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HEYROO 마시는 한끼 고구마 시리얼 비교!

먹는행복

휴일에도 어김없이 간식사러 편의점으로의 출근은 계속 이어졌네요! 원래는 평소 즐겨마시는 두유를 사러 갔다가 색다른 음료를 발견하게 되서 급 변경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 이름은 CU브랜드인 HEYROO에서 나온 마시는 한끼 고구마와 시리얼 두가지맛으로 나왔는데요! 둘다 제가 좋아하는 맛들이라 각각 한깨씩 구입해서 마셔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정보와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마시는 한끼 고구마

 

제일먼저 포장된 병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마시는 한끼라는 이름처럼 간단한 한끼 대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보이는데요! 고구마맛은 분홍색으로 시리얼은 초록색으로 맛에 해당되는 재료의 이미지와 함께 디자인 되어 있네요!

 

 

 

 

파는곳은 제목과 위에서 적어 드렸고 가격은 맛에 상관없이 한병에 1,3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두병해서 총 2,600원이 들어갔네요! 둘다 200ml 사이즈로 출출할때는 두병은 마셔줘야 든든할꺼 같네요!

 

마시는 한끼 시리얼

 

제품의 하단으로는 둘다 제품의 특징으로 비타민 7 무기질 3이라는 커다란 글씨가 세겨져 있는데요! 그만큼 영양을 생각한 음료라는 뜻이 함유된걸로 보이네요!

 

 

병에 다른면으로는 제가 꼭 확인해보는 영양성분과 함께 사용된 재료와 보관방법 및 다양한 정보들이 작은 글씨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내용은 침전물이 생길수도 있으니 먹기전 잘 흔들어서 먹으라고 되어있는 내용이네요!

 

 

 

 

한끼 대용 음료인 만큼 열량을 체크해 보면 마시는 한끼 고구마 칼로리는 135kcal / 시리얼은 140kcal로 약 밥반공기 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고 시리얼맛이 메밀, 밀, 땅콩, 호두등의 견과류과 곡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5kcal가 높네요!

 

 

상단 뚜껑 부분에는 유툥기한 날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입고일이 다른지 남은 기간의 차이가 많이 났는데요! 구입한 월과 18년도를 기준으로 보면 대략 4개월정도 냉장보관으로 보관해 두고 마실수 있는 음료로 예상해 볼 수 있을꺼 같네요!

 

 

마시기전 뚜껑의 모스도 비교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뚜껑에는 간단란 맛의 특징과 영어로 Sweet Potato, Cereal이 강조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각각의 특징을 고구마는 부드럽고 맛있는 시리얼은 견과류의 고소한맛으로 적혀있습니다!

 

 

드디어 뚜껑을 오픈! 위에서 말씀 드린 200ml로 병의 뚜껑부분 바로 아래까지 음료가 채워져 있는걸 확인하였네요! 여는순간 고구마의 달콤한 향과 곡물의 고소한 향이 올라오면서 맛을 기대하게 만들었네요!

 

 

각각의 색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뚜껑에 따라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둘다 비슷한 라떼나 두유같은 옅은갈색으로 고구마가 조금 더 맑고 진한색을 띄고있는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리얼에는 곡물을 갈아 넣어서 그런지 아주 작은 덩어리들도 보이네요!

 

 

 

 

두가지 맛을 비교해 보면 제일먼저 마시는 한끼 고구마는 맛보는 순간 고구마라떼가 떠오르면서 거의 동일한 향과 맛을 가지고 있으며 당도에서는 확실히 라떼에 비하면 적당한 단맛으로 마시기에는 더 좋았고 목넘김에서는 두유와 비슷한 느낌을 주었네요! 이어서 마시는 한끼 시리얼의 맛은 일단 아침햇살 음료가 생각나면서 거기여 여러가지 고소한 곡물과 견과류가 추가해서 아주 고소한 단맛이 맛있는 음료였습니다! 두가지가 각각의 특징으로 개인적인 입맛기준에서는 동점! 어느쪽이 더 맛있다고 판단하긴 힘들고 조금 더 단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고구마를 고소함을 좋아하시면 시리얼을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꺼 같네요! 아침에 간단하게 마시기에도 좋고 간단한 간식과 함께 먹기에도 좋은 음료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06 - [먹는행복]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커피 두가지맛 비교!

2017/09/01 - [먹는행복] - 바나나킥우유 처음 마셔본날!

2017/08/23 - [먹는행복] -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235ml 간식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