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포켓 라디오 스피커 IRS-B202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지난번 T가족포인트를 이용해 차량용충전기를 구입하고 나중에 알게된 사실로 가족으로 묶여있는 경우 포인트 사용에 동의를 하면 합산해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알아본 결과! 저포함 3명이 연결되어 있어서 지난번 사용하고 남은 제포인트에 두명의 포인트를 합쳐보니 3만천점정도를 또 사용할수 있게 되었네요! 조금 더 좋은걸 살수 있겠다 싶어서 구입가능한 물건들을 알아보다 처음에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까 하다가 한가지 기능이 아쉬어서 좀 더 유용한게 없나 보던중에 아이리버에서 나온 포켓 라디오 스피커로 기본 라디오 듣기에 SD카드를 추가하면 MP3 재생까지 가능한 제품이 있어서 사용하기 괜찮을꺼 같아 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개봉 및 사용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이리버 포켓 라디오 스피커

 

우선 택배박스에서 꺼내서 담아본 포켓라디오스피커 포장된 모습입니다! 투명 플라스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제품의 모습과 주문한 색상으로 잘 왔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했네요! 제품 색상종류는 제가 구입한 화이트외에 그레이, 핑크, 블루 까지총 4가지가 있었습니다!

 

 

 

 

가격을 정리해 드리면 다이렉트샵에서 무배에 39,000원에 판매중인 제품으로 포인트 적용하고 남은 금액 7,9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박스 상단으로는 정품인증문구와 함께 번호가 적혀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양쪽 측면으로는 영어로 제품명과 함께 아이리버코리아에서 디자인 했다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사양 및 정보, 고개지원 안내에 작은 그림들과 함께 제품의 특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기쉽게 요약해 드리면 (1) 숫자단독버튼 (2) 마이크로 SD카드 지원 (32G까지/별도구매), (3) 고성능 FM라디오, (4) 리튬폴리머 750mA 대용량 배터리 4가지입니다! 

 

아이리버 라디오

 

포장박스를 열고 꺼내본 모습입니다! 안정감 있게 또 다른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서 위쪽에는 다른 악세사리들과 바닥에는 설명서가 같이 담겨져 있습니다!

 

 

케이스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본체 (1) 라디오스피커, (2) 설명서, (3) 스트랩, (4) 마이크로5핀 USB충전케이블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충전방식을 정리해 드리면 간편하게는 컴퓨터 USB단자를 사용해서 가능하며 충전기의 경우 1A/5V를 지원하는 기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노트1 충전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살펴보기전에 떨어뜨리는걸 방지해주는 손목걸이용 스트랩을 연결해서 전체적인 제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예전 휴대폰 구입할때 끼우던건데 오래간만에 연결해 보았네요!

 

※ 제품사이즈 : 가로 5.8cm x 세로 10.2cm x 두께 2.2cm / 무게 : 80g

※ 재생시간 :  최대 스피커 12시간 이어폰 18시간 (환경에 따라 변화 있음)

 

 

이어서 라디오스피커 뒷면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IRIVER영문 로고와 함께 사양 및 간략한 정보가 심플하게 담겨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본체의 모습을 자세하세 보여 드리기 위해 상단의 모습부터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자그만한 LCD화면과 플레이버튼 그리고 아래로는 0~9까지 숫자버튼이 되어 있고 제품 전체적인 촉감은 매끈한 플라스틱이 아닌 보들보들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하단에 있는 스피커 부분의 모습입니다! 출력은 3w로 식탁에서 밥먹을때나 부엌에서 요리 또는 설거지할때 그리고 책상에서 작업할때 틀어놓고 듣기에 충분했네요!

 

 

이번에는 측면에 있는 버튼과 단자들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첫번째로 제품 우측에 있는 볼륨버튼입니다! 디지털라디오라 플러스(+), 마이너스(-) 상하로 누르게 되어 있습니다!

 

 

좌측면으로는 상단 SD카드를 넣는 단자와 하단 충전시 또는 데이터전송시에 케이블을 연결하는 5핀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상담으로는 AUX, 이어폰, 전원버튼 3가지가 위치해 있습니다! 본체 스피커외에도 부족한 출력을 커버해줄 외부출력도 가능하고 이어폰 사용도 가능해서 혼자서 또는 스피커를 연결해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본체를 모두 살펴봤으니 이번에는 충전케이블을 단독으로촬영해 보았습니다! 위에서 이미 설명드렸듯이 스마트폰 충전케이블과 동일하게 한쪽은 Micro 5pin 다른 한쪽은 USB로 컵퓨터나 충전기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한 케이블입니다!

 

 

케이블과 라디오를 연결해본 모습입니다! 전원을 켜보니  2칸정도 있어서 노트북으로 완충해 보았는데 충전시간도 오래 걸리지는 않았네요!

 

 

마지막으로 전원을 켠상태에서 작동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LCD화면에 라디오 주파수와 함께 채널번호 배터리잔량이 표시되고 번호키로 주파수를 직접입력할수도 있고 메뉴에서 자동채널로 수신가능란 라디오를 검색해서 채널별로 자동 저장까지 해주는 기능도 있어서 별다른 어려움 없이 손쉽게 설정해서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이 기계 덕분에 학창시절에 즐겨 들었던 라디오를 정말 오래간만에 식사하면서 즐겁게 청취하고 있네요! 마침 집에 안쓰고 있던 SD카드 16기가도 찾아서 조만간 좋아하는 음악까지 담아서 MP3플레이어로도 사용해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2/04 - [쇼핑행복] - 키친플라워 라면포트 데코 멀티포트 구입 개봉기!

2018/01/24 - [쇼핑행복] - T가족포인트로 구입한 라인프렌즈 브라운 차량용 충전기!

2017/10/26 - [쇼핑행복] - SWISS TUGARTU 스위스투가르투 STR-100 스마트링 구입!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