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HEYROO 코코넛밀크 마셔보자!

먹는행복

언제부터인가 음료코너에 가면 하나둘씩 보이는 코코넛음료 제품들! 언제한번 맛봐야지 했었는데 좋아하는거 먹느라 한참 미루고 있다가 이번에 CU편의점에서 판매중인 HEYROO 코코넛밀크를 구입해서 마셔보게 되었네요! 예전에 여행에서 코코넛열매에 빨대꼽아서 파는거랑 중국에서 캔음료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맛을 기대해 보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개봉부터 마셔본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코코넛밀크

 

우선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검정색 뚜껑에 투명한 병으로 되어 있는 코코넛밀크 우유병의 모습입니다! 투명이라 들어있는 우유의 색상과 모습을 바로 확인할수 있었네요!

 

 

 

 

병 아래쪽으로는 말풍선 모양의 스티커로 코코넛열매 이미지와 함께 제품 및 관련정보가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1,3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병에 붙어있는 스티커에 담긴 내용을 보여드리려고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원재료를 보니 코코넛100%가 아닌 태국산 코코넛추출물과 인도네시아산 파인애플농축과즙으로 만들어진 음료입니다!

 

 

 

 

영양성분에서 꼭 확인하는 열량을 정리해 드리면 코코넛밀크 칼로리는 324kcal로 양은 일반 작은 우유보다 조금 많은 270ml가 담겨 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네요! 

 

 

이어서 검정색 뚜껑부분 아래로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입한 날짜로 계산해 보면 대략 6일정도 냉장으로 보관이 가능한 제품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뚜껑을 오픈해 보니 위생과 새는걸 방지하기 위해 하얀색 막으로 단단하게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어서 총 2개의 뚜껑을 오픈해야 코코넛밀크를 만나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모든 뚜껑을 오픈해서 담아본 코코넛 밀크의 모습입니다! 살짝 거품이 보이고 우유같은 하안색 느낌이 아닌 살짝 다른 느낌의 하얀색을 띄고있네요! 그리고 흔들어 보니 살짝 걸죽한 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정도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코코넛밀크의 맛은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식감에서도 살짝 걸죽한 느낌으로 코코넛열매 특유의 향과 함께 굉장히 달콤한 우유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당도가 꾀 높아서 반병정도 마시고 나니 당충전이 가득되어서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나 나눠서 마셔주었네요! 초콜릿의 단맛과는 다른 과일의 단맛이 가득 담겨 있는 제품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09 - [먹는행복] - CU편의점 HEYROO 마시는 한끼 고구마 시리얼 비교!

2017/10/06 - [먹는행복]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커피 두가지맛 비교!

2017/09/26 - [먹는행복] - 빙그레 메론맛우유 마셔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