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계란듬뿍샌드 어떤맛?

먹는행복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새로운 먹거리는 나온지는 꾀 된걸로 알고 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된 gs25 유어스 '계란듬뿍샌드'입니다! 편의점 갈때마다 빵사이에 푸짐하게 들어있는 계란의 비쥬얼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언제한번 사봐야지란 생각만 가지고 시간이 흐르다가 지난번 먹어본 체리쥬빌레 샌드위치가 시작점이 되서 후발주자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어떤 샌드위치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모습과 함께 맛에 있어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계란듬뿍샌드

 

사가지고 와서 먹기전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지난번 제품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었는데 이번에는 비닐포장으로 되어있고 동일하게 중간에 투명비닐로 실제 샌드위치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노르스름한 계란샐러드가 더 먹음직스럽게 다가왔네요!

 

 

 

 

파는곳은 별도로 안적어드려도 다 아실꺼라 생각되고 가격은 사진에 작은글씨로 적혀있듯이 2,0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지난번 구입했던 체리쥬빌레보다 300원 더 저렴하네요!

 

 

포장의 윗부분에는 gs25브랜드인 유어스지에스리테일 로고와 함께 냉장보관, 즉석섭취식품이란 문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 아래쪽으로는 제품명, 원재료명, 영양정보표가 정리되어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재료에서 살펴본 내용은 원산지로 계란은 국내산 식빵은 미국산, 캐난다산이 사용 되었고 계란샐러드의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샐러드베이스, 감자식이섬유가 사용된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영양정보에서는 제일먼저 계란듬뿍샌드 칼로리를 살펴 보았는데요! 298kcal로 거의 밥한공기 정도를 가지고 있고 용량은 122g입니다! 영양성분에서는 계란이 주재료라 콜레스테롤이 제일 많이 함유되어 있었고 그 다음으로는 빵이 있기 때문에 포화지방, 지방순으로 많이 찾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류 4%와 나트륨 24%에서 달달함 보다는 간간한 맛을 가지고 있다는걸 알려주었네요!

 

 

바닥면에는 또다른 스티커로 앞면에도 있던 재료와 생산환경이 다시한번 정리되어 있고 위쪽에는 가격, 제조일, 유통기한이 별도표시되어 있습니다! 냉장으로 보관가능한 총기간은 2일이고 저는 29일구입이라 하루가 남아 있어서 상단에 즉섭섭취식품이란 표시가 괜히 있는게 아니었다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오픈을 위해서는 뒤쪽에 있는 화살표 방향으로 open당김 부분을 잡아 당겨서 열게 되어 있습니다!

 

 

해당 비닐부분을 잡고 스스륵 아래로 당기면 쉽게 비닐이 갈라지면서 사진과 같이 샌드위치의 모습이 나타나고 꺼내주시면 됩니다!

 

계란듬뿍샌드위치

 

포장비닐을 제거해서 담아본 계란듬뿍샌드위치의 모습입니다! 먹는데는 전혀 상관 없지만 크기가 다른걸로 보아 한개를 반으로 자른게 아닌 각각의 다른 반쪽이 포장된거 같네요!

 

 

사이에 들어있는 두툼한 두께의 계란샐러드의 모습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촉촉한 노른자와 중간중간 박혀있는 계란흰자의 먹음직스럽고 부드러운 비쥬얼을 보고있는 동안 침을 꼴깍 삼키는 저를 발견할수 있었네요!

 

 

이어서 크기를 알아 보았습니다! 지난번에는 너무 여기저기 다 측정해서 보여드리거 같아 이번에는 간략하게 가로, 세로, 두께만 측정해 보았네요! 일단 가로의 길이는 약11cm정도가 나왔네요!

 

 

이어서 세로는 약10.5cm정도로 약간의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께는 가장 두툼한 부분으로 측정해 보았는데요! 약 3.6cm정도로 전체사이즈를 정리해보면 가로(약11cm) X 세로(약10.5cm), 높이(약3.6cm)의 직육면체를 대각선으로 자른 크기로 보시면 될꺼같네요!

 

 

안에 재료는 얼마나 들어 있는지 반쪽을 열어서 샐러드의 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모서리쪽으로 조금 비어있는 부분이 있었지만 샐러드 양은 중간으로 두품하게 몰려있는 형태로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먹는동안 부족함 없이 충분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반쪽은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고 나머지 반쪽을 먹으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제 입맛 기준으로 맛을 정리해드리면 담백한 식빵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계란샐러드가 어우러지면서 풍부한 계란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기본으로 샐러드베이스가 사용되서 마요네즈맛에 간간한 간도 느껴지면서 감자식이섬유 때문인지 살짝 감자샐러드의 맛도 느껴지는 감칠맛으로 만족스러운 샌드위치가 되어주었습니다! 평소에도 이런 스타일의 샐러드 너무 좋아해서 안맛있을수가 없었네요! 계란샐러드, 감자계란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꺼 같구요! 출출할때 간단한 요기꺼리로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3/31 - [먹는행복] - gs25 벚꽃팝콘 산뜻 달콤한 매력!

2018/03/26 - [먹는행복] - gs25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그맛은?

2018/03/16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케익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