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참붕어싸만코구마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먹는행복

오늘도 어김없는 식후 디저트타임으로 몇일전 사다 놓은 새로운 아이스크림! 빙그레 참붕어싸만코구마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붕어싸만코도 오랜시간 즐겨 먹어온 아이스크림중에 하나로 새로운 포장과 맛으로 만나게 되서 왠지모를 반가움이 있었네요! 고구마가 첨가된 맛은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및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참붕어싸만코구마

 

우선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오리지널과는 비슷한듯 다른 구성으로 우선 색상에서 부터 고구마와 연관된 노란색과 갈색이 사용되었고 실제 고구마와 속이 보이는 붕어모양의 아이스크림 이미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름도 재미있게 재료와 연관지어 코구마로 들어가 있고 여태까지 붕어싸만코로만 알고 있던 이름 앞에 '참'이 들어가 있어다는건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편의점이 아닌 동네슈퍼에서 구입하였구요! 가격은 1,300원에 판매중입니다!

 

 

포장 전면 오른쪽 하단에는 달콤한 고구마 시럽 표기와 함께 제가 구입한 가격 그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으로는 칼로리와 함께 대표 재료인 아이스밀크, 유지방분 ,고구마 함유되었다는 표기가 적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의 뒷면으로는 바코드와 함께 앞면과 동일한 디자인이 작은 사이즈로 담겨 있고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포장에 가려져 있습니다!

 

 

가려진 부분을 뒤집어서 제품관련 정보와 함께 제가 꼭 확인하는 영양성분표를 같이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일 상단에 제조일자는 17월 11월로 최근 제조된 제품임을 확인할수 있었네요! 사용된 재료중에서는 고구마시럽 24%와 고구마페이스트 31%가 표시되어 있어서 순간 고무마라떼가 떠오르면서 비슷한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예상해 보았네요!

 

 

 

 

참고정보로 참붕어싸만코구마 칼로리는 205kcal (과자포함) 양은 150ml로 기존 오리지널과 비교해 봤을때 용량과 칼로리 모두 차이없이 동일한 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중에서는 고구마맛이 다른건 다 낮은데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조금 더 높게 함유되어 있는 차이점도 발견하였습니다!

 

참붕어싸만코구마

 

드디어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붕어모양으로 외관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자의 색감은 고구마라 그런지 살짝 짙어진 느낌이 들었네요!

 

 

혹시나 해서 반으로 갈라진 부분으로 한쪽 면을 열어보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뚜껑처럼 분리가 되서 안에 아이스크림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고구마 맛이라 노르스름한 맛있는 색상을 띄고 있었고 꼬리부터 머리까지 푸짐하게 가득 채워져 있네요!

 

 

아이스크림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으로 잘라서 단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눈대중으로 봤을때 아이스크림 비율이 90%정도 고구마시럽이 10%의 얇은 층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잘 안보이는 고구마시럽부분을 따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마치 으깬 고구마를 설탕에 절인듯한 비쥬얼로 살짝 맛을 봤을때 진한 고구마향과 달콤함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드디어 머리부분을 들고 몇입 맛을 보면서 중간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참붕어싸만코구마의 맛은 시작은 바삭한 과자의 식감으로 시작해서 안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과 시럽이 가진 구수한 고구마의 향과 달콤함이 입안가득 퍼지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상했던 고구마라떼와는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지만 제품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가각의 특징에서는 다른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단팥이 들어간 오리지널 보다 참붕어싸함코구마가 향과 맛 그리고 달콤함 까지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거 같아 개인적인 입맛에는 더 만족스러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2/05 - [먹는행복] - GS25 모리나가 녹차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비교!

2017/11/25 - [먹는행복] - 해태 아이리스 파르페 쿠키&크림 아이스크림 간식!

2017/11/16 - [먹는행복] - 해태 토피넛샌드 아이스크림 맛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