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가나초코아이스 샤베트 먹어보았다!

먹는행복

가나초콜릿이라하면 누구에게는 추억의 간식이 되어주기도 하고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는 오랜역사를 가진 초콜릿제품중에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그 제품이 '가나초코아이스'란 이름의 샤베트 아이스크림으로 나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항상 직사각형의 납작한 모양으로만 보다가 설레임 같이 팩애 담겨서 아이스크림 냉동고에 들어가 있으니 뭔가 어색해 보이기도 했지만 신선함이 더 커서 얼른 먹어보고 싶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어떤 제품인지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나초코아이스

 

가장먼저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보시면 딱 아시겠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설레임이란 제품과 동일한 모양과 크기에 가나초콜릿 포장으로 익숙한 비쥬얼의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설레임도 롯데에서 나온거라 같은 계열의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보면 될꺼 같네요!

 

 

 

 

구입과 관련해서는 파는곳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이용한 곳은 CU편의점이었구요! 가격은 1,5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롯데 로고를 봐서는 CU가 아니더라도 다른 편의점이나 슈퍼, 마트등에서도 판매할껄로 예상되네요! 어린시절에는 이런 아이스크림이 비싼편이어서 자주 사먹지는 못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다른 제품들 가격대도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그런지 나름 사먹기 괜찮은 가격이 된거 같네요!

 

 

중앙에는 검정글씨로 제조일자가 별도표기 되어 있어서 따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18년 5월 2일로 나름 최근에 제조된걸 알 수 있었네요!

 

 

상단과 하단에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우선 상단 파란색 뚜껑 아래로는 눈결정체 이미지와 함께 이부분을 잡고 개봉하라는 문구가 적혀있고 하단으로는 제품이름과 함께 샤베트 용량 160ml와 칼로리(영양관련은 아래쪽에서) 표기에 주재료로는 초콜릿 1%와 코코아분말 3%가 사용 되었다고 적혀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어서 초코아이스 포장 뒷면의 모습입니다! 표로 갈끔하게 제품에 관한 정보가 보기좋게 정리되어 있는데요! 전체이미지로는 글씨가 작아서 내용을 알아 볼수 없기 때문에 상단과 하단으로 나눠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의 내용입니다! 제조원은 로고에서 보셨듯이 롯데제과 제품이구요! 원재료명에서는 초코제품이라 그런지 대부분 여러나라에서 건너온 수입산 재료들이 사용 된걸 알 수 있었고 맛과 관련해서는 쉽게 코코아, 초코 두가지와 관련된 여러종류의 재료가 사용 되었다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다음으로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표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먼저 가나초코아이스 칼로리 175kcal 밥 반공기가 살짝 넘는 양으로 초코임에도 불구하고 빵과 과자같이 밀가루성분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높게 느껴지진 않았네요!

 

 

 

 

영양성분에서는 아이스크림하면 바로 예측이 가능하실 텐데요! 역시나 달콤함을 대표하는 당류가 24%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혼합분유, 가공버터과 연관있을꺼 같은 포화지방이 19%로 두번쨰로 많은 퍼센트를 보여주었고 그 다음으로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순으로 이어갔습니다!

 

 

이번에는 좌측과 우축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별다른 내용없이 영어로 GHANA CHOCO ICE란 로고가 패턴같이 상중하로 여기저기 담겨져 있네요!

 

 

맛을 보기위해 설명대로 해당 부분을 잡고 힘껏 돌려서 뚜껑을 오픈해 주었습니다! 사진과 같이 뚜껑 하단에 있는 플라스틱들이 분리되야 열리는거라 생각 이상으로 파워가 필요했네요!

 

가나 설레임

 

샤베트 형태라 꺼내 놓으면 금방 녹기 때문에 사진 촬영하는 동안 이미 살짝 녹아 있는 상태로 누르면 사진과 같이 쭉 아이스크림이 나오면서 초코맛인 만큼 아주 진한 갈색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의 모습과 색상을 보다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 그릇을 준비해 소량으로 짜서 담아 보았습니다! 설레임을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냥 물을 얼린 얼음이 아니라 혼합분유를 얼린거라 마치 우유를 살짝 얼린 상태처럼 아주 작은 조각들로 구성되서 부드럽게 얼어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구요! 가까이 코를 가져가 보니 색상만큼 진한 초코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팩부분을 꾹 짜가면서 열심히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가나초코아이스의 맛을 정리해 보면 초코의 향과 맛을 담아 아주 작은 얼음형태로 얼려놓은 상태로 쭉 짜서 입안에 넣으면 닿는순간 사르륵 녹으면서 시원함과 함께 아주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과 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맛있는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가나초콜릿 여름용이란 이름을 붙이고 싶을 정도로 초콜릿 본연의 맛이 제대로 담겨 있네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만족하실만한 맛이라 생각되구요! 특히 더운날씨 달달한거 생각날때 하나 딱 사먹으면 더위도 날리고 당충전도 제대로 될꺼 같네요!

 

 

사이즈 측정의 경우 안에 내용물이 있는것 보다 다먹은 상태가 더 정확할꺼 같아 마지막으로 진행하였네요! 먼저 제품의 전체길이는 약18.5cm고 뚜겅부분을 제외하고는 약16cm정도가 나오네요!

 

 

제품의 폭은 약 8cm로 측정 되었습니다! 한손에 잡고 먹을수 있는 사이즈고 혼자서 먹기에 양도 충분했네요! 참고로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부분을 잡고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먹는 중간중간 손이 시려운데요! 손수건이나 수건을 준비해서 감싸서 드시면 더 편하게 즐기실수 있구요! 없을때는 손을 바꿔주시거나 뚜껑부분을 잡아주시면 손이 조금 덜 시럽게 이용하실수 있는점 말씀드립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23 - [먹는행복] - 비락식혜바 아이스크림 맛을 알아보자!

2018/05/18 - [먹는행복] - 미니언즈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을 보다!

2018/05/06 - [먹는행복] - 편의점 축구공 아이스크림 텔스타바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