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순수우유 미니케이크!

먹는행복

저녁간식을 사러 집근처 파리바게트에 들렀네요! 뭘 먹을까 보다가 눈에 들어온 초코, 딸기, 우유 3가지의 미니케이트 가격은 6,500원 딱 맛보기에 적당한 사이즈에 맛도 궁금하고 해서 순수 우유 미니케이크로 구입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구입하고 제일먼저 담아본 작은 투명상자에 깔끔하게 하얀색 우유크림으로 뒤덮힌 깔끔하고 예쁜 케이크 사진 입니다!

 

 

 

 

 

포장박스에 적혀 있는 순수 우유 미니 케이크 소개문구! 160g 460kcal 우유22,46%가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박스에서 케이크를 꺼내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순수 우유 생크림으로 깔끔하게 발라진 케익으로 주변은 흐트러짐을 방지하기위해 플라스틱으로 둘러 쌓여 있습니다. 상당히 말랑말랑해서 플라스틱의 테잎을 제거하실때 조심조심히 다뤄주셔야합니다!

 

 

 

 

 

미니케이크로 케익이니 촛불은 꽂아서 뭐라도 축하해야겠죠! 작은초로 3개 꽂아서 잠깐의 파티 분위기를 즐겨 보았네요!

 

 

겉에 플라스틱을 제거한후 포크를 이용하여 케이크를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일반 생크림 케이크 보다도 정말 부드러운 생크림층이 제일 위로 배치되어 있으며 그 아래로 부드러운 카스테라 빵으로 층층이 사이사이 크림과 함께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미니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정말 부드러움은 최강이며 입에 넣는 순간 달달함과 순수 우유의 향이 입안에 퍼져서 사르륵 녹는 맛이 일품이었네요! 순식간에 미니케이크 하나가 입속으로 다 들어가 버렸네요! 가끔 케익이 생각나시거나 기념일 및 작은 축하를 위해 구입하셔도 좋으실꺼 같네요! 케이크 특별한 장식이 없이 깔끔한 모양이어서 나중에 초코렛이나 작은 과일들을 장식해서 특별한 미니케이크를 만들어보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