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또봇케이크 개봉부터 맛까지!

먹는행복

파리바게뜨 캐릭터 케이크중에서 타요, 브라운에 이은 세번째로 아이 생일을 맞이해 진열되 있을때마다 항상 관심을 가지고 사달라고 했던 또봇케이크를 구입하였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참고용으로 겉부터 속까지 자세한 모습과 함께 구입에 관련된 정보들과 어떤 장난감들을 얻을수 있고 케익맛은 어땠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가능한 상세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파리바게트 캐릭터 케이크


먼저 케익이 담겨 있는 박스의 모습으로 기본 파리바게뜨 로고가 담긴 파란색이 아닌 전체가 은색에 측면에는 해당 로보트 그림이 담겨 있는 포장으로 아이가 보자마자 씩 웃으면서 너무나도 좋아했네요! 참고로 최신 또봇V로 나온건 없었구요! 시즌1에 처음에 해당하는 애슬로또봇 로보트가 담겨 있습니다!





구입에 관한 정보로 파는곳은 당연하게 파리바게뜨로 신상이 아닌 예전에 나왔던거라 항상 있는게 아니라서 미리 일주일전에 예약주문을 넣어가 가져왔구요! 가격은 32,000원으로 T멤버십으로 10%할인받아서 28.800원에 사가지고 왔네요!



박스에 담겨 있는 내용 및 정보들을 살펴보면 우선 윗면으로는 케익이름 '또봇 애슬론 알파 & 베타'와 함께 내용량 620g 칼로리 2,670kcal로 초코케이크다운 높은 열량을 보여주었구요! 주의사항으로는 '장식물은 절대 드시지 마십시오!'와 보관방법 '반드시 0~10도로 냉장보관 하세요.'란 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박스 측면을 한면씩 보여드리면 먼저 영문으로된 애슬로또봇 로고와 함께 만화에 등장하는 알파(레드), 베타(블루), 세타(옐로우) 3종류의 로봇이 멋스럽게 담겨 있습니다!



방향을 돌려서 다른면으로는 주의사항과 함께 세타로봇이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알파로봇의 변신전후인 자동차와 로보트 이미지가 담겨 있네요!



마지막은 베타로봇이 뛰어가는 모션과 함께 왼쪽에는 세타에도 있던 주의사항오른쪽에는 냉장보관 문구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주의에 대한 내용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간략하게 요약하면 (1) 하판 고정핀 조심, (2) 던지는 행위 금지, (3) 장식물 입에 넣지 않기, (4) 사용연령 만3세이상, (5) 장식물 날카로운 부분 주의 5가지로 아이들이 이용하는 케이크다 보니 대부분 안전에 관한 내용들로 개봉전 필독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케이크 자체를 즉정하기에는 장식물로 인한 어려움이 있어서 박스기준으로 크기를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먼저 가로는 약 27.5cm 입니다!



세로의 길이도 동일하게 약27.5cm로 정사각형인걸 알 수 있었네요!



높이는 약17cm종합해보면 가로 약27.5 X 세로 약27.5 X 높이 약17cm의 직육면체로 케이크의 크기는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보시면 될꺼 같구요 호수로는 3호(지름21cm)정도로 보여지네요!





※ 개봉 및 맛!

파리바게뜨 또봇케이크


드디어 꺼낸 또봇케이크의 전체모습으로 동그란 초코케익위로 장식들과 함께 로보트와 자동차가 멋지게 올려져 있는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박스에 이어서 하판 4군데 모서리에도 베타, 알파 로봇 이미지와 파리바게뜨 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또봇케이크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위에 장식물의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구요! 베타로봇과 알파자동차 피규어 두개가 꼽혀 있습니다!



먼저 베타 로보트를 가까이서 살펴보면 나름 디테일하게 만들어진걸 볼 수 있었구요! 관절에 움직임은 없는 전체가 한덩어리로 되어있는 단단한 고무재질의 피규어입니다! 



로봇의 뒷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자동차 변신로봇이기 때문에 차체의 부분부분으로 나눠져 디테일함도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주변 장식으로는 먼저 영어 ATHLONE이 하얀크림에 부착되어 있구요! 초콜릿 같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으로 먹을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측면에 있는 애슬론 또봇 로고도 위와 마찬가지로 먹을수 있는 장식으로 부착되어 있네요!



자동차가 지나가는 터널모양의 장식도 동일하게 빼서 맛볼수 있습니다!


또봇 알파


다음으로 알파 자동차 피규어를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구요! 로보트와 마찬가지로 장난감 만큼의 깔끔한 마감은 아니지만 나름의 디테일한 표현과 색칠로 만들어졌네요!



자동차 뒤로는 속도감을 표현한 하얀색 크림장식이 물결모양으로 뿌려져 있습니다!



아이가 가지고 놀 수 있게 장식물을 케이크에서 분리해 보았구요! 사진에서와 같이 발판아애로 생각보다 깊이가 있는 길죽한 꼬챙이들이 같이 나왔네요!


또봇 베타


꼬챙이가 달린 발판은 잡아당기면 쉽게 빠져서 안전을 위해 제거해 주었습니다!


또봇 피규어


장식물이 아닌 피규어로써의 베타로봇 앞뒤의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아이가 한손으로 잡고 가지고 놀기에 딱 좋은 사이즈로 물에 닿아도 문제가 없어서 목욕할때도 좋은 장난감이 되주었네요!



알파자동차로 분리하였구요! 마찬가지로 길죽한 꼬챙이 두개가 달린 갈색 판과 같이 꺼내졌네요!



로보트와 마찬가지로 손의 힘으로 당겨서 분리해 주었습니다!


또못 알파 자동차


알파 자동파 피규어의 앞뒤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으로 밑면까지 나름 디테일이 담겨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파리바케뜨 초코케익


맛보기에 들어가서는 먼저 한조각을 자른다음 케이크 단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겉면 초콜릿부터 안에는 초코시트 3개의 층에 사이사이 초코크림이 발라져 있는 구성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겉으로는 아래에 하얀색 일반크림으로 테두리 장식이 되어 있어서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당부분을 공략해서 드시면 좋을꺼 같네요!



이번에는 앞쪽에 몰려있는 초코크림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구요! 해당크림은 윗면 빵 사이사이까지 얇은층으로 들어가 있어서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그 자리에서 두조각정도 먹었구요! 파리바게뜨 또봇케이크의 맛을 정리해보면 전에 맛본 타요케이크와 동일하게 초코의 매력이 듬뿍 담겨있는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진한 초코의 향과 달콤함이 전달되는 매력으로 평소 달달한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맛있고 만족스럽게 아이와 함께 즐길수 있었구요! 아이도 원하던 케이크에 새로운 장난감까지 생겨서 그런지 너무나도 좋아하는 모습에 저 또한 행복하고 기뻣네요! 끝으로 또봇으로 나온 케이크는 이것말고도 한두가지 더 있는거 같구요! 로보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꼭 한번은 해줘볼만한 생일케이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10/14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타요케이크 개봉부터 맛까지!

2016/10/16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라인케이크 브라운 초코케익 맛보다!

2015/03/10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순수우유 미니케이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