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축구공 아이스크림 텔스타바 맛보기!

먹는행복

한동안 뜸했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편의점에 들렸다가 재미난 모양을 가진 처음보는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텔스타바 초코&밀크란 이름으로 축구공 모양을 가진 막대아이스크림 제품으로 제품이름에도 나와 있듯이 맛이 특색있는건 아니지만 실제 모양을 보고싶은 마음에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어떤 제품인지 알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맛에 대해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텔스타바

 

먼저 제품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우리나라 축구국가대표를 상징하는듯한 백호캐릭터가 힘껏 공을 차는 모습에 실제 아이스크림 모양과 초콜릿, 우유 이미지와 함께 귀엽고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을 보여주었습니다!

 

 

 

 

포장디자인과 축구공모양이라는걸 봐서는 이번년도에 열리는 러시아월드컵과 연관해서 나온 제품이 아닐까 예상이 되었네요! 파는곳은 CU편의점으로 가격은 1,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텔스타가 뭔지 궁금해서 알아본 결과 1970년 멕시코 월드컵에서 사용된 공식구 명칭이라고 하네요!

 

 

하단 왼쪽으로 적혀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일단 색상에 따라 밀크, 초코 두가지맛으로 되어 있고 용량은 90ml입니다! 메인재료로는 코코아파우더, 코코아매스, 가공버터, 혼합탈지분유 4가지의 함유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제품을 다들 아시듯이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일이 별도표기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4월 18일로 최근에 제조된 제품임을 알 수 있었네요!

 

 

이어서 포장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윗부분의 내용도 가려져 있고 글씨도 작아서 상단가 하단으로 나눠서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 내용을 가까이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우선 텔스타바 칼로리는 142kcal로 높게 느껴지진 않았지만 밥으로 치면 반공기정도는 되기 때문에 적다고는 할 수 없을꺼 같네요!

 

 

 

 

영양성분에서는 유지방, 가공버터, 탈지분유가 있기 때문에 당연하게 포화지방, 그냥지방 두가지가 가장 많이 찾이하고 있고 이어서 달콤함을 담당하는 당류가 9%로 밀크가 함유된 아이스크림 제품에서 볼 수 있는 비슷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려진 부분을 뒤집어서 위쪽의 내용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포장에 별다른 브랜드로고가 없어서 제조사가 궁금했는데 파이닉스푸드에서 나온 제품이었구요! 다음으로 원재료명 부분을 살펴보면 대부분 수입산 재료가 사용 되었고 앞면에 적혀있는 4가지 외에도 아이스크림이라 조금은 알기 어려운 다양한 재료들이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축구공 아이스크림

 

봉지를 오픈하고 꺼내서 담아본 딱 봐도 축구공 모양의 아이스크림 모습입니다! 눌리는것도 방지하고 꺼내먹기 편하도록 종이받침과 같이 되어 있고 첫인상은 포장에 담겨 있는 이미지와 거의 비슷하긴 했지만 초코색의 색감이 더 연하게 느껴졌네요!

 

 

아이스크림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아주 촘촘한 밀도로 굉장히 부드러운 형태를 가지고 있고 초코맛 보다 밀크맛의 비율이 더 많이 찾이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길이로 크기를 알려드리면 막대포함해서는 약13cm이고 아이스크림 부분만은 약7cm로 되어 있습니다!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아주 적당한 사이즈로 생각되네요!

 

 

길이에 이어서 두께는 약2.5cm로 측정 되었습니다!

 

편의점 아이스크림

 

맛보기에 들어가서 막대부분을 잡고 들어서 아이스크림의 전체적인 모습을 한컷 촬영해 보았습니다! 축구공의 상징 5각형무늬와 함께 크림이라 완벽한 동그라미 모양은 아지미나 축구공 모양은 확실했네요! 혼자만의 상상으로는 진짜 공처럼 구모양으로 만들어졌으면 왠지 보고먹는 재미가 더 있을꺼 같은 생각을 해보았네요!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몇입 베어먹고 중간에 촬영해 본 사진입니다! 왠지 초코가 안으로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사진과 같이 테두리에 있는 초코부분을 먹자마자 바로 하얀색 밀크맛으로 영역은 확실하게 분리되서 만들어졌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텔스타바 초코밀크의 맛을 정리해 보면 모두가 쉽게 상상할수 있는 맛으로 우유의 고소함과 초코의 향이 어우러지면서 밀크맛의 비율이 많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진한 밀크와 바닐라향으로 어우러진 고소함속에 은은하게 퍼지는 초코의 매력으로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식감은 초코옷으로 뒤덮힌 하겐다즈나 거북이의 하얀색 아이스크림 부분과 비슷하게 아주 부드럽고 사르륵 녹아들면서 금방 사라졌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07 - [먹는행복] - 해태 시모나 블러드오렌지 아이스크림 맛은?

2018/03/27 - [먹는행복] - 빙그레 부드러운 빵또아 달라진점은?

2018/03/14 - [먹는행복] - 롯데푸드 쿠키오 아이스크림 디저트 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