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미니큐브 브라우니 맛 알아봅니다!

먹는행복

CU 편의점 달콤한 냉장디저트로 일반적인 케이크도 아닌 크림이 들어간 빵종류도 아닌 처음보는 정체의 신상 '미니큐브 브라우니'란 제품이 나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이름에서야 브라우니라걸 명확하게 알려주고는 있지만 보여지는 비쥬얼에서는 그것외에 여러가지 재료들의 혼합형태로 색다름과 맛에 있어서 어떤 특징과 매력을 보여줄지 알고싶은 마음에 사보게 되었구요! 처음맛본 기념이자 기록으로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전후 및 내용물의 자세한 모습들과 함께 관련정보들과 구체적인 맛에 대한 내용을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u 미니큐브 브라우니


편의점에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형태의 포장으로 마치 아이스크림 같기도한 동그란 돔형태의 뚜껑과 아래는 받침이 있는 잔형태로 만들어진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내용물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어있구요! 이름 그대로 큐브모양으로 잘린 브라우니 조각, 크림, 초코등의 조합으로 먹음직스럽고 달콤한 비쥬얼을 보여주면서 중간으로는 투명띠 테이프에 관련로고 및 정보들을 담아 열리지 않게 밀봉되어 있네요! 다음으로는 구입에 관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제목에 적혀 있듟이 CU편의점에서 발견했구요! 제조사는 롯데 본젤라또 제품으로 전용상품일지 다른편의점에도 나올지는 막나온 신상이라 조금 더 지켜봐야 알 수 있을꺼 같구요! 가격은 3,200원으로 보여지는 크기와 양에 비해서는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했네요! 참고로 미니큐브 부라우니, 레드벨벨 두가지맛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cu 브라우니


제품 측면의 모습으로 뚜껑과 담겨진 컵(그릇)의 모습을 보다 명확하게 보여드리구요! 아래 커피잔 같이 받침같은게 있어서 조금 더 고급진 스타일의 떠먹는 디저트로 보여졌네요! 참고로 먹을때 사용하는 일회용 숟가락은 사진에서와 같이 왼편 띠안으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받침이 있는 밑면의 모습이구요! 아래에는 하얀색 크림으로 가득 채워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띠부분에 담겨져 있는 내용 및 정보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으로는 제조사 롯데와 본젤라또 두가지 로고와 함께 제품명 한글 미니큐브 브라우니 영어 MINI CUBE BROWNIE 두가지로 적혀있고 제일 아래에는 메인재료 준초콜릿 15.08% 함량과 냉용량 및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옆으로는 유통기한 날짜가 별도표기되어 있어서 따로 촬영해 보았구요! 19년 2월 18일까지구입일 15일기준에서 3일정도 남아 있어서 냉장보관으로 나름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네요!



이어서 띠 좌우로 이어지고 측면에 있던 제품에 관한 정보들로 먼저 우측에 있는 내용을 촬영한 사진을 보여드리구요! 개인적으로는 이중에서 먹거리 제품에서는 항상 꼭 확인하는 원재료명으로 살펴본 내용들을 정리해보면 먼저 원산지에 있어서는 팜핵경화유(말레이시아산), 쇼트닝(아르헨티나산), 준초콜릿(신가포르산) 3가지의 수입재료를 찾아볼수 있었고 국내산 재료로는 전락앤 한개가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외 맛에 있어서는 알기쉬운 항목들로 나열해보면 식물성크림, 초콜릿, 합성향료(바닐라향), 마가린, 설탕, 밀가루, 물엿, 머쉬멜로우, 우유, 코코아파우더등으로 보여지는 모습에 있어서도 브라우니외에 크림, 초콜릿, 마쉬멜로 4가지가 혼합으로 더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수 있는 구성으로 만들어졌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이번에는 좌측에 있는 내용으로 여기에서는 아래에 있는 영양정보를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CU 미니큐브 브라우니 칼로리 310kcal로 한개를 다 먹을경우 밥한공기(300kcal)보다 10kcal가 많은양으로 달콤한 크림과 빵으로 구성된 제품답게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총내용량 80g기준에서도 적지않은 수치라는게 느껴졌네요! 이어지는 내용으로는 성분 함량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영양성분에 있어서는 우선 순위정리부터 들어가 보면 포화지방 53%(1위), 콜레스테롤 365(2위), 지방 33%(3위), 당류 19%(4위), 탄수화물 10%(5위), 나트륨/단백질 5%(공동6위), 트랜스지방 0g(7위)순으로 크림이 많이 들어간 먹거리들에서 공통적으로 발견할수 있는 지방 및 단맛에 관현된 성분들이 높은 비율로 상위권에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미니큐브 브라우니


중간에 있는 스티커 띠를 제거하고 나열해본 구성 브라우니와 숟가락 두가지의 모습입니다!


cu 미니큐브


손으로 잡고 있는 사진으로 대략적인 크기를 예상해 보실수 있을꺼라 생각되구요! 한손으로 쉽게 잡고 준비된 티스푼으로 편하게 퍼먹을수 있는 나름 아담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줄자로 측정해서 정확한 수치로 크기를 알려드리면 먼저 윗면의 지름은 약9.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각과 원근으로 인해 사진과 실제는 차이가 있는점 감안해서 봐주세요!)



전체높이는 약9cm로 측정되었습니다!



밑면 지름은 받침기준으로 약5.1cm가 나오네요!


편의점 브라우니


맛보기로 들어가기 위해 뚜껑과 숟가락 비닐포장을 제거해서 셋팅해 놓은 모습입니다!


브라우니


디저트 윗면의 모습을 따로 촬영해 보았구요! 일단 머쉬멜로우(3개), 브라우니(여러개) 조각, 화이트크림, 초코시럽과 함께 마무리로 슈가파우더가 눈이 내린것 처럼 윗면에 뿌려져 있는 달콤한 비쥬얼로 먹기전부터 입안에 군침이 가득 맴돌았네요!


씨유 미니큐브 브라우니


측면의 모습으로 구성을 살펴보면 아래에는 푸짐한 크림이 깔려 있어서 위아래 잘 섞어서 먹어야 한다는걸 알고 맛보기에 들어갔네요!



윗면을 가까이서 살펴보면서 근접촬영한 사진으로 그냥 막섞어서 만든게 케익처럼 구성을 가지고 층별로 아래에서 부터 크림, 브라우니, 크림2, 초코시럽, 브라우니2, 마시멜로, 슈가파우더순으로 쌓아 올려졌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cu 신상


본격적인 맛보는 타임으로 역시나 전체가 아닌 부분으로 시작해서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첫번째로 제일 위에 있는 마시멜로를 먹어보았구요! 해당맛은 드셔본 분들이라면 잘 알고 익숙한 그맛 그대로 특유의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안에서 씹히면서 사르륵 녹아가는 과정에서 나오는 달콤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번째 부드라우니 조각으로 사진에서와 같이 티스푼에 담길정도의 크기로 한조각씩 떠서 먹기 좋게 만들어졌다는것과 이름에서 알려준 미니큐브 모양을 가지고 있다는걸 발견할수 있었구요! 맛에 있어서는 브라우니 특유의 꾸덕함과 씹을수록 쫀득해지는 식감으로 초코머핀빵과 초콜릿을 함께 먹고 있는 듯한 진한 코코아의 구수함과 달콤함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세번째 진득한 초코시럽도 따로 준비해서 먹어봤는데요! 초콜릿맛 그대로 진한 초코(코코아)의 향과 구수한 달콤함을 느끼게 해주었네요!



네번째는 하얀색크림으로 재료항목에 표시되어 있듯이 식물성크림으로 생크림 같은 부드러운과 입안에서 미끄러지듯 녹아드는 식감으로 입안가둑 우유의 고소함과 달착지근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본젤라또 미니큐브 브라우니


마지막 다섯번째로는 위에 4가지를 통합해서 CU 미니큐브 브라우니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이중에서 양이 가장 많은 브라우니의 꾸덕함과 달콤구수한 코코아의 매력을 베이로 깔고 생크림은 촉촉함으로 목메임을 잡아주면서 우유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더하고 소량의 초코시럽으로는 초콜릿의 매력을 한번 더 업시켜주면서 마무리 머쉬멜로우는 별미로 중간중간 특유의 폭신한 식감과 함께 씹는재미와 단맛을 플러스 해주는 4가지 재료에서 나오는 맛의 조합으로 브라우니의 단점을 다른재료들로 보완해주면서 다양한 달콤함까지 더해 맛과 매력을 배가되게 만들어준거 같구요! 단독으로 먹을때 보다 더 맛있고 다채롭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끝으로 해당제품은 당연하게 브라우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편의점 간식 또는 디저트로 만족스러운 맛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그외 달콤한걸 즐겨 찾으시는 분들이나 당충전이 필요할때 또는 일반적으로는 커피 또는 차랑 같이 즐길수 있는 색다른 신상먹거리로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2/19 - [먹는행복] - CU 초코퐁당 쇼콜라 드디어 먹어봅니다!

2018/06/01 - [먹는행복] - CU편의점 콜드브루 롤케익 맛보기!

2018/05/05 - [먹는행복] - CU 쇼콜라 브라우니 꾸덕달콤 매력!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