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플라워 라면포트 데코 멀티포트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년수로 5년정도 물끓일 때 사용하던 전기포트가 수명을 다했는지 전원이 안들어오는 상태가 되었네요! 사용기간과 위생을 생각해서 수리받는거 보다는 새걸로 바꾸는게 좋을꺼 같아서 합리적인 제품으로 알아보기 시작! 기존에 사용하던 주전자 모양은 내부 청소하는데 불편함이 있어서 조금 넓은 스타일로 다른 디자인이 없는지 알아보다가 일명 라면포트라고 불리우는 코펠이나 냄비같은 모양으로 물끓이는건 기본! 라면도 끓일수도 있고 삶은계란이나 찜등의 간단한 조리도 가능한 전기포트 제품이 있어서 여러가지를 비교해 보다가 역시나 가격대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키친플라워 데코 멀티포트'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개봉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택배가 도착하고 박스를 열어보니 사진과 같이 또 다른 박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뚜껑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파손되지 않게 이중포장으로 신경을 쓴거 같네요!

 

 

 

 

구입한 가격은 14,040원으로 저렴한편이고 상품평들도 제가 사용하는 범위에 있어서는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 선택하였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가격대가 저렴해서 금방 고장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했었지만 이정도 가격이면 어느정도만 사용하고 또 새걸로 구입해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 한번 사용해 보고 싶어서 최종결정을 하게 되었네요!

 

 

이어서 박스의 옆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실제 제품 이미지와 함께 사용할수 있는 용량 1.2L로 표시되어 있고 상단 오른쪽에는 로고 왼쪽에는 제품명과 번호에 데코라는 영어가 아기자기하게 색색깔로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다른한쪽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정리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 드리면 (1) 초고속 가열방식 (2) 360도 회전가능한 받침대, (3) 찜판과 찜용이가 들어있어 다양한 조리가능, (4) 열선이 보이지 않는 스테인리스 바닥, (5) 내부가 보이는 유리뚜껑으로 총5가지입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꺼내본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우선 포트안에 다른 구성물들을 넣어서 압축비닐포장으로 단단하게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고 사용설명서는 별도로 들어 있습니다!

 

라면포트

 

비닐포장을 제거해서 제품의 구성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뚜껑, 포트본체, 찜용기, 찜판, 가열판까지 총5개로 가격대비 알찬구성을 가지고 있네요!

 

 

라면포트 본체부터 자세하게 살펴보면 먼저 냄비부분 한쪽으로는 MIN, MAX로 최소와 최대치로 물을 넣을수 있는 양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작동버튼 부분입니다! 시계방향 돌리는 방식으로 꺼짐, 보온 강으로 열도 조절할수도 있게 되어 있고 보온기능이 있다는게 인상적이 었네요! 그리고 왼쪽 하얀색 동그라미는 전원의 켜짐과 작동중임을 알려주는 램프입니다!

 

 

 

 

※ 여기서 참고로 주전자 전기포트는 대부분 물이 끓기시작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 조리용으로도 사용하기 때문에 자동꺼짐 없이 수동으로 ON/OFF를 해줘야합니다!

 

 

이어서 뒤쪽 손잡이의 모습입니다! 두꺼운 플라스틱 재질로 열전도도 낮고 그립감도 편해서 뜨거운 물을 쉽게 들고 따를수가 있었네요!

 

 

이번에 위쪽에서 담아본 포트 냄비부분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사이즈는 높이 19.5cm에 손잡이 포함 길이는 22.1cm 냄비지름은 16.9cm으로 되어 있습니다! 라면 한개 끓이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옆면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냄비 한쪽면에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는데 혹시나 녹을까봐 사용전에 바로 제거해 주었습니다! ★ 세척은 완전방수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을 물에 다 담궈서 씻으면 안되고 가능한 전원과 하단 부분에 물이 닿지 않게 냄비 안쪽으로 조심해서 설거지 해야하네요!

 

 

이어서 포트 바닥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요즘 일반적인 전기포트에서 사용하는 동그라미 모양으로 전원이 연결되는 가열판에 홈을 끼워서 올려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같이 들어있는 조리도구의 사용방법은 찜의 경우 사진과 같이 냄비안에 찜판을 셋팅하고 재료와 물을 넣고 조리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냉동만두나 찐빵 데울때 사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이어서 찜용기는 찜판위에 용기를 셋팅하고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보고 있으니 계란찜 만들때 사용하면 편리할꺼 같네요!  

 

 

유리로된 뚜껑에 대해서는 별도 설명이 적혀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강화유리로 파손 위험이 있어서 사용시 주의해야할 4가지 항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보관할때는 포트안에 찜도구를 넣고 뚜껑을 닫으면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여행갈때 휴대하기도 좋을꺼 같네요! 물론 뚜껑은 유리라 휴대시에는 제외하거나 뽁뽁이를 이용해서 별도 포장은 필요할꺼 같네요!

 

 

포트본체에 이어서 이번에는 가열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동그란 모양에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는 모습으로 기존에 사용하던것과 동일한 디자인이라 어색함은 전혀 없었네요!

 

 

포트를 올려놓는 부분에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스티커를 담아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화상주의, 최대용량이상 사용금지, 사용후 전원플러스 제거 3가지 항목입니다!

 

키친플라워 데코 멀티포트

 

제품을 살펴보았으니 테스트를 해봐야겠조? 바로 싱크대에 셋팅해서 물을 담아 강으로 끓여 보았습니다! 얼마되지 않아 뚜껑부분에 김이 서리기 시작했네요!

 

 

작동하고 있는 버튼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왼쪽으로 보시면 하얀색에서 주황색 램프가 들어와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잠시후 커피포트와 비슷한 작동소리가 나면서 바글바글 끓고 있는 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데워지는 시간도 전에 사용하던 제품과 큰 차이가 없어서 만족스럽고 냄비형태라 세척도 간편해서 착한가격에 괜찮은 제품을 잘 선택한거 같네요! 지금까지 사용한지 10일정도가 되었는데 제품 만족도는 변함없고 아직까지는 물 끓이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서 다음번에 기회되면 라면이나 찜도 만들어서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10 - [쇼핑행복] - 테팔 퀵머그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선물 개봉기!

2017/05/21 - [쇼핑행복] - 다이소 주방가위 구입 개봉기!

2014/09/01 - [쇼핑행복] - 겐지아 KENZIA 와이드 그릴 개봉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