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라인케이크 브라운 초코케익 맛보다!

먹는행복

아기 첫생일이 평일이라 돌잔치는 앞당겨서 치뤄서 생일 당일에는 그냥 넘어가기는 심심해서 세가족이서 자그만한 케이크 하나 사서 집에서 간단하게 생일을 보냈네요! 아기도 건강하게 잘 자라주었고 저희부부도 수고했다는 의미로 촛불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준비한 케이크는 집근처 파리바게트에 가서 작은사이즈 위주로 보다가 눈에 들어온 네이버 라인프렌즈 케이크! 캐릭터 모양이라 아기도 좋아할꺼같고 가격도 17,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할인도 되니 이거다 싶어서 바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매장에 있던 라인프렌즈 케이크는 딱 두종류 토끼 코니와 곰돌이 브라운이 있었는데요! 어떤걸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초코맛에 이끌려 브라운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집에와서 담아본 케익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라인케이크는 전용박스로 되어있어서 로고와 그림이 여기저기 들어가있네요!

 

 

포장박스 한쪽으로 크게 담겨있는 브라운 곰돌이 캐릭터와 라인프렌즈 로고의 모습을 따로 담아 모았습니다! 케이크도 캐릭터와 비슷한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드디어 포장박스에서 꺼낸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위에서 보여드린 포장박스의 그림과 유사한 모양으로 되어있고

 

 

 

 

머리에는 또다른 캐릭터인 병아리 셀리로 장식되어 있어서 귀여움을 더해주었네요!

 

 

캐릭터의 얼굴을 잘 보여드리기위해 각도를 변경해서 정면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저도 요론 케이크는 처음구입이라 귀엽고 먹기도 아까워서 한잠동안 구경하였네요! 

 

 

가장 좋았던 부분은 캐릭터 장식 부분 브라운 곰돌이 눈, 코, 입, 귀, 셀리까지 모두다 초콜렛으로 되어있어서 케익의 부드러움과는 반대로 똑똑 부러지는 식감으로 달콤하니 맛있었네요! 케익과는 또다른 별미라고 볼수 있겠네요! 

 

 

캐릭터 얼굴이 있는 앞모양은 유지하고 싶어서 케이크의 뒷부분 부터 한조각 잘라 보았습니다! 안쪽의 빵과 크림까지 초코로 가득찬 모습입니다!

 

 

맛을 보기위해 접시에 담아서 찍어본 케익의 단면모습입니다! 총 4개로된 초코빵과 3개의 크림층이 사이사이 자리잡고 있고 표면에는 초코크림이 한번더 발라져있고 조금 딱딱한 초콜렛 껍데기로 마무리되어 만들어져 있네요! 한입 먹어보니 정말 달콤하고 초코향이 가득한데 이어서 동그란 작은 볼모양의 초코과자까지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진 초코의 매력이 모두 담긴 정말 맛있는 케익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초코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정도였네요! 모양도 귀엽고 가격도 좋고 매우 만족스럽게 생일축하도 하고 오래간만에 케익으로 디저트타임도 가져보게 되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