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띵작 모찌롤 초코 맛봄!

먹는행복

일본 로손 편의점 인기디저트로 유명한 모찌롤 플레인, 초코 두가지맛이 정식수입으로 CU편의점에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바로 방문했지만 역시 인기도 좋고 발빠른분들이 많아서 이틀정도 구입에 실패하고 3일째 되던달 드디어 딱 하나 남아있던 모찌롤 초코를 먼저 손에 넣을수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초코맛은 가장처음 모찌롤을 접한 gs25제품에도 없던맛이라 더 궁금하기도 했고 둘중에 가능하면 먼저 맛보고 싶었는데 소원이 이뤄졌네요! 물론 플레인도 같이 구입했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은 남았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CU 모찌롤 초코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함께 어떤 맛을 가지고 있고 다른점은 무엇인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CU 모찌롤 초코

 

먼저 CU편의점 모찌롤 초코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gs25제품과 거의 비슷한 디자인과 크기로 플라스틱 재질의 하얀색 받침과 투명 뚜껑으로 제품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중간에는 제품정보가 담겨 있는 테이프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띵작 뜻'명작'과 동일한 뜻으로 모양이 비슷해서 인터넷용어로 사용 되는 단어라고 하네요! 파는곳은 이미 알려드려서 패스하고 가격은 3,000원으로 다른 제품들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중이었네요!

 

CU 띵작

 

중간에 담겨 있는 내용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제품의 이름은 오리지날 모찌롤 초코 해시태그로 #일본멋킷리스트 #편의점모찌 #쫀득쫀득 3가지의 특징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하단으로는 보관방법(냉장보관)과 내용량 및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영양에 관해서는 영양정보표가 나와있는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유통기한은 뚜껑 아래쪽에 검정글씨로 별도표기되어 있습니다! 바로 입고된 제품인지 구입일로 3일정도 여유가 남아있었네요!

 

 

테이프포장 좌우로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먼저 제품정보와 원재료명이 정리되어 있는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직수입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란걸 확실하게 알려주는 초코롤 99.9% 일본산 표기부분입니다!

 

 

반대쪽에 있는 영양정보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CU 모찌롤 초코 칼로리는 총 363kcal로 초코인 만큼 밥한공기가 넘는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고 총내용량은 125g이고 표에는 50g 기준으로 145kca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최근 케이크 제품들을 많이 즐겨와서 보기전에도 미리 예측할수 있었는데요! 역시나 크림과 빵이 있어서 두가지 지방성분이 가장 많은 퍼센트를 가지고 있고 그 다음으로 달달함을 대표하는 당류가 8%를 찾이하고 있는걸 살펴 볼 수 있었습니다!

 

 

뚜껑을 오픈하면 안으로는 얇은 투명비닐이 롤케익을 덮고 있어서 제거해 주었습니다!

 

CU 모찌롤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CU 모찌롤 초코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1개가 유독 눈에 띄게 튀어나와 있어서 뒤에 4개는 롤 하나로 자른거에 개수를 맞추기 위해 크기가 다른 한개가 추가된듯한 비쥬얼을 보여 주었습니다! 총5조각으로 개당 칼로리를 계산해보면 한개에 72.6kcal를 가지고 있고 용량은 25g으로 볼 수 있곘네요! 그리고 gs25 제품과 비교했을때 겉모습에서 전체적인 크기에서는 조금 작게 느껴졌지만 무게에서는 약30g정도 더 나가는걸로 봐서는 만들어진 방식과 재료의 차이가 있는거 같네요!

 

 

빵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코코아분말로 만들어서 그런지 아주 진한 갈색으로 마치 스폰지같은 폭신폭신한 모습에 촉감은 굉장히 촉촉했네요!

 

모찌롤 초코

 

이어서 초코크림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크림은 더 촉촉한 형태로 마치 초코우유로 만든듯한 진한 초코색상에 달콤한 초코향을 전달해 주었고 살짝만 건드려도 모양이 변할정도로 굉장히 부드러운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사이즈도 궁금하실꺼 같아 줄자로 측정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빵 전체길이는 약12cm입니다!

 

 

이어서 대표로 한조각을 꺼내 크기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가로는 약5.3cm가 나오네요!

 

 

세로의 길이는 약3.5cm로 측정되었습니다!

 

 

한조각의 두꼐는 약2.5cm로 전체크기를 정리해보면 가로 약5.3cm X 세로 약3.5cm X 두께 약2.5cm로 아주 크게는 한입 작게는 두세입정도면 끝나는 먹기좋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무리로는 맛을 봐야겠조? 처음으로 먹어본 CU 띵작 모찌롤 초코의 맛은! 일단 한개 집어 드는순간 손끝에서 느껴지는 빵의 촉촉함으로 시작해서 입속으로 들어가자마자 빵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속의 쫀득한 식감으로 코코아의 살짝 쌉싸름하면서 구수한 맛과 향에 부드러운 초코크림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점점 빵과 크림이 하나가 되는듯한 느낌으로 사르륵 녹아들면서 진한 초코의 향과 달콤함으로 입안을 즐겁게 해주는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맛보면서 gs25 모찌롤과 비교해 보려고 했지만 초코맛은 없기 때문에 정확한 맛비교는 불가능했구요! 식감과 스타일면에서 우열을 가려보려고 했지만 두브랜드 제품 모두 훌륭해서 개인적으로는 무승부! 그냥 그날 방문하는 편의점을 기준으로 사먹기로 했네요! 그리고 확실하게 느꼈던 차이점은 CU모찌롤이 빵부분에서 조금 더 촉촉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코 좋아하시고 부드러운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조만간 플레인도 구입해서 맛보고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02 - [먹는행복] - 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맛봤어요!

2018/04/12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딸기 그맛을 알아보자!

2018/03/16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케익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