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롤 먹어보다!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도미노 피자타임을 점심메뉴로 가져 보았네요!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새로운 메뉴인 치즈케이크롤피자가 나와서였는데요! 사용된 재료들도 왠지 제 스타일일꺼 같고 특색있는 엣지 비쥬얼에 맛을 안보고 그냥 넘어갈수 없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어떤 메뉴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피자의 자세한 모습과 관련정보 및 부위별 맛까지 자세하게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배달 도착후 먹기전 먼저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롤 포장 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에는 메인모델인 박보검, 송중기 사진과 하트배경 이미지로 장식되어 있고 그 위로 신제품 피자에 대한 내용과 쿠폰이 담겨 있는 광고지가 부착되서 왔네요! 참고로 주문한 사이즈는 M입니다!

 

 

 

 

오픈전에 가격정보부터 정리해 드리면 L : 32,900원 / M : 27,500원이고 도우는 다른 선택 없이 치즈케이크롤 한개로만 주문이 가능했네요! 추가로 콜라 500ml까지 더해서 티멥버십 할인 30% 받고 총20,090원에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롤

 

드디어 박스를 오픈! 조금씩 삐죽삐죽 튀어나와 있는 테두리에 치즈가 녹아있는 엣지부분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 왔고 전체적인 모습에서는 언제봐도 군침 돌게 만드는 피자의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열자마자 버터? 치즈?같은 고소한 향을 바로 느낄수 있었네요!

 

 

가운데 있는 토핑부분을 가까이시 촬영해 보았습니다! 메인은 닭고기 조각으로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위에 뿌려진 하얀색 소스는 트러플 크림소스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트러플은 세계 3대 진미중에 하나로 꼽히는 버섯입니다!)

 

 

 

 

토핑재료를 자세하게 정리해 드리면 그릴드치킨, 구운감자, 베이컨칩, 체더치즈, 선드라이토마토, 파슬리, 파르메산 치즈, 양송이등이 사용 되었고 제가 꼭 확인하는 칼로리도 같이 정리해 드리면 L 한조각은 344kcal, 한판10조각 3440kcal / M 한조각은 266kcal, 한판8조각 2,128kcal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중요한 피자를 대표하는 엣지부분 치즈케이크롤을 담아 보았습니다! 비쥬얼에서는 노르스름한 색상이 있어서 마치 고구마무스인 골드피자가 연상됬지만 실제로는 치즈케이크무스와 로마노크림치즈가 같이 녹아있는 모습입니다! 빵도 간격을 두고 띄엄띄엄 덮여있는 모습이 개성있네요!

 

 

어떤 도우인지 살펴보려고 바닥을 들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슈퍼시드, 오리지널이 아닌 페스츄리나 파이같이 겉이 바삭한 촉감으로 되어 있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한조각당 엣지는 2개의 빵덮힌 구간이 있고 닭고기조각은 대략 5~6조각 정도로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치즈케이크 롤

 

치즈케이크롤 엣지부분을 조금더 자세하게 살펴보려고 측면에서 촬영해본 모습입니다! 화살표처럼 C자로 말아서 재료를 감싸놓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에는 뭐가 들어있는지 일부 개봉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직사각형 모양의 파인애플 조각 과 그 뒤로 하얀색 로마노크림치즈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파인애플조각 있는거 보고 처음에는 의외라고 생각했는데 빵과 크림과 같이 먹어보는 순간 왜 들어 있는지 그 매력을 바로 알 수 있었네요!

 

 

겹겹이 되어 있는 빵을 층을 나눠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린대로 페스츄리, 파이같이 겉은 바삭 안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또 다른 도우의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피자 먹기에 앞서서 메인토핑인 그릴드치킨부터 먹어 보았는데요! 담백하고 고소한 닭고기맛을 기본으로 단맛과 짠맛이 적절하게 베어있고 트러플때문인지 향까지 특색있는 감칠맛으로 닭고기만 이맛으로 요리해서 밥반찬으로 먹고싶을 정도로 개인적인 입맛에는 딱이 었네요! 맛있어서 피자 먹으면서 중간중간 닭고기 조각만 골라서 먹기도 했네요!

 

 

드디어 토핑부분으로 두입정도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맛을 정리해 드리면 정확한 표현은 어렵지만 외국음식에서 느낄수 있는 이국적인 향에 도우 때문인지 치즈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버터같은 고소한 맛과 향을 베이스로 양념소스의 달착지근하면서 짭쪼름한 맛에 핫소스 같은 매콤함까지 가미되어 있어 느낌함도 잘 잡아주면서 전체적으로 살짝 담백하면서도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의 조합이 맛있는 색다른 피자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엣지부분도 따로 맛보았는데요! 기본 빵 자체의 담백함과 안에 들어있는 무스와 크림치즈의 고소한 감칠맛이 어우러지면서 안에 들어있는 파인애플을 씹는순간 달콤함이 터져나와 다른맛과 조화를 이루면서 전체적인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에서 나와있는 문구처럼 시작부터 끝까지 다 완벽하게 맛있었고 오래간만이라 그런지 몇배는 더 맛있게 즐길수 있었네요! 색다른 피자를 찾으시거나 단짜의 감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메뉴가 되어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29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맛보고서!

2017/09/23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맛보고서!

2017/06/13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신메뉴 꽃게온더피자 맛을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