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지유가오카핫초메 이탈리안머랭롤 이어서 나왔네요!

먹는행복

바램이 이뤄진건가요? 지난번 맛본 지유가오카핫초메 시카고초코를 포스팅하면서 마무리 부분에 다른 케이크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적었었는데요! 어제 편의점에 들렸다가 조각케익이 아닌 롤빵? 롤케익?으로 '이탈리안머랭롤'이란 이름의 신제품이 나와 있어서 마다할 이유 없이 반가움 마음으로 바로 사자기고 왔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참고해 보시라고 지난번과 같이 해당제품의 모습, 정보, 맛까지 상세한 정리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GS25 지유가오카핫초메 시카고초코 포스팅 보러가기! ◀


GS25 지유가오카핫초메 이탈리안머랭롤


언제나 시작은 포장된 상태 그대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역시나 편의점 냉장디저트 포장특징 그대로 플라스틱 케이스로 그릇은 은색 뚜껑은 투명으로 바로 내용물을 볼 수 있게 되어있고 중간에는 띠로 제품이름과 함께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구요! 첫모습에서는 롤 사이사이 건포도와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건강을 생각한 곡물빵같은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참고용으로 제가 구입한 장소와 가격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면 제목에 적혀 있는것과 같이 이번에도 GS25편의점에 있었구요! 가격은 2,900원으로 위에서 언급한 조각케익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이구요! 비슷한 양과 크기의 다른 롤(ex 모찌롤)제품과 비교했을때는 아무래도 견과류가 사용되서 그런지 100원~400원정도 높은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유가오카핫초메


이어서 가운데 띠부분의 내용을 보여드리면 먼저 윗면으로 짙고 연한 톤이다른 네이비색으로 다이아몬드 패턴 배경과 함께 금색 테두리와 문구들로 고급스러운 비쥬얼을 전달해주면서 그와 어울리게 상단으로는 화려한 무늬가 있는 동그라미 디자인 안으로 GOLD EDTION이 적혀 있구요! 그 아래로는 브랜드명과 제품이름이 멋스럽고 깔끔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위쪽 측면에 담겨있는 내용은 위에 사진과 같이 제품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구요! 여기서 살펴봄 내용으로는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구요! 원재료명에서 사용된 재료들을 살펴보면 우선 원산지에서는 흰자, 설탕, 박력분, 식용유, 연유, 5가지로 꾀 많은 국산재료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구요! 수입재료로는 견과류와 관련된 아몬드분말, 건포도, 호두, 크렌베리는 모두 미국산에 전분(헝가리), 버터(뉴질랜드), 럼주(베트남)를 확인해 보았구요! 재료들에서 느껴지는 대략적인 맛은 빵과 견과류의 고소함에 건포토, 크렌베리의 새콤달콤함이 어우러진 달달한 롤빵이 연상되었네요!



이어서 아래쪽 옆면으로는 사진과 같이 JIYUGAOKA 로고와 함께 영양정보가 정리되어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먼저 GS25 지유가오카핫초메 이탈리안머랭롤 카로리를 살펴보면 총660kcal로 밥두공기(600kcal)에 1/5공기(60kcal)를 더먹은 양으로 총내용량 150g에 비하면 수치로는 거의 간단한 두끼정도의 아주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는 빵입니다!





영양성분의 함량을 살펴보면 이번에는 크림도 그렇게 많이 안들어 있고 다른재료들고 많이 섞여 있어서 알쏭달쏭했는데요! 역시나 기존 빵과 크림이 있는 제품들과 동일하게 포화지방이 76%로 1위를 찾이하고 있고 2위는 관련성분으로 지방이 69%로 이어지면서 3위는 콜레스테롤, 단백질이 공동 23%로 상위권을 살펴 보았는데요! 지난번 케익과 같이 이제품 또한 당류가 생략되어 있어서 만약에 있었다면 2위 또는 3위정도에 있지 않았을까 생각되구요! 다음으론 빵과 관련이 깊은 탄수화물 21%(4위)로 적지않은 함량을 보여주면서 나트륨 6%(5위), 트랜스지방 0 순으로 이어졌네요!



윗면 우측으로 별도표기되어 있는 유통기한 날짜는 사진과 같이 18년 10월 26일로 구입일 22일 기준으로 4일정도로 냉장제품으로는 나름 여유있는 기간이 남아 있었구요! 이정도면 입고된지도 얼마 안된 제품이란것도 알 수 있었네요!



제품의 전체적인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 그릇부분을 기준으로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먼저 가로는 약16cm를 가지고 있구요! 뚜껑은 살짝 더 작기 때문에 대략 14~!5cm정도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세로의 길이는 약8cm로 측정되었구요! 마찬가지로 뚜껑은 좌우를 0.5~1cm정도로 계산해 보면 6~7cm정도로 계산해 볼 수 있었네요!



마지막 높이는 약5cm로 눈대중으로는 기존에 맛본 모찌롤 제품들과 얼추 비슷한 사이즈를 가지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가방등에 휴대하기에도 괜찮을꺼 같네요!



가운데 네이비띠 전체는 스티커로 되어 있어서 오픈을 위해 사진과 같이 아랫면에 연결된 부위의 일부를 손톱으로 긁어서 작은 손잡이를 만들어 쭉 잡아당겨서 제거해 주었구요! 쉽게는 가위를 이용해 연결된 부분 양쪽을 잘라주셔도 됩니다!


지유가오카핫초메 이탈리안머랭롤


중간 띠를 제거한 상태에서 모습을 들어낸 4조각의 롤을 촬영해 보았구요!  스티커가 생각보다 단단하게 붙어 있어서 제거과정에서 뚜껑에 붙어있던 영역으로 끈적함이 남았네요!



측면의 모습도 보여드리면 위에 첨부된 사진과 같구요! 내용물인 롤은 45도이상의 각도로 눕히고 겹쳐서 담겨 있고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담겨져 있는 받침은 은색 덮여있는 뚜껑은 투명으로 만들어진걸 정확하게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오픈할때는 물론 그냥 열어도 되지만 사진과 같이 한쪽으로 손잡이 부분이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덮개와 받침을 위아래로나눠서 잡고 열면 쉽게 개봉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안머랭롤


뚜껑을 제거한 상태에서 담아본 이탈리안머랭롤의 모습으로 생각보다 많인 붙어있는 견과류들을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면서 달콤함 보다는 진한 고소한 비쥬얼을 전달해 주었네요! 참고로 케익과는 다르게 별도의 포크는 따로 들어있지 않습니다!


GS25 지유가오카핫초메


보다 자세한 관찰을 위해 4개중에 대표 한개를 골라서 손에들고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구요! 롤이라는걸 알려주는 돌돌 말려있는 형태와 중간중간에 푸짐하게 박혀있는 호두조각들과 함께 하얀색 크림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측면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사진과 같이 일단 큼지막한 아몬드조각이 박혀 있구요! 지금까지 먹어왔던 부드럽고 매끄러운 스타일의 롤빵과는 달리 정면에 이어서 측면까지 전체적으로 살짝 거친 느낌과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빵의 크기로 알려드리려고 줄자로 측정을 해보았구요! 먼저 가로지름은 약5.6cm로 나오네요!



이번에는 세로지름으로 약5.3cm로 가로보다는 0.3cm 짧게 측정 되었습니다!



두께는 약1.9cm로 대략 5cm정도의 지름을 가진 도톰하고 넒적한 원통형 모양으로 보시면 될꺼 같구요! 알기 쉽게는 입안이 가득차게 한입으로도 가능하구요! 일반적으로 베어먹을때는 4~5입정도면 한조각을 먹을수 있는 사이즈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반으로 잘라서 단면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빵, 크림순으로 총5개의 층으로 이뤄져 있구요! 속안까지 건포도와 호두조각등의 견과류재료가 들어가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겉면으로 보이는 견과류들을 뺴서 나열해 보았는데요! 좌에서 우로 (1) 아몬드, (2) 크렌베리, (3) 호두이구요! 나머지 하나인 (4)건포도는 바로 위 단면  하단에 박혀있는 검정색 알갱이를 참고해주시구요! (2)번과 색상만 다르고 비슷한 형태로 숨어 있어서 자세하게 보지 않으면 구분은 어려웠네요!



돌돌 말려있는 빵사이와 중간에 뭉쳐있는 하얀색 크림층을 보여드립니다! (재료에 적혀있는걸 보면 연유크림이 되겠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소량으로 느껴졌는데 열어서 보니 생각이상으로 빵의 비율에 맞춰 적절하게 담겨져 있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편의점 빵


마지막으로는 남은 조각들로 GS25 지유가오카핫초메 이탈리안머랭롤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그맛은 일단 식감에서는 다른롤 같이 카스테라와 비슷한 부드럽고 촉촉함이 아닌 쫀존함과 부드러움이 같이 느껴지는 특색있는 식감으로 100%는 아니지만 곡물식빵 비슷한점이 있는거 같구요! 맛에 있어서는 빵에서 느껴지는 버터같은 고소함과 달착지근함에 중간중간 씹히는 아몬드와 호두조각의 고소함이 플러스 되고 크렌베리와 건포도에서 느껴지는 젤리같은 쫀득함 껍질의 아삭함과 함께 새콤달콤한 매력이 더해지면서 마무리로는 사이사이에 발라진 연유크림에서의 우유의 고소함이 달콤함이 어우러지면서 한층 더 부드럽고 맛이 풍부해지는 전체적으로 고소, 달콤, 새콤순으로의 맛의 조합이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담백한 매력의 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롤케익보다는 롤빵에 가까운거 같구요! 견과류의 고소함 또는 푸짐하게 들어있는 빵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7/06 - [먹는행복] - GS25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이크 먹어보자!

2018/04/12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딸기 그맛을 알아보자!

2018/03/16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케익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