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샤워기 걸이 설치 사용기!

쇼핑행복

아이 목욕시킬때마다 샤워부스 아래쪽에도 샤워기 걸이가 하나 있으면 편할꺼 같은 생각을 쭉 해오다가 드디어 실행해 옯겨 설치하였습니다! 필요했던 이유는 샤워기 잠시 내려놨다가 갑자기 뒤집어져서 물이 사방팔방 튄적도 맣고 목욕시키는 중간증간 두손을 사용해야할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어찌할지를 몰라서 발로 밟고 있기도 하고 겨드랑이에 끼고 있기도 했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어서 점점 더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합리적인 가격에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찾다보니 역시나 다이소에 있는 '강력흡착 샤워기 걸이가'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어떤 제품인지 상세한 모습과 정보 그리고 설치과정 및 간략한 사용기를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걸이


먼저 포장된 상태의 모습으로 두꺼운종이와 내용물에 맞춘 투명 플라스틱 덮개로 되어 있어서 색상과 실제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었구요! 주변으로는 제조사 해피샤워(HAPPY SHOWER)와 제품명을 기본으로 설치이미지와 특징 및 정보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어서 구입에 관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에서 이미 말씀드렸듯이 다이소 제품으로 가격은 포장에 표기된것과 같이 2,000원에 판매중이구요! 처음에는 대형마트에서 유사한 제품을 알아봤을때 최소 5~6천원은 들어가서 최종적으로는 1/3정도의 가격으로 아껴서 설치할수 있었네요!



하단 좌우에 있는 특징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먼저 좌측에는 (1) 강력한 진공흡착력, (2) 편리한 설치방법, (3) 모든 표준형 호스와 호환 3가지에 우측에는 제한하중 2kg이 표기되어 있어서 제가 설치하는 위치가 유리라는것과 사용중인 샤워기도 일반적인 모양으로 딱 적합했네요!



뒤집어서 뒷면에 있는 내용들로 크게 (1)설치방법, (2) 주의사항, (3) 제품정보들을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이중에서 가장 중요한설 설치에 관한 내용으로 알기쉽게 따로 정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다이소 샤워기 걸이 설치방법!

1. 부착한 부분을 깨끗하게 청소 및 건조!

2. 걸이를 수직방향으로 위치후 부착!

3. 제품의 옆면을 눌러서 공기를 제거!

4. 표시된 CLOSE 방향으로 60도 돌려서 흡착!


다이소 샤워걸이


포장을 제거하고 꺼내본 다이소 샤워기 걸이의 모습으로 사진과 같이 아담한 크기의 하얀색 동그라미 모양으로 각도변화등의 다른 기능 없이 딱 샤워기만 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샤워기 걸이


위에서 바라본 모습으로 좌측 C자모양과 비슷한 거는 부분은 샤워부스 위에 있는 걸이와 유사한 크기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향을 돌려 옆쪽 측면의 모습도 참고해 보시라고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뒷면전체로는 큼지막한 흡착판이 부착되어 있고 위에는 제조국 MADE IN CHINA와 하단 왼편으로는 분리할때 사용하는 작은 손잡이가 튀어나와 있습니다!



앞쪽 옆면을 자세히 보면 양쪽 화살표와 함께 OPEN CLOSE 문구가 표시되어 있구요! 분리할때는 OPEN방향으로 부착시에는 CLOSE방향으로 60도정도 돌아가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크기는 어느정도 되는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먼저 동그라미 모양으로 전체지름은 약6.6cm를 가지고 있습니다! 



걸이부분을 포한한 전체높이는 약5.6cm로 측정되었네요!



샤워기가 끼워지는 부분의 길이는 대략 3cm를 가지고 있고 그냥 눈대중으로 봐도 특별한 제품이 아닌이상 표준제품은 모두 끼워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 설치과정!


1. 본격적인 설치에 들어가서 먼저 장소는 샤워부스에 있는 유리칸막이구요! 가장먼저 물티슈를 이용해 청소를 진행해 주었습니다!



2. 이어서 마른휴지를 이용해 건조시켜주었습니다!



3. 걸이를 부착전 흡착판에 얇은 투명비닐이 덮여 있어서 제거해 주었네요!


샤워기 거치대


4. 제거한 상태로 부착할 위치에 사진과 같이 걸이방향은 수직에 좌우방향은 오픈과 클로즈를 좌측으로 해서 흡착판을 밀어서 꾹 눌러준 다음 마무리로 노란색 화살표 방향 CLOSE쪽으로 돌려서 단단하게 흡착시켜 주었습니다!



5. 단단하게 부착이 완료된 다이소 샤워기 걸이의 모습으로 걸이부분은 그대로 있고 옆면만 돌아가서 OPEN과 CLOSE 부분의 다른위치에 있는걸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 참고! 위치변경시 분리할때는 ◀OPEN으로 60도정도 돌린 다음 뒷면 흡착판에 있는 손잡이를 잡아서 당기면 쉽게 떨어집니다!


다이소 샤워기 거치대


6. 부착후 샤워기를 걸어서 촬영한 사진으로 안정감 있고 흡착상태에서는 손의 힘으로 움직이기 힘들정도로 단단하게 고정되었습니다!



7. 마지막으로 샤워기가 걸려있는 부분을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샤워기기가 아닌 샤워 호스 연결단자가 걸리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용기를 말씀드리면 아이의 키높이와 편한 위치를 찾느라 3~4번정도 위치변동과 지금까지 샤워로 많은 물이 닿았는데도 변합없는 강력한 흡착력을 보여주고있구요! 목욕시키면서 손의 해방감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샤워기릐 불안감도 없이 너무나도 편안하게 진행할수 있어서 일찍사서 쓸껄하는 생각도 들면서 디자인적으로는 각진부분 없이 곡선형으로 되어 있어서 걸리거나 다칠일도 없고 사이즈면에서는 공간을 적게 찾이해서 여러가지로 제가 원했던 제품으로 잘 구입한거 같구요! 만족스럽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끝으로 샤워기 걸이의 필요함을 느끼셨다면 저 처럼 고민이나 미루지 마시고 바로 설치해서 사용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4/29 - [쇼핑행복] - 다이소 3구 멀티탭 T형 개봉 및 사용기!

2019/03/20 - [쇼핑행복] - 다이소 야채다지기 요리애 개봉 및 사용기!

2018/12/23 - [쇼핑행복] - 다이소 스마트링 거치 핑거링 개봉 및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