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인절미 통통 아이스크림 간식!

먹는행복

인절미! 고소함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가끔가다 떡이나 과자로 즐겨먹는 좋아하는 먹거리중에 하나인데요! 어제 동네슈퍼에 들렸다가 아이스크림이나 하나 먹을까 하고 냉동실을 구경하다가 운명같이 딱 하고 눈앞에 나타난 인절미 통통 아이스크림을 만나게 되었네요! 보는 순간 속으로 '이런게 나오다니 안 먹어볼 순 없지'라는 말이 절로 나오면서 신기함과 맛에 대한 궁금증으로 바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모습과 가격, 재료, 영양등의 관련정보 및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인절미 통통

 

제일먼저 인절미색상과 비슷한 은은한 베이지톤 배경에 붓글씨같은 느낌에 귀여움을 담은 글씨체로 적혀있는 제품이름과 함께 실제 인절미떡 사진과 부위별로 설명이 담긴 실제 아이스크림 이미지가 담겨 있는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먹어봤던 떡과 관련된 아이스크림은 대표적인 찹쌀떡이랑 기타 떡조각이 중간중간 들어있는 모나카스타일 제품들이었는데요! 이렇게 하드바형태에 인절미맛으로 나온건 이 제품이 처음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네요! 참고로 구입한 가격은 400원! 많이 세일하는곳이라 저렴하게 맛볼수 있었습니다!

 

 

제품의 하단에 있는 문구와 메인재료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특색있게 냉동고에서 꺼낸 뒨 30초뒤에 먹으라는 문구가 인상적이 었고 볶은콩초코코팅이란 특이한 재료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우측 하단에는 제조일자가 별도 표시되어 있고 요즘 유행하는 해시태크로 맛의 특징인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통통 3가지가 적여 있습니다! 그 위로는 실제 아이스크림 이미지와 함께 작은 글씨로 구성이 설명되어 있어서 대략적인 맛과 모습을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포장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앗습니다! 앞면과 동일한 글씨체의 제품이름에 바코드 및 페이스북페이지 안내가 나와있고 아래쪽 자세한 정보는 가려져 있었네요!

 

 

가려진 부분을 싹 뒤집어서 작은글씨로 빼곡하게 잘 정리된 제품관련 정보 및 원재료명, 영양정보 부분을 좌우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다른건 대충 훑어보고 영양정보부분만 자게하게 확인해 보았는데요! 우선 인절미 통통 용량은 63ml에 칼로리는 130kcal를 가지고 있고 영양성분중에서는 대부분의 빙과류제품이 그러하듯 지방+포화지방이 가장 많고 두번째로 당류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달달함을 예상해주었네요!

 

인절미 통통

 

포장을 제거하고 꺼내본 인절미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봉지에 적혀있는 설명대로 겉면에는 볶은콩초코코팅으로 전체가 다 뒤덮여 있어서 모양은 다르지만 살짝 누가바가 떠올랐네요!

 

 

손잡이가 나와있는 아래쪽 부분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밑부분까지 초코옷을 듬뿍 입고 있네요!

 

 

드디어 한입 크게 먹고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겉면의 초코가 오독하는 식감과 함께 시작되어 안에 크림의 고소함과 쫄깃한 떡이 어우러지면서 달콤함으로 시작해 씹을수록 점점 진한 고소함이 퍼지면서 인절미와 100% 동일한건 아니지만 아주 비슷한 스타일의 맛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달콤함이 더해진 인절미를 차가운 우유와 함께 먹고있는 느낌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한두입 더 먹고 중간에 있는 달달하고 쫄깃쫄깃한 찰떡시럽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인절미의 특징을 담아내기 위해 아이스크림과 함께 중간에 넣은거 같네요! 

 

 

몇잎 더 먹고 단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실제 설명사진과도 동일하게 초코, 크림, 찰떡 3계의 층을 확연하게 보여주었습니다! 비율을 보면 찰떡시럽이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찾이하고 있는거 처럼 보이는데요! 의외의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네요!

 

 

그 반전은 바로 찰떡시럽이 끝까지 다 들어있는게 아니라 중후반부에서는 그냥 아이스크림과 초코코팅으로 즐길수 있게 되어 있어서 더 좋았고 마치 떡을 먹다가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제 입맛기준에서는 달콤함과 진한 고소함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인절미를 색다르게 아이스크림으로 즐기고 싶으시거나 콩의 고소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rved.

 

 

▼ 관련글 목록

2018/02/15 - [먹는행복] - 편의점 쿠키앤바닐라 쿠키앤치즈 아이스크림 두가지맛 비교!

2018/02/10 - [먹는행복] - 처음맛본 서주 도넛 아이스크림!

2018/01/26 - [먹는행복] - 베스킨라빈스31 블록팩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