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주방가위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5년정도 부엌에서 사용하던 가위가 손잡이 부분이 부서지면서 더이상 사용을 못하게 되었네요! 당장 요리할때 필요한 도구라 집에서 가까운 다이소에 들려서 주방가위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여러가지 종류와 디자인이 있었는데요! 그중에 사용하던거랑 가장 비슷한 디자인으로 구입해 보았네요! 지금부터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가격은 2,000원으로 3,000원짜리 삼겹살가위등의 다른 디자인이 있었는데요! 천원 차이지만 조금 더 가격이 있는게 품질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디자인이 사용하던과는 너무 달라서 일단 이전 제품과 가장 유사한 다용도 주방가위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2가지로 구입한 노란색외에 주황색도 있었네요!

 

 

 

 

 

포장종이에 적혀있는 기능이 그림으로 설명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자르는 용도과 병뚜껑을 열수 있게 되어있는 2가지 용도의 가위입니다! 저는 가위 부분만 주로 사용하지만 아내가 병마개 여는 기능을 잘 사용하는편이라 구입하는데 중요한 부분이 되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주의사항과 제품에 관한 상세정보가 적혀있는 모습입니다! 아래쪽으로 보시면 식품용이라는 표기까기 되어있네요!

 

 

드디어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부엌가위의 모습입니다! 가격대비 일단 굉장히 마감이라든지 퀄리티가 깔끔하게 잘 나와서 잘 구입한거같네요!

 

 

 

 

 

가위의 칼날은 어떤지 살펴보았는데요! 굉자히 날카롭게 잘 되어있어서 사용할떄 손조심은 필수인거 같네요! 전에 사용하던 가위는 오래되서 날도 많이 마모되어 있어서 여자저차 이번기회에 새제품으로 바꾸게되서 좋은거 같네요!

 

 

손잡이와 병뚜껑 개봉기능이 있는 아래쪽 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하게 곡선형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그립감도 편하고 전에 사용하던거랑 비슷해서 익숙한 느낌이라 사용하는데 금방 적응할수 있었네요! 사용해 보니 새제품이라 확실히 음식재료들도 잘 잘리고 더 편하게 사용할수 있게 되었네요! 이것도 한 5년정도 사용할수 있다면 가격대비 가성비는 최고가 아닐까란 생각이드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