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을 보다!

먹는행복

이번에는 새로나온 아이스크림을 가져와 보았네요! 우리에게 노란색 악동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언즈 모양으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으로 제품이름은 영어로 '미니언즈 젤라또' 라고 표기되어 있고 포장을 보아하니 수입으로 들어온거 같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디테일한 사진과 함께 어떤맛을 보여주었는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미니언즈 젤라또

 

먼저 미니언즈의 대표색상인 노란색을 배경으로 스튜어트 캐릭터와 모습을 닮은 아이스크림 이미지로 귀엽게 디자인된 포장된 모습부터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런 제품은 맛보다도 실제 모양이 더 보고싶어서 구입하게 되는 경우가 더 많은거 같네요!

 

 

 

 

파는곳은 gs25편의점이었구요! 가격은 2,000원으로 수입이고 라이센스 때문인지 비슷한 크기의 일반 아이스크림들 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으로 나온거 같네요!

 

 

포장 중간에는 수입제품이라 그런지 유통기한이 별도표기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2020년 2월까지로 남은 시간은 너무나도 충분하네요!

 

 

이어서 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용량은 90ml에 50g이구요! 미니언즈 젤라또 칼로리는 72kcal로 밥1/3공기도 안되는 적은양을 가지고 있고 그위에 300kJ는 다른나라에서 사용하는 칼로리 단위로 1kcal는 대략 4.19kJ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측면으로는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2018년 2월 5일로 수입제품으로는 나름 최근으로 되어있네요!

 

 

포장뒷면의 모습입니다! 다행히 여기에는 별도 스티커로 제품에 관한 정보가 한국어로 담겨 있어서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수 있었네요! 전체사진으로는 글씨가 작아서 알아보기 어렵기 때문에 해당 부분만 가까이서 따로 촬영해서 바로 이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제품정보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품의 원산지는 그리스! 수입판매업소는 유니레버코리아로 적혀있구요! 원재료명을 보니 합성향료에 바나나향 바닐리향 두가지가 적혀 있어서 대략적인 맛을 추측해 볼 수 있었습니다! 단맛으로는 설탕, 포도당시럽, 과당이 사용 되었네요!

 

 

 

 

영양정보에서는 칼로리가 앞면에 표시된것 보다 2kcal 적은 70kcal로 차이가 조금 있는걸 발견했구요! 영양성분에서는 눈에 띄게 높은 성분은 없고 일반적으로 아이스크림 제품들은 포화지방이 제일 높은편인데 이 제품의 경우 단맛을 알려주는 당류와 동일하게 11%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어서 조금 다른 비율을 보여주었습니다!

 

 

뒷면에 가려져 있는 부분을 뒤집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여기에는 이탈리아(IT), 스페인(ES), 독일(GR), 키프로스(CY) 4개국의 언어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내용은 알아볼수 없어서 그냥 패스할께요!

 

미니언즈 아이스크림

 

포장봉지를 제거하고 꺼내본 미니언즈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꺼낸지 얼마 안됬는데 주변이 살짝 녹아 있어서 생각보다 녹는 속도가 빠른 아이스크림 제품인걸 바로 알 수 있었네요! 포장에 담겨져 있던 이미지와는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완전하게 동일하지 않고 색상도 조금 연하게 되어 있습니다!

 

미니언즈바

 

반대쪽이 조금 더 잘 얼어있는 모양이어서 추가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노란색 얼굴에 하얀색으로 눈과 입모양이 담겨 있고 아래쪽은 파란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크기도 궁금하실꺼 같아 측정해 보았는데요! 먼저 막대포함 전체길이는 약14.5cm이구요! 아이스크림부분은 약10.5cm정도가 나오네요!

 

 

아이스크림의 폭은 약6.2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두께는 약1.5cm로 우리에게 익숙한 돼지바나 바밤바 정도의 사이즈로 보시면 될꺼같네요!

 

 

사진 촬영하다보니 점점 더 녹는 속도가 빨라져서 얼른 맛보기에 들어갔습니다! 우선 노란색과 흰색이 있는 부분을 먹어 보았는데요! 젤라또란 이름을 가지고 있어서 쫀득한 식감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구요! 아주 부드러운 크림으로 사르륵 녹는 식감을 가지고 있고 재료에 적혀있던것 처럼 바나나와 바닐라향과 맛이 오묘하게 섞여 있는데 이게 자연의 맛이라기 보다는 인공적? 인위적?인 스타일로 가공된 느낌의 달콤함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파란색 부분은 다른맛이 있나 따로 먹어 보았는데요! 이 부분은 상당히 말로는 표현하기가 어렵고 지금 말씀드리는것도 100%는 아니지만 대략적으로 블루베리? 포도?인듯 아닌듯한 묘한 맛에 소다도 섞여있는 듯한 아주 독특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가공된 스타일의 바나나와 바닐라가 섞여있는 부드럽고 달콤하다고 간략하게 요약헤볼수 있을꺼 같네요! 맛은 그냥 쏘쏘한 정도이지만 미니언즈를 좋아하고 해당 캐릭터를 아이스크림으로 보고 먹는 재미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그 정도는 커버할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06 - [먹는행복] - 편의점 축구공 아이스크림 텔스타바 맛보기!

2018/04/07 - [먹는행복] - 해태 시모나 블러드오렌지 아이스크림 맛은?

2018/03/14 - [먹는행복] - 롯데푸드 쿠키오 아이스크림 디저트 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