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충격방지 케이스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구입!

쇼핑행복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는 무조건 충격방지용 케이스만 고집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노트2 사용할때도 아이페이스 충격방지 케이스 마음에 들어서 하나로 1년반정도 이상은 사용하였는데요 이번에도 고민없이 갤럭시노트5 케이스도 아이페이스로 구입하기로 결정! 당사 쇼핑몰에서 예약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예약이라 일주일정도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발매가 되어 구입 2틀후에 바로 수령을 하였네요! 아이페이스 로고가 담긴 뽁뽁이 포장비닐로 보호되서 도착하였네요!

 

 

 

 

 

모습을 들어낸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갤럭시노트5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골드플래티넘이라 골드색상으로 구입하였으며 색상은 골드실버 이외에도 총 13가지으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케이스가격은 28,000원 좀더 저렴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로 구입할까하다 좀더 깔끔한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어 센세이션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포장박스뒷면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아이페이스의 특징인 케이스 안쪽의 스티커! 예전에는 금색이었는데요 최신 제품부터는 정품인증 제품코드가 담긴 스티커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박스까지 오픈하고 담아본 갤럭시노트5 케이스 골드플래티넘과 잘 어울리는 반들반들한 골드색상이 너무 맘에 들었구요! 코팅처리도 깔끔하니 좋으네요~! 노트2 케이스는 꾀나 두꺼웠는데 두깨감이나 그립감 모두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첫인상은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케이스 안쪽으로는 아이페이스의 특징인 벌집모양 디자인으로 충격흡수가 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이페이스 로고스티커를 제거하면 위와같이 제품코드와 QR코드가 들어있습니다. 제품코드를 이용하여 사이트에서 정품등록하시면 여러가지 A/S 및 고객관리등 유용한 서비스가 제공되네요! 저는 바로 등록하였습니다!

 

 

드디어 갤럭시노트5에 장착한 iface 센세이션 케이스 일단 정말 달라진건 노트2때 쓰던 아이페이스는 굉장히 두꺼운 느낌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딱 들어맞을 정도로 슬림하게 제작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케이스끼우고 그립감이나 버튼조작이 더 쉬워진 느낌도 받았습니다~! 단 너무 슬림하게 나와서 충격방지 면에서는 살짝 불안감은 남아있네요!

 

 

일단 케이스의 곡선으로 이루어진 상단의 모습 구멍이 뚫린 부분은 마이크 부분입니다!

 

 

노트5 케이스 하단의 모습입니다. 정확한 위치에 깔끔하게 배치되었네요! 상하단은 어느정도 두께가 있게 디자인되어 충격방지에대한 안정감은 있게 나왔네요!

 

 

케이스 우측 전원버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노트5 좌우 베젤이 워낙 얇게 나온편이라 거기에 최적화해서 충격방지도되게 적당한 두께감으로 덮어주네요!  개인적으로 버튼 눌리는 감도가 케이스 없을떄보다 훨씬 잘 눌러지네요!

 

 

좌측 상하 볼륨버튼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보면볼수록 스마트폰의 케이스도 시간이 흐르니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갤럭시 노트5 똑딱이 S펜 부분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디자이 되어있으며 주변에는 충격방지 재질로 감싸져 있습니다!

 

 

마지막 보너스컷으로 화면에 불이들어온상태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깔끔하니 만족스럽네요!

 

노트2에서 노트5 넘어오면서 폰에서도 많은 변화를 느끼고 있는 요즘 아이페이스 케이스 또한 예전과 다른 발전을 한거같네요! 더 슬림해지고 더 안정적인 그립감에 충격방지까지 거기에 유행에 따른 골드색상의 케이스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이번에도 노트5와 함께 오랜시간 같이 사용해주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