내용과 함께 홈페이지 주소가 적혀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먼저 뒷면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메탈느낌의 표현으로 분홍색상이 은은하게 들어가 있는 느낌이 고급스러워 보이고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가격에 비하면 잘만들어진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두께는 범퍼케이스로는 얇은편이라 무게는 가벼운편이고 충격방지 전문 케이스가 아니기 떄문에 완벽한 방지보다 일상에서의 가벼운 충격에서 뒷면과 상, 하, 좌, 우 4면의 보호 역할은 가능할꺼 같네요!

 

 

스마트폰이 들어가는 안쪽의 모습입니다! 아주 두꺼운 범퍼는 아니지만 조금은 얇은 두께의 고무재밀의 내피가 삼각형무늬 패턴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카드가 들어가는 공간이 있기 떄문에 겉면 플라스틱과 내피의 중간이 분리되어 있네요!

 

 

카드 넣는걸 보여드리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들어가는 카드 사이즈는 딱 신용카드 크기나 그거보다 작은카드만 가능하구요! 아주 타이트 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빠질 염려는 없을꺼 같네요!

 

 

카드가 안쪽 까지 들어가면 이미지와 같은 카드의 일부분이 보여서 카드의 유무를 확인할수 있게 되어있고 스마트폰까지 장착하면 더 단단하게 고정이 되네요! 딱 한장만 들어가서 교통카드를 넣어두면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꺼내는 방법은 딱 보면 아시겠지만 사진과 같이 카드 일부분이 보이는 홈으로 표시해 놓은 화살표 방향으로 쭉 밀면 넣었던 방향으로 카드가 나오게 되고 잡아당겨서 빼주시면 쉽게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넣어서 담아본 앞면의 모습입니다! 두께가 두꺼운 재질이 아니라서 사진상으로는 끼운듯 안끼운듯한 모양으로 보이네요!

 

 

이어서 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앞면으로 봤을때 잘 몰랐다면 뒷면으로는 확실하게 장착된걸 알 수 있게 해주네요! 전체적으로 딱 들어맞는 느낌도 좋고 끼울때도 쉽게 장착할수 있어서 편리했네요!

 

 

듀얼카메라가 위치하는 부분도 고무재질의 테두리로 충격방직 역할이 되면서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가까이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좌우에 위치한 버튼들의 모습입니다! 정확한 위치와 깔끔한 처리로 눌림도 편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단과 하단의 모습입니다! 상단에는 마이크 부분에 구멍이 뚫려있고 하단에도 정확하게 이어폰단자, 충전단자, 마이크, 스피커, S펜까지 정확한 위치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고 어느정도의 충격방지의 역할을 해줄수 있어서 젤리케이스 사용할때 보다 훨씬 더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두께가 더 두꺼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지만 최종적으로는 충격방지전용케이스로 구입할 예정이라 그때까지는 전보다 맘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10/04 - [쇼핑행복] - 갤럭시노트8 딥씨블루 256 디테일 개봉기!

2017/05/07 - [쇼핑행복] - 디즈니 미키마우스 아이폰6플러스 케이스 개봉기!

2015/08/29 - [쇼핑행복] - 갤럭시노트5 충격방지 케이스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구입!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