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맛보고서!

먹는행복

한동안 뜸했던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온걸 알게되서 저녁식사 메뉴로 맛보게 되었네요! 지난번 나온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에 이어서 거의 두달만에 새롭게 나온 신제품인데요! 피자 이름은 바로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레귤러사이즈에 사이드메뉴로 스파게티까지 추가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새로나온 피자관련 정보들과 함께 어떠한 맛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까지 자세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사이드메뉴는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 하프앤하프스파게티라 제외하고 피자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박스에는 주문한 신메뉴 피자 이미지와 함께 메인모델인 송중기가 피자를 한입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사진상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제품의 특징을 요약한 "겪이 다른 7가지 초호화 치즈들과 불 맛 가득한 그릴드비프를 한판에"란 문구로 맛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 주었네요!

 

 

 

 

7치즈 앤 그릴드비프 가격을 정리해 드리면 도우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오리지널, 나폴리, 씬의 경우 L 32,900원 / R 27,500원 슈퍼시드의 경우 L 34,900원 / R 29,500원으로 2천원이 추가됩니다!

 

 

박스를 오픈해서 언제봐도 먹음직스러운 피자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망고조각으로 보이는 노란색 큐브모양 토핑이 가장먼저 눈에 들어 왔네요!

 

 

토핑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피자의 일부분을 가까이서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사용된 토핑을 정리해 드리면 첫번째 메인인 7가지 치즈로는 탈레지오 큐브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보코치니, 페터크림치즈, 파르메산 치즈, 통모차렐라 치즈, 슈레드 모차렐라까지 그리고 두번째 메인 그릴드비프와 기타 선드라이 토마토, 구운감자, 버섯, 적양파, 토마토 소스, 트러플 크림소스등이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참고용으로 확인 가능한 먹거리들의 경우 꼭 확인하는 열량을 정리해 드리면 7치즈 앤 그릴드비프 칼로리는 슈퍼시드 도우 기준으로 라지는 한조각에 325kcal (총10조각) 레귤러 한조각은 206.5kcal(총8조각)이고 가장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도우는 씬으로 한조각 기준 라지는 227kcal 레귤로 148kcal로 확인하였습니다!

 

 

먹기전에 피자를 들어서 슈퍼시드 함유 도우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두번째로 다른 도우보다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소화도 더 잘되는 느낌이어서 추가비용은 있지만 바꿔서 주문하게 되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조각당 메인토핑으로 그릴드비프와 망고같은 모양의 탈레지오 큐브치즈에 선드라이 토마토까지 3개가 평균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이번 피자의 관건은 이 두가지 인데요! 처음 보고는 망고인줄 알았던 탈레지오치즈(우) 여러가지 양념이 되어있는 그릴드비프(좌)를 가까이서 담아보고 피자를 먹기전에 한개씩 분리해서 맛을 보았습니다! 

 

 

먼저 그릴드비프를 먹어보았는데요! 일단 한입 들어가자 마자 불맛과 향이 확 느껴지면서 갈릭페퍼소스로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 감칠맛이 마치 고급진 스테이크고기를 먹근느낌도 들고 양념에서는 양꼬치까 떠오르는 유사한 맛도 느껴지는게 결론적으로는 전체적인 감칠맛이 정말 맛있어서 고기사다가 똑같이 양념해서 요리로 만들어 먹고 싶을 정도였네요!

 

 

이어서 봐도봐도 망고랑 정말 비슷하게 생긴 탈레지오 큐브치즈를 먹어보았습니다! 탱글쫀쫀한 특색있는 식감에 고소하면서 적당한 간을 가진 색다른 치즈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나머지 6가지 치즈들과도 튀지않고 맛의 조화를 잘 이뤄주었네요!

 

 

메인토핑을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한조각을 맛보았습니다! 치즈가 7가지라 그런지 고소함과 쫀득함이 가득 담겨있고 거기에 감자조각의 고소함과 위에서 따로 먹어봤던 고기조각에서 나오는 감칠맛에 토마토소스와 선드라이 토마토의 새콤하면서도 간간함까지 어우러지는 굉장히 이국적인 스타일의 색다른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기와 치즈들의 조합이 정말 일품인거 같네요!

 

 

먹으면서 포장박스에 붙어있었던 7치즈 앤 그릴드비프관련 이벤트 광고지가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해피엔딩 스페셜세트로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고 9,000원 추가시 파티세트로 한판 더 받을수 있다고 되어있어서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주문해서 먹을까 생각중이네요! 그리고 음료랑 같이 주문했으면 다이어리를 받을수 있었는데 이걸 모르고 주문한게 정말 아쉬었네요! 혹시 드실 예정이신 분들은 꼭 챙기시면 좋을꺼 같네요! 오래간만에 도미노에서 피자와 스파게티로 맛있고 배부른 저녁을 즐겨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23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맛보고서!

2017/06/13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신메뉴 꽃게온더피자 맛을보다!

2016/10/15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하프앤하프스파게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