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맛본 서주 도넛 아이스크림!

먹는행복

간식사러 편의점에 들렸다가 과자코너로 가는중에 슬쩍 아이스크림 냉동고를 들여다 보는 순간 새로나온 제품들이 눈에 들어 왔네요! 바로 과자 생각은 접고 메뉴를 변경해서 뭘 먹어볼지 골라보다가 그중에 제일 눈이 가는 서주에서 나온 도넛 아이스크림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도넛모양의 아이스크림도 처음이고 제가 좋아하는 초코와 크림의 조합으로 맛은 보장되어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좌측에는 먹음직스러운 초콜릿과 고소한 땅콩 이미지에 우측으로 실제 아이스크림 위로 달콤한 초코가 흘러내리는 이미지가 담긴 포장된 모습부터 보여드립니다! 양쪽에 황금색이 있어서 그런지 왠지 고급진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구입한곳은 CU편의점 가격은 1,5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포장을 자세하게 보시면 제조일자도 작은 글씨로 적혀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앞면 포장에 적혀있는 내용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메인재료로는 대표로 아이스크림 90ml라는 용량과 칼로리 191kcal만 적혀있고 제품의 특징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땅콩의 조화가 부드러움을 전해준다고 적혀 있어서 먹기전에도 대략적인 맛은 예상해 볼 수 있었네요!

 

 

이어서 포장의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건 대충봐도 꼭 확인해 보는 영양정보가 한눈에 들어오게 정리되어 있어서 하나하나 살펴보았네요! 먹거리마다 확인하고 먹는 습관을 들이다 보니 알고 먹는 재미가 생긴거 같네요!

 

 

 

 

먼저 위에서 적어드린 칼로리부터 다시보면 크기에 비해서 초콜릿 때문인지 191kcal가 살짝 높게 느껴졌고 영양성분중에서는 당류는 생각보다 함유량이 낮고 지방이 제일 높게 함유되어 있는 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간식은 항상 절제와 적당히 먹는게 중요한거 같네요!

 

 

포장에 가려진 부분을 뒤로 젖혀서 이번에는 제품관련 자세한 정보가 담겨있는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뭐로 만들었는지랑 원산지 정도만 대략적으로 살펴보고 넘어갔네요!

 

도넛 아이스크림

 

드디어 포장을 오픈해서 받침으로 되어있는 종이와 아이스크림을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실제 도넛과 동일하게 가운데 구멍이 뻥뚤려 있는 모양이 신기했고 땅콩조각과 초콜릿옷으로 덮여있는 모습에서 하겐다즈, 거북이 아이스크림이 떠올랐네요!

 

 

옆면으로 두께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가로, 세로, 높이 전체적인 크기를 살펴봤을때 빵 도너츠의 크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이번에는 뒤집어서 담아본 도넛 뒷면의 모습입니다! 앞면과는 다르게 땅콩조각들은 없이 깔끔하게 초콜릿으로만 되어 있네요!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안에는 눈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하얀색 우유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워져 있고 초콜릿을 굳혀서 형태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네요!

 

 

드디어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깨무는 순간 오드득 하는 식감으로 초콜릿이 깨지고 안에 있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세어 나와 입안에서 사르륵 녹으면서 사진으로도 보이는 테두리에 발라져 있는 카라멜?의 달콤함이 더해지면서 중간중간 씹히는 땅콩조각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부담없는 적절한 단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가진 깔끔하고 고급진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만족! 한개는 금방 사라져서 더 있었으면 한두개는 더 먹었을꺼 같네요! 부드러운 식감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거나 초코와 우유의 조합을 즐기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1/26 - [먹는행복] - 베스킨라빈스31 블록팩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간식!

2018/01/13 - [먹는행복] - 해태 티라미수샌드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2017/12/11 - [먹는행복] - 빙그레 참붕어싸만코구마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