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본젤라또 미니큐브 레드벨벳 신상 디저트 맛봄!

먹는행복

지난번 브라우니에 이은 같이 출시된 다른맛 '미니큐브 레드벨벳'을 먹어보았습니다! 구입은 같은날 해서 다른날로 맛본거구요! 첫비쥬얼에 있어서는 만들어진 구성은 동일하지만 크림과 큐브모양빵의 색상이 해당맛 답게 레드와 핑크를 띄고 있는 차이를 보여주면서 과연 브라우니와 어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 촬영한 사진들로 제품의 포장된 모습부터 만들어진 구성까지 자세하게 보여드리면서 관련정보와 함께 맛에 대한 내용을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CU 미니큐브 브라우니 포스팅 보러가기! ◀


cu 미니큐브 레드벨벳


전체적인 모습에서는 브라우니와 동일한 모양으로 투명 플라스틱 뚜껑과 컵에 내용물이 담겨져 있는 먹음직스럽고 달콤한 비쥬얼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어 있구요! 마찬가지로 중간에는 스키터로된 띠에 제품명과 정보들을 담아 부착해서 열리지 않게 밀봉되어 있는 형태로 왼편에는 먹을때 사용하는 숟가락까지 같이 붙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구입과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제목에도 있고 동일하게 CU편의점입니다! 지금까지도 제 주변 다른 편의점들에 없는걸로 봐서는 아마도 전용상품이 아닐까란 생각되어지구요! 가격도 3,200원으로 재료에 따른 차이없이 브라우니와 동일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중간 스티커띠에 담겨져 있는 내용 및 정보를 살펴보면 먼저 윗면영역으로 제조사 롯데와 본젤라또 디저트 브랜드 로고가 가장먼저 눈에 들어오구요! 바로 아래에는 한글 '미니큐브 레드벨벳' 영어 'MINI CUBE RED VELVET' 제품명 표기와 함께 제일 하단에는 내용량 및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측면에 별도표기된 유통기한 날짜로 19년 2월 18일까지 구입일(15일)기준으로는 3일정도 남아 있어서 두가지맛 구입해서 냉장실 보관으로 브라우니는 16일 레드벨벳은 17일 간식으로 즐길수 있었네요!



스티커띠 양쪽 측면에 정리된 제품상세정보들로 먼저 우측의 내용을 보여드리구요! 여기서 개인적으로는 변함없이 원재료명을 통해 사용된 재료들의 목록을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원산지에서는 팜핵경유화/식물성유지(말레이시아산), 쇼트닝(아르헨티나산), 밀(미국산,캐나다산)등의 수입재료들이 큰글씨로 표시되어 있어서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국산재료가 사용된건 찾아볼수 없었네요! 기타 맛과 관련해서는 머핀믹스, 옥수수전분, 준초콜릿, 캔디류, 머쉬멜로우, 합성향료(딸기향)등으로 브라우니와 재료구성은 동일하나 보여지는 모습에 알 수 있듯이 머핀스타일의 빵과 크림에 딸기맛의 더해져 새콤달콤한 매력을 보여줄껄로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띠 우측의 내용으로 여기서는 하단 영양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CU 본젤라또 미니큐브 레드벨벳 칼로리 237kcal로 밥한공기(300kcal) 보다 63kcal가 적은양으로 총내용량70g에 크림과 빵의 조합으로 봤을때 역시나 적지않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미니큐브 브라우니(310kcal)보다는 73kcal 낮은 수치를 보여주었네요! 바로 이어서 각 성분 비율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다!





영양성분에 있어서는 먼저 퍼센트 순위로 정리해보면 포화지방 53%(1위), 콜레스테롤 28%(2위), 지방 24%(3위), 당류 20%(4위), 탄수화물 8%(5위), 단백질 5%(6위), 나트륨 2%(7위), 트랜스지방 0g(8위)로 비율은 다르지만 전제품과 동일한 순으로 상위권에 있어서는 크림과 빵의 조합을 가진 먹거리에서 볼 수 있는 특징을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씨유 미니큐브 레드벨벳


붙어있던 스티커를 제거하고 나열한 구성 레드벨벳과 숟가락입니다!


cu 미니큐브


포장된 모습을 조금 더 디테일하게 살펴보면 먼저 윗면으로는 마시멜로우(3개)와 초코시럽이 듬뿍 뿌려져 있는 달콤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cu 레드벨벳


측면으로는 받침이 있는 아래 컵모양을 확실하게 보실수 있구요! 내용물에 구성으로는 역시나 하단에 핑크색 크림으로 가득 채워진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밑면의 모습으로 크림에 가려져 큐브모양의 빵은 보이지 않았네요!



다시한번 측정해서 제품의 크기를 알려드리면 먼저 윗면 지름은 약9.5cm입니다! (화각과 원근으로 실제와 사진에서의 치수는 차이가 있습니다!)



전체높이는 약9cm로 측정되었구요! 뚜껑은 약3.4cm에 컵은 약5.6cm로 나눠서 볼 수 있었네요! 



밑면지름은 약5.1cm로 전체적으로 봤을때 나름 아담한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cu 디저트


맛보기 위한 준비로 뚜껑 및 숟가락 포장을 제거하고 가지런히 셋팅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본젤라또 미니큐브 레드벨벳


제대로 모습을 들어낸 내용물의 자세한 관찰을 위해 먼저 윗면의 전체컷을 촬영해 보았구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아래에서 부터 위로 크림1, 큐브빵, 크림2, 큐브빵2, 머쉬멜로우, 초코시럽, 설탕파우더 순서로 그냥이 아닌 규칙을 정해서 담았다는걸 다시한번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편의점 레드벨벳


손으로 잡고 있는 상태에서 촬영한 측면의 모습이구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손으로 잡고 숟가락으로 퍼먹기에 안성맞춤이구요! 역시나 전제품과 동일하게 아래에 크림이 많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위에 빵과 비율을 잘 섞어서 먹어야한다는걸 알려주고 있는거 같네요!



이번에는 윗부분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구요! 여기서 알 수 있었던건 빵이 브라우니 같은 꾸떡함이 아닌 머핀속빵 또는 케익시트가 떠오르는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맛보기에 들어가서 시작은 역시나 재료별 각각의 맛을 따로 음미해 보았구요! 첫번째 머쉬멜로우로 변합없이 폭신하고 입에서 녹는듯한 재미난 식감으로 달콤하면서 우유같은 고소함이 전해졌네요!



두번째 레드벨벳빵으로 머핀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으로 레드벨벳 특유의 딸기, 라즈베리가 떠오르는 새콤달콤한 향과 맛에 빵 본연의 달콤고소함이 어우러진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번쨰 초코시럽으로 초코본연의 진한 달콤함과 구수한 향과 맛을 더해주었네요!



네번째 핑크색 크림으로 색상에서 알 수 있듯이 딸기같은 향긋함과 새콤한 매력에 생크림이 가지고 있는 우유의 고소함과 어우러진 달콤,새콤, 고소함의 조합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4가지을 모두 더해 CU 본젤라또 미니큐브 레드벨벳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구요! 해당맛은 레드벨벳 빵맛을 메인으로 기본적인 빵에서의 달콤고소함에 딸기같은 향과 새콤달콤함한 매력이 입안에 퍼지면서 동시에 핑크크림은 식감을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면서 딸기향과 달콤고소함을 추가하고 소량의 초코시럽으로 본연의 구수한 향과 달콤함을 더하면서 마무리로 머쉬멜로우는 별미가 되어 재미난 식감과 단맛을 한번 더 살짝 업해주는 조합으로 전체적으로는 딸기 또는 라즈베리가 떠오르는 새콤달콤한 매력을 담고 있는 생크림케익을 먹고있는 맛과 비슷하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저한테는 매력은 전혀 다르지만 브라우니 만큼이나 만족스럽고 맛있는 디저트 제품이 되주었습니다! 끝으로 해당제품은 평소 레드벨벳 케이크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편의점 간식 또는 디저트로 적당향 양과 가격에 쉽게 이용할수 있는 먹거리가 되어줄꺼라 생각되구요! 새콤달콤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새롭고 색다른 제품으로 즐겨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2/25 - [먹는행복] - CU 디저트 쁘띠첼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맛보고!

2019/02/19 - [먹는행복] - CU 모찌롤 딸기 띵작 신상 맛정리!

2019/02/15 - [먹는행복] - CU 오베리스위트케이크 편의점 딸기미니케익 맛!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