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블록팩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간식!

먹는행복

이열치열이라고 해야하나요 엄청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저녁 집에 들어가는 길에 오래간만에 베스킨라빈스에 들렸습니다! 컵포장 보다는 낱개포장으로 보관하고 꺼내먹기 쉬운 디저트 제품을 보다가 처음보는 블록팩이라는 큐브모양 아이스크림을 발견! 양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한번 사보고 싶은 마음에 제가 좋아하는 체리쥬빌레로 골라보았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맛까지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대표색상인 진한 핑크로 로고와 귀여운 그림이 담겨진 포장봉투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한개 구입했는데도 작은사이즈의 봉지로 윗부분에 지퍼락 같이 밀봉까지 되어 있어서 손도 시렵지 않고 안전하게 들고 올 수 있었네요!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포장봉지에서 꺼내본 블록팩 체리쥬빌레의 모습입니다! 레고를 연상하게 하는 한개짜리 블록모양으로 여러개를 구입하면 가지런하게 쌓아서 깔끔하게 보관도 가능하고 다 먹으면 세척해서 블록장난감으로 이용할수 있게 나온거 같네요!

 

 

 

 

봉투와 마찬가지로 핑크색의 플라스틱 용기로 되어 있고 겉에 종이로 맛을 구분할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판개가격은 3,300원으로 제일 작은컵인 싱글레귤러(2,800원)와 비교했을때 500원 비싼 가격에 판매중이었네요! 포장을 생각하면 감안할수 있는 부분이었네요!

 

 

이어서 블록 4면에는 어떤 내용과 디자인이 담겨 있는지 두면씩 나눠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파치가 담겨 있는 양쪽면의 디자인입니다! 귀여운 모습과 다른 동작이 왠지 체리쥬빌레와 어울리는 느낌으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재미난 볼거리를 제공해 주었네요!

 

 

다른 두면에는 한쪽은 안에 들어있는 맛에 해당되는 아이스크림콘 이미지와 함께 맛표시와 사용된 대표재료가 적혀있고 다른 한면으로는 더 자세하게 제조관련 및 원재료명 그리고 제가 확인해보는 영양정보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체리쥬빌레 칼로리는 240kcal 용량은 110ml가 들어있고 영양성분의 경우 다른 아이스크림 제품과 동일하게 지방종류와 당류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이어서 위쪽 뚜껑부분에는 BR로고가 양각으로 들어가 있고 아래쪽으로는 제조년일과 슈퍼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통기한이 나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기간을 계산해 보면 1년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고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입니다!

 

 

뚜껑부분에 튀어나와 있는 반원부분을 잡고 위로 올려서 오픈해 보았습니다! 바로 아이스크림이 보이는게 아닌 막으로 한번 더 단단하게 밀봉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포장에 있어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든 제품인걸 알 수 있었네요!

 

 

봉지에 숟가락이 따로 없어서 집에서 사용하는 티스푼을 준비해 놨었는데 뚜껑 안쪽을 보니 숟가락이 접힌상태로 들어 있어서 꺼내서 딸깍하는 느낌으로 펼쳐주니 떠먹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의 스푼이 만들어졌네요! 이때서야 왜 안챙겨줬는지 알았고 요새는 이렇게 포장도 나오는구나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어서 잠시동안 만지작거리며 살펴보았습니다!

 

 

숟가락 준비에 이어서 밀봉된 막까지 제거하고 드디어 먹을 셋팅을 완료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블럭에 아주 꽉차게 들어있어서 푸짐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마지막은 먹기전 한스푼 크게 떠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체리쥬빌레는 저와 아내가 같이 좋아하는 맛이라 나눠 먹으려고 선택하였구요! 맛은 입에 넣는 순간 미끄러지듯이 녹으면서 부드러운 식감에 중간중간 씹히는 체리조각으로 달콤함속에 상큼함이 어우러진 고급진 아이스크림 간식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언제 먹어도 변함없이 맛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1/13 - [먹는행복] - 해태 티라미수샌드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2017/12/11 - [먹는행복] - 빙그레 참붕어싸만코구마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2017/12/05 - [먹는행복] - GS25 모리나가 녹차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비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