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인기가요 샌드위치 드디어 맛봐요!

먹는행복

최근 언제부턴가 인터넷상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처음에는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그냥 넘아갔는데 자주 접하게 되니 그정도로 맛있나?란 호기심이 들면서 슬슬 관심이 가기 시작했네요! 그래서 초반에는 파는곳은 없는지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오리지널 샌드위치는 SBS공개홀 안에 매점에서 파는걸로 일반인은 구입이 불가능 했고 직접 만들어서 드신 분들은 있어서 따라서 만들어볼까 하다가 은근 손이 많이 가길래 그냥 마음을 접게 되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편의점에서 해당제품을 출시하면서 간단하게 해결이 되었네요! 하지만 문제는 GS25, 세븐일레븐, CU 3사에서 모두 나왔다고 하는데 그중에 어느하나 제 눈앞에는 나타나지 않았고 그렇게 시간은 계속 흐르다가 오늘 오전에 GS25편의점에 들일일이 있어서 갔다가 계산할때 제품은 들어오는건지 알고 싶어서 문의를 해보았더니 인기가 좋아서 들어오기가 무섭게 다 나간다고 알려주셔서 아! 그래서 내가 이용하는 시간대에서는 구입이 어려웠다는걸 알 수 있었고 감사하게도 이따 몇시에 또 입고가 되니 그때오면 살수 있다고 알려주셔서 기회다 싶은 생각에 해당 시간에 맞춰 재방문으로 드디어 사가지고 왔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해당제품의 상세한 모습들과 함께 포장에 적혀있는 정보들을 살펴보면서 어떤 맛을 가지고 있고 소문만큼 맛있었는지 자세한 정리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인기가요 샌드위치

 

본격적으로 제품 살펴보기에 들어가서 가장먼저 포장된 상태로의 샌드위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전체가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구요! 역시나 중간은 투명으로 실제 제품의 모습을 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파는곳은 제목에서 적혀있듯이 gs25편의점이구요! 가격은 2,200원으로 보여지는 빵의 장수와 안에 들어있는 푸짐한 속재료로를 봐서는 다른 샌드위치 보다 더 비쌀꺼란 생각을 들었는데 비슷한  수준의 2천원대라 나름 가성비 높은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제품이름은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로 비슷한듯 다른 뉘앙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 여기서 잠깐! 검색으로 알아본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유래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보면 SBS 인기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아이돌들이 즐겨먹는 먹거리로 위에서 말씀드린 방송국 매점에서 판매해서 출연자 또는 관계자만 맛볼수 있는 아무나 먹을수 없는 제품인데다 아이돌들이 먹고있는 모습의 사진이 많이 보이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하고 이름이 붙어지게 되었다고 하구요! 최종적으로는 세븐틴이 팬들에게 해당 샌드위치를 선물하면서 맛과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퍼지게 된거 같다고 하네요! (어디까지나 돌아다니는 이야기를 종합해본 내용으로 사실과 다를수 있습니다!)

 

 

포장에 담겨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부로 좌측에는 '냉장보관 즉석섭취식품' 표기가 되어 있구요! 우측으로는 GS25 전용상품인걸 알려주는 유어스 로고와 함께 신제품이라는걸 알려주는 NEW표시가 빨간색 원안에 노란색 글씨로 눈에 띄게 담겨 있습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 가격

 

하단에는 스티커로 제품이름 및 가격과 함께 가수를 상징하는 네온사인 마이크 이미지가 담겨 있구요! 아래에는 작은글씨로 관련정보들이 빼곡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꼭 확인하는 원재료명 재료들이 표기되어 있어서 살펴 보았는데요! 원산지부터 보면 식빵의 밀가루는 미국, 캐나다산, 쇼트닝은 인도네이아산, 마요네즈의 식물형유지는 아르헨티나, 미국, 중국산등으로 수입재료들이 많이 사용 되었고 국산재료는 계란, 딸기 두가지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맛과 관련해서는 디테일한 재료는 없어서 마요네즈와 딸기잼 정도에서 고소함과 새콤달콤함을 가지고 있는 정도로 예상하고 넘어갔네요!

 

인기가요 샌드위치 칼로리

 

제일 하단 영양정보는 너무 작은 글씨로 되어 있어서 별로도 근접으로 촬영해서 따로 보여드립니다! 먼저 GS25 인기가요 샌드위치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칼로리 525kcal밥한공기(300kcal)에 2/3공기(200kcal)에 몇숟가락(25kcal)를 더먹는 양과 동일한 한끼 이상의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어서 한끼식사로 충분하고도 남는 수치이구요! 총내용량은 209g입니다!

 

 

 

 

영양성분에 있어서는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예측은 어려웠는데요! 보여지는 비쥬얼에서 마요네즈가 많이 사용된거 같더니 지방이 47%로 1위2위는 나트륨 40%로 짭짤함을 알려주면서 3위는 포화지방이 36%으로 상위권을 찾이하고 있구요! 이어서는 적지않은 20%대의 함량으로 콜레스테롤,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순으로 조금씩 낮아지면서 골고루 함유하고 있고 마지막 트랜스지방은 0g으로 표기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방향을 돌려서 뒷면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여는곳으로 OPEN 당김 표시가 되어 있고 아래에는 주의사항으로 구매후 즉식 섭취하십시오보관방법 및 부정, 불량식품 신고 및 판매원 정보가 같이 담겨 있습니다!

 

 

아랫면으로는 사진과 같이 스티커를 이용해 또 다른 정보들을 보여주면서 비닐포장이 풀리지 않게 고정되어 있네요! 여기서 살펴본 정보로는 우선 유통기한은 19년 9월 13일까지로 구입당일 포함하면 2일이 남아 있었구요! 아래에는 앞면에 적혀있던 재료들보다 더 구체적으로 나와 있어서 간략하게 나열해 보면 식빵, 마요네즈, 딸기잼, 계란, 양배추, 감자, 맛살채, 케찹, 피클, 양파, 당근, 연유, 설탕, 가공소금으로 재료들로만 봤을때는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을 보여주었네요!

 

 

자! 드디어 개봉에 들어가서 뒷면에 있는 오픈부분을 잡고 화살표 방향으로 쭉 내려서 포장을 열고 샌드위치를 꺼내주었습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

 

포장을 제거한 상태의 샌드위치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한개를 반으로 잘라서 반씩 두조각이 들어있구요! 일반적인 샌드위치는 식빵 2장이 기본이라면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총4장을 사용해서 푸짐함을 보여주었습니다!

 

편의점 인기가요 샌드위치

 

층별 구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옆으로 돌려서 단면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층이 선명하진 않은 부분이 있어서 얼핏 보면 한개로도 보였는데요! 반쪽기준으로 층별구성을 설명드리면 빵1, 감자샐러드, 빵2, 딸기잼, 빵3, 양배추샐러드, 빵4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어서 샌드위치의 뒷면을 보여드리면 식빵테두리는 사진과 같이 모두 제거된 상태로 부드러운 하얀색 빵부분만 사용 되었습니다!

 

gs25 아이돌 샌드위치

 

맛보기에 들어가서 두조각중에 한조각을 준비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두께를 떠나서 샐러드가 두종류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지금까지 먹어본 다른 샌드위치에 비하면 확실히 푸짐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크기야 비슷하겠지만 그래도 새로나온 제품이니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는데요! 먼저 가장 긴쪽의 길이는 약1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밑변과 높이의 길이는 약10.2cm, 약10cm로 비슷한 길이로 측정 되었네요!

 

 

마지막 두께는 약3.5cm로 굉장히 두껍진 않고 일반 샌드위치와 사이즈는 비슷하고 살짝 더 도톰한 느껴지는 정도의 차이를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두개가 아닌 한개일때의 층별 모습도 근접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중간에 딸기잼층은 굉장히 희미하면서 빵도 얇게 눌려 있어서 멀리서 볼때는 눈에 잘 띄진 않았네요!

 

 

층별로 들어있는 속재료를 보여드리기 위해 빵을 한층씩 열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양배추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마요네즈와 소량의 케첩이 섞여 있는듯한 핑크색 소스로 양배추외에도 피클조각, 맛살체등의 다른 재료들과 함께 버무려져 있습니다!

 

 

열어본 김에 작은포크를 이용해 양배추샐러드만 소량으로 퍼서 맛을 보았는데요! 아삭한 식감과 함게 새콤하고 달착지근함이 느껴지는 감칠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번째 층을 열어보면 이번에는 딸기잼이 얄게 발라져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비어있는 부분이 있어서 부족해 보기긴 하지만 막상 먹을때는 충분하게 달달함을 더해주는 역할을 해주었고 해당 맛은 모두가 아는 그맛이라 별로도 맛보지 않고 넘어갔습니다!

 

 

마지막층은 우리에게 익숙한 감자, 계란, 당근, 양파로 만들어진 기본 감자샐러드가 사진과 같이 담겨져 있습니다! 샐러드는 두가지 모두 사진으로 보여지는거처럼 푸짐하게 채워져 있어서 먹는동안 부족함을 느낄일은 전혀 없었네요!

 

 

마찬가지로 감자샐러드만 따로 먹어보았는데요! 감자의 고소함과 계란읜 담백함에 당근과 양파가 가지고 있는 아삭한 식감과 미세한 달착지근함과 함께 어우러지면서 짭짤한 감칠맛을 보여주었습니다! 결론은 속재료 모두 따로 먹어도 맛있다가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나머지 반쪽으로 GS25 인기가요 샌드위치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맛을 설명해보자면 굉장히 부드럽고 쫀득한 빵의 식감으로 시작 되면서 식빵 자체의 고소하고 담백함에 양배추샐러드의 새콤달콤함과 감자샐러드의 고소함과 짭짤한 간이 어우러지면서 한쪽의 맛이 강한게 아닌 서로가 적절하게 맛을 잡아주면서 크게 달착, 새콤, 짭짤, 고소 4가지 맛의 조합에 감자무스의 부드러움, 양배추의 아삭함, 소스맛을 메인으로 그외 안에 들어있는 다양한 재료들의 풍미까지 더해지면서 마무리로는 중간에 위치한 딸기잼이 먹는 중간중간 달콤함을 향수같이 은은하게 뿌려주는 매력으로 제 입맛에는 굉장히 만족스럽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물론 오리지널과 맛이 완벽하게 동일할지는 모르겠지만 이 제품 자체만으로도 제가 지금까지 먹어봤던 편의점 샌드위치중에서는 가장 맛있었구요! 들어있는 푸짐한 재료만큼 먹고나서의 든든함도 남달랐네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저와 같이 그 맛이 궁금하셨거나 평소 마요네즈에 버무린 샐러드 좋아하시고 푸짐한 양의 색다른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7/14 - [먹는행복] - GS25 애플망고 샌드위치 맛의 매력은?

2018/05/10 - [먹는행복] - gs25 애플샌드위치 신제품 먹어보자!

2018/04/03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계란듬뿍샌드 어떤맛?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