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가족포인트로 구입한 라인프렌즈 브라운 차량용 충전기!

쇼핑행복

1월초에 받은 한통의 문자 T가족포인트가 총몇점 있고 월별로 얼마씩 소멸된다는 내용이었네요! 돈으로 계산하면 15,000원에 가까운 금액이라 그냥 날리기엔 아까워서 사용처를 알아봤더니 휴대폰 (1) 할부기기변경시, (2) A/S받을때, (3) T다이렉트샵 상품구매시 3가지로 1번, 2번은 해당사항이 아니라서 3번 물건을 사러 사이트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러나 가지고 있는 포인트로 살수 있는 제품들은 거의 다 일시품절상태! 일단은 포기하지 않고 언젠가는 재입고 되겠지란 생각으로 구입하고 싶은 물건을 한두가지로 추려서 시간날때마다 확인하던중에 원했던 제품중에 하나인 라인 차량용충전기가 구입가능 표시로 바뀌어서 바로 주문하고 받게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하고 이틀뒤에 받은 택배박스의 모습입니다! 그냥 작은 상자에 올줄 알았는데 T World Direct로고에 SK텔레콤 로고까지 담겨 있느 나름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었네요!

 

 

 

 

구입한 가격은 무료배송에 13,500원으로 포인트로만 구입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조금 더 비싼거 샀으면 추가비용이 있었을텐데 보유한 포인트로 결제해서 그런지 공짜로 선물 받은 기분이었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안에 내용물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노란색 박스에 담긴 충전기와 다이렉트샵 팜플렛이 같이 들어있네요!

 

 

팜플렛 내용은 대표적으로 구입할수 있는 물건들과 관련 혜택들이 정리되어 있엇고 그중에 가족포인트 사용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서 자세히 읽어 보았습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메인인 라인프렌즈 브라운 차량용 충전기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 중앙이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기기의 모습을 바로 확인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 참고로 차량용충전기를 구입하게된 이유는 가끔 가족외출시 핸드폰 두대를 동시에 충전하고 싶은데 USB포트는 한개라 전원잭에도 하나 더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예전부터 가지고 있어서 주문하게 되었구요! USB로는 안되는 고속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끌렸네요!

 

 

포장에 적혀있는 내용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상단과 하단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편집한 이미지입니다! 위쪽은 제조사 KHVATEC 로고와 케이블별매라는 문구 하단으로는 차량용충전기 출력사양 5v 2.1A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박스의 뒷면으로는 제품사양, 주의사항, 안전관리법에 의한 표시가 작은 글씨로 담겨 있습니다!

 

 

제품의 사양을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정격입력 : DV+12~+24v / 정격출력 : DC 5v/2.1A이 적혀있고 그 아래로는 주의사항으로 사용전 필독해보았네요!

 

 

제일 하단으로는 정품을 인증하는 라인프렌즈 라이센스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측면으로는 한쪽은 아무런 내용이 없고 다른쪽으로는 제품의 용도로 차량용 , 휴대용 기기충전 두가지로 아이콘과 함께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오픈을 하려고 보니 박스의 상단을 보니 다른 제품에서도 가끔 볼 수 있는 라벨 훼손되어 있으면 구성품의 결손 또는 이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스티커 부착으로 이런 문구 볼때마다 은근 긴장하게 되서 조심스럽게 열어 보았네요!

 

 

박스를 열고 꺼내본 투명케이스에 담겨 있는 라인프렌즈 곰 캐릭터 브라운의 얼굴이 달려있는 차량용충전기의 모습입니다! 첫인상은 아담한 크기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귀여움까지 가지고 있어서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플라스틱 케이스를 제거하고 충전기를 단독으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전체적인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보고 있으면 충전기라기 보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상품같이 어디다 진열해 두고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충전기 뒷면으로는 라인로고와 함께 KC마크와 제품사양이 박스에 이어 영어로 한번 더 적혀 있고 브라운 얼굴부분과 기기 본체가 연결되어 있는 부분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차량 시거잭이나 전원잭으로 들어가는 아래쪽 단자의 모습입니다! 다른 종류의 차량용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전원잭과 비슷한 모양으로 좌, 우, 하단으로 은색 코드가 튀어나와 있네요!

 

 

이어서 귀여운 라인브라운 얼굴이 부착되어 있는 상단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아습니다! 하단은 매끄러운 플라스틱 재질인 반면에 위쪽 캐릭터 부분은 실리콘 같이 보들보들한 촉감을 가진 고무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상단부분이 고무로 만들어진 이유를 여기서 알았는데요! 바로 충전시 USB포트가 보이게 할때 사진처럼 열어주게 되어있는데 만약 플라스틱이었다면 꼽는 위치와 케이블 연결시에 무리가 갈수도 있고 또는 충격으로 깨질수도 있기 떄문에 충격흡수도 가능하고 열고 닫는데 유연함도 있는 고무재질을 사용한게 아닐까란 생각을 해보았네요!

 

 

뚜껑이 열리는 각도는 90도 재질상 힘을 더 가하면 늘어나면서 뒤로 제쳐지긴 하네요! 그리고 닫을때는 플라스틱 부분에 홈같은게걸로 살짜 걸리게 되어 있어서 와따가따 하거나 쉽게 열리지는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케이블은 별도구매라 집에 남아있는 충전케이블을 연결해본 모습입니다! 실제 차에서 사용해본 결과 사진과 같이 뚜껑을 위로 올리는 방향보다 아래방향으로 열리게 장착해서 사용하는게 더 편리했네요! 생각지도 못한 숨어있던 T가족포인트로 색다른 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고 이제 차로 이동시 여유롭게 2개의 포트로 스마트폰 또는 다른 휴대기기들도 같이 충전할수 있어서 여러모로 잘 선택해서 쇼핑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10/16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라인케이크 브라운 초코케익 맛보다!

2016/04/30 - [쇼핑행복] - 선물로 받은 라인프렌즈 커플양치컵과 2080치약!

2015/07/22 - [쇼핑행복] -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 젤리케이스 구입 개봉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