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이크 먹어보자!

먹는행복

편의점 케이크하면 일반적으로 롤, 떠먹는, 조각등의 먹기편한 스타일로 변형해서 나온 제품들이 대부분이었는데요! 드디어 케익의 완전한 모습을 갖춘 동그란 모양의 제품이 신상으로 나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물론 편의점이란 특성상 베이커리에서 파는 정도의 큰 사이즈는 아니구요! 작은사이즈의  '미니케이크 콜드브루 티라미수'란 이름을 가지고 있는 디저트 제품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어떤모습에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 직접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가능한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GS 콜드브루 티라미수

 

시작으로는 제품의 포장된 상태 그대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케이크의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플라스틱 케이스는 마치 큐브형태를 가지고 있구요! 포장된 스타일은 기존과 유사하게 은색받침에 뚜껑은 투명으로 케익의 모습을 바로 볼수 있게 되어 있고 역시나 중간에 띠를 이용해 제품이름과 정보들을 담가 열리지 않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파는곳은 제목에 적혀있듯이 GS25편의점에서 구입했구요! 삼립에서 나온 편의점 전용 냉장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 제품으로 다른편의점에도 입고 되어있을 확률은 있을꺼 같네요! 가격은 4,200원으로 기존 디저트 제품들보다는 높은 가격이었지만 콜드브루가 사용되었다는 점과 미니케이크라는 크기와 모양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생각되었녜요!

 

 

지금부터는 포장에 담겨 있는 내용들을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위쪽 띠부분에 담겨 있는 내용과 디자인으로 지난번 디저트 제품부터 새로운 디자인으로 담긴 시원한 느낌의 카페스노우 로고와 함께 맛과 관련된 콜드브루커피와 티라미수 이미지에 영어와 한글로 제품이름이 귀엽고 담겨 있네요!

 

 

세로방향으로 별도표기된 유통기한 날짜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18년 7월 8일까지로 구입일기준 3일정도 여유롭게 남아 있는걸 보아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편의점에 들어온날에 바로 구입한거 같네요!

 

 

자르고 퍼서 먹을수 있는 일회용 포크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케이스 아래쪽으로 띠에 끼워져 있습니다! 이용하실때는 쏙 빼서 사용해주세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띠를 쉽게 제거하는 방법으로는 바닥을 보시면 접착된 부분이 있고 자세히 보시면 손으로 잡아 당길수 있을 만큼 살짝 여유가 남아있는데요! 그 부분을 이용해 사진에 표시된 화살표 방향으로 당겨서 뜯어주시면 툭하는 느낌과 함께 분리가 됩니다!

 

 

포장띠를 분리해서 담겨 있는 내용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투명에 하얀색 글씨라 그냥 찍으면 내용확인이 어려워서 검정색 배경 뒤에 대고 진행하였네요! 우선 띠 아래쪽 내용으로 제일 상단에는 메인재료로 커피분말, 콜드브루커피원액, 커피 3가지의 함량과 함께 내용량과 칼로리 표시가 되어있구요! 중간에는 귀여운 케이크이미지와 함께 영어로 제품이름인 Mini Cake COLDBREW이 담겨 있는데 이어서 하단으로는 QR코드로 혜택을 잡으라는 내용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띠의 위쪽으로는 제품, 재료, 제조, 영양등의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들이 작은글씨로 빼곡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글씨가 워낙 작아서 근접으로 촬영해도 확인이 쉽지가 않아서 제가 확인한 내용들로 정리해 드리면 우선 (1) 보관방법은 당연하게 냉장보관이구요! (2) 원재료명 부부을 살펴보면 국산재료는 전락액(게란흰자) 한개만 확인되고 나머지는 대부분 수입산 재료들이 많이 사용 되었구요! 중요한 콜드브루커피원액에 사용된 볶은커피원두는 에디오피가 40%, 콜롬비아 30%, 브라질 30%의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와 관련해서는 베트남, 페루, 브라질산이 사용된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3) 맛과 관련해서는 어려운 이름으 재료는 제외하고 가공유크림, 우유, 크림치즈커스터드, 설탕, 물엿 등으로 기존 티라미수 제품에서 볼 수 있었던 익숙한 재료들이 눈에 들어왔네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먼저  GS25 콜드브루 티라미수 칼로리 454kcal에 내용량은 135g으로 달달한 케이크인 만큼 하나를 다 먹었을때 밥한공기반을 먹는것과 비슷한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식후 디저트로 반반씩 나눠서 먹었네요! 영양성분은 이제부터는 하나하나가 아닌 대표적인 1~3위까지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케익하면 뭐다? 크림이조! 그렇기 때문에 포화지방이 107% 가장 많은 퍼센트를 가지고 있구요! 연장선으로 두번째는 지방이 56%를 찾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로는 지방성분이 많은 만큼 당연하게 콜레스테롤이 52%를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디저트는 양보다 맛있고 적당하게가 중요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콜드브루 티라미수

 

중간에 띠를 제거하고 나열해본 구성입니다! 케이크와 포크 두가지로 간단한 디저트가 준비되었네요!

 

 

크기는 어느정도인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는데요! 받침 기준 가로는 약12.5cm를 가지고 있네요!

 

 

정사각형 모양이라 세로도 동일하게 약12.5cm 측정 되었습니다! 참고로 위쪽면은 바닥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약11.5~12cm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높이를 측정해보면 케이스 포함해서는 약9.5cm이구요! 케익만의 높이는 받침, 뚜껑 제외하고 약6cm정도가 나오네요! 크기를 비교해볼만한 제품으로는 지난번 맛본 스노우치즈케익 보다 높이가 두배정도 큰 사이즈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뚜껑을 오픈할때는 사진과 같이 바닥의 4면중에 튀어있는 부분을 이용해 열어주시면 됩니다!

 

gs25 미니케이크

 

뚜껑과 비닐포장을 제거해서 셋팅해본 모습입니다! 먹을 준비는 여기서가 끝이 아니라 이어서 케이크에 있는 포장을제거해 줘야 했네요!

 

 

먼저 케익 모양 유지과 보호를 위해 끼워져 있는 얇은 플라스틱틀을 제거해주세요!

 

 

다음으로는 케익 옆면으로 되어 있는 종이포장을 돌려서 제거해주면 먹을준비가 완료됩니다!

 

 

포든 포장을 제거하고 위쪽으로 담아본 콜드브루 티라미수 케익의 모습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작지만 케익 본연의 동그란 모양으로 고급진 비쥬얼 보여주었네요! 첫인상에서는 쉬폰케익이 떠올랐네요!

 

 

상단부분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는데요! 동글동글한 크림장식위로 코코아분말을 뿌려서 사르륵 녹아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측면의 모습도 보여드리면 사진과 같이 연한갈색의 크림옷을 듬뿍 입고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겉과 안에 사이즈는 위에서 대략작으로 살펴보았기 때문에 뚜껑을 오픈한 상태에서는 케익의 지름만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약9.4cm가 나오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에서 본격적인 GS25 미니케이크 콜드브루 티라미수 맛보기에 들어가보면 첫맛으로는 위에 장식인 크림부분을 떠서 먹어 보았는데요! 진한 커피의 향과 구수함에 가공유크림의 미끈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달콤함이 느껴지면서 이건 무조건 맛있다란 생각이 바로 들었네요!

 

 

크림에 이어서 이번에는 조각으로 푸짐하게 한포크 준비해서 빵과 같이 맛을 보았습니다! 콜드브루와 커피가 담겨 있는 빵과 크림이어서 간단하게는 모카케이크를 먹는 맛과 유사했구요! 디테일하게 말씀드리면 위에서 말씀드린 크림의 맛에 이어서 이번에는 빵부분이 첫인상에서 예측했던 쉬폰케익과 같이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형태로 크림에 흡수되듯 사르륵 스며들어 어우러지면서 커피의 구수한 향과 맛은 더 진해지면서 여기서 중요한 중간의 크림층이 겉면에 있는것과 다른 종류인 크림치즈커스타드로 티라미수적인 쫀쫀함과 촉촉함에 고소함과 달콤함을 더해주는 매력으로 마치 케익으로 시작되서 티라미수로 변하는 스타일로 커피의 매력이 듬뿍 담긴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베이커리에서 파는 케익들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을정도로 굉장히 고급지고 맛있었네요!

 

 

거의 반정도 먹어 갈때 케이크의 단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중간을 보시면 위에서 말씀드린 커피색 보다는 조금 더 하얀 느낌의 크림치즈커스타드층이 확인 되었는데요! 케익 안쪽으로 마치 빵에 둘러쌓여있는 형태로 위치해 있구요! 특이한건 냉장보관으로 겉에 크림보다 더 차가운 온도를 가지고 있어서 시작부터 차가운게 아니라 먹는 중간에 급 시원함이 퍼지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단면이 잘 보이게 한조각을 준비해서 층을 나눠서 구성을 살펴 보았는데요! 커피크림, 빵, 크림치즈커스타드크림, 빵순으로 되어있고 중간에는 딱 층이라기 보다는 크림과 빵이 섞여있는듯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는게 특이했네요!

 

 

초반에 중간크림을 조금 적게해서 맛본거 같아 더 큼지막한 크기로 한입 가득 맛을 보았는데요! 확실히 커스타드크림이 늘어난 만큼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더 플러스된 달달한 케익을 맛볼수 있었구요! 맛의 비율을 따져보면 모카케이크 60% 티라미수 40%정도로 케이크적인 요소와 느낌을 조금 더 많이 느낄수 있었고 먹고나서는 모카쉬폰케익을 먹고난듯한 느낌이 입안에서 계속 맴돌았네요! 편의점 제품이라 급하게 케익이 필요때나 시간이 너무 늦어서 구입이 어려울때 이용하면 편리할꺼 같구요! 조촐하게 축하할일 있을때도 촛불 꼽아서 사용해도 괜찮을꺼 같네요! 물론 평소 모카 또는 커피맛  빵이나 케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만족스러운 디저트가 되어줄꺼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6/29 - [먹는행복] - GS25 초코포레누아 케이크 디저트타임!

2018/06/17 - [먹는행복] - GS25 딸기뷔페빙수 올해 첫빙수로 맛보네요!

2018/06/10 - [먹는행복] - GS25 화이트초코케이크 신상 맛보고 즐기고!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