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애플샌드위치 신제품 먹어보자!

먹는행복

이번에 소개해드릴 먹거리는 간만에 편의점 샌드위치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gs25 신상으로 애플샌드위치가 출시되어서인데요! 새로나온걸 알고 방문한건 아니었고 간식사러 들렸다가 우연하게 보게 되었네요! 사과가 들어간 샌드위치는 제 기준에서는 살짝 안어울리는 조합으로 생각도 들다가 다른 한편으로 사과샐러드 스타일로 만든거면 괜찮을꺼 같기도 해서 일단 먹어보고 판단하자란 생각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샌드위치의 자세한 모습과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한 정리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애플샌드위치

 

가장 먼저 보여드릴 사진은 제품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지난번 맛봤던 체리쥬빌레샌드위치와 동일한 포장박식으로 플라스틱케이스에 담겨서 포장되어 있고 맛을 알려주는 먹음직스러운 빨간색 사과이미지가 담겨 있고 중간에는 투명으로 실제 샌드위치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일단 투명부분으로 보이는 첫인상에서는 속에 들어가는 재료로 사과와 하얀크림이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지난번 맛본 딸기샌드위치와 동일하게 2,2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뒤쪽은 어떤 모습인지 보고싶은 분들도 있으실꺼 같아 뒤집어서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삼각형 모양의 반투명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포장에 담겨 있는 내용들을 살펴보면 상단으로는 보관방법인 냉장보관그리고 즉석섭취식품이 표시되어 있고 유어스 지에스리테일 로고와 함께 NEW 표시로 신제품인걸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하단으로는 제품이름이 4개국어로 표시되어 있고 아래쪽으로는 재료들과 영양정보를 살펴 확인해 보았습니다! 우선 재료목록중에서는 메인인 사과관련된 재료들은 모두 국산이 사용되었고 사과잼도 들어간걸 알 수 있었네요! 식빵과 관련해서는 대부분 수입산 재료가 사용 되었습니다!

 

 

 

 

영양과 관련해서는 일단 gs25 애플샌드위치 칼로리 295kcal / 135g로 밥한공기와 대체가능한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영양성분에서는 빵과 크림이 있다는 부분에서 예측이 가능하실텐데요! 바로 포화지방이 52%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사과라 단맛도 빠질수 없기 때문에 당류도 17%로 3번째로 많은 퍼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뒤쪽으로는 스티커로 유통기한과 더 자세한 재료목록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9일 구입으로 보관가능한 기간은 하루정도 여유가 있었고 재료에서는 앞면에서는 알 수 없었던 크림부분에 관한걸 알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냥 생크림이 아닌 일반크림에 크림치즈가 섞어서 만들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지에스 애플샌드위치

 

개봉에 들어가서 밀봉되어있는 앞면 비닐 덮개를 제거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어서 속에 들어있느 재료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과껍질이 살짝씩 붙어있는 아주 작은크기의 사과조각들과 하얀색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비율은 반반 아니면 크림이 조금 더 많이 들어있는것처럼 보여지네요!

 

gs25 사과샌드위치

 

케이스에서 꺼낸 애플샌드위치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참고로 빵테두리를 제거해서 하얀색 빵부분으로만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크기를 자세하게 측정해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가장 긴쪽의 길이로 약14.8cm가 나왔네요!

 

 

짧은쪽 두변의 길이는 비슷할꺼같아 한쪽만 측정해서 약11.5cm가 나오네요! 

 

 

중간 높이는 약6.8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마지막 두께는 가장 두꺼운 부분으로 측정해서 약3.8cm가 나왔네요!

 

 

맛보기직전에 먼저 반쪽을 열어서 안에 내용물은 어떻게 배치되어 있는지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과조각과 크림이 버무려진게 아닌 크림 위에 사과조각을 올려서 눌려진 형태도 되어 있고 열고보니 크림이 더 많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빈틈없이 식빵 전체에 채워져 있어서 빵만 먹게되는 부분 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샌드위치 맛보기 직전에 먼저 메인재료인 사과조각을 꺼내서 먹어 보았는데요! 신선도가 좋은 상태로 아삭아삭한 식감도 살아있고 당도도 높은 달콤하고 맛있는 사과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처음으로 먹어본 gs25 애플샌드위치의 맛을 정리해 보면 새콤달콤한 사과에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일반 생크림이 아닌 크림치즈가 섞여 있어서 부드러움과 쫀득함을 가진 형태로 달콤함과 고소함 그리고 사과에 가려지긴 했지만 미세한 새콤함이 어우러지면서 식빵의 담백함으로 속재료의 맛의 강도를 적절하게 잡아주면서 전체적으로 달콤, 상콤, 고소한 맛의 비율이 맛있에 잡혀있는 신선한 느낌의 샌드위치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생각이상으로 사과와 크림의 조합이 정말 훌륭했네요!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란 말이 있듯이 왠지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우유 또는 과일주스랑 함께 즐기면 산뜻하고 잘 어울릴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08 - [먹는행복] - gs25 딸기샌드위치 맛본날!

2018/04/03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계란듬뿍샌드 어떤맛?

2018/03/26 - [먹는행복] - gs25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그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