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킥우유 처음 마셔본날!

먹는행복

오늘도 역시나 참새가 우물을 찾듯이 달달한게 생각나서 편의점을 찾았습니다! 음료코너에서 뭘먹을지 한참을 둘러보다가 불연듯 눈에 들어온 바나나킥우유! 이름을 보는순간 평소 마시던 바나나우유맛일까? 아니면 정말 그과자맛이 날까? 궁금해지기 시작해서 이번엔 이거다 싶어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모습과 관련 정보부터 마셔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제일먼저 일반 우유보다는 조금 큼지막한 사이즈로 나온 우유곽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귀여운 모습의 축구하는 바나나캐릭터의 모습과 함께 원숭이 그림도 있고 노란색 우유와 바나나조각의 이미지가 담겨 있어서 귀여우면서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파는곳은 GS편의점이였구요! 구입한 가격은 1,500원으로 용량이 있어서 그런지 살짝 가격이 있게 느껴졌네요! 하단에는 사용된 주요 재료중에서 바나나킥맛시증닝이 적혀있어서 과연 다른 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우유곽의 다른면에 제품명과 원재료명 그리고 기타 제품관련 정보들이 빼곡하게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관 방법은 냉장보관으로 유통기한은 상단에 적혀있는 날짜를 계산했을때 구입한 날짜로 부터 최대 5~6일정도 두고 먹을수 있네요!

 

 

다른쪽 면으로는 푸르밀과 농심의 달콤한 만남이라는 문구로 제품에 대한 설명이 귀여운 글씨로 적혀있어서 합작제품이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아래로는 영양정보표가 잘 정리되어 있네요!

 

 

 

 

추가정보로 바나나킥우유 칼로리와 용량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적어드리면 총 250kcal300ml의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작은우유가 250ml기준으로 50ml가 더 들어있습니다! 한개 다 마시면 은근 배가 든든한 양이네요!

 

 

마시는 방법은 빨대가 있는 경우 스트로우 입구를 통해 꼽아서 드시면 되시구요! 만약 없다면 일반 우유와 같이 여는 방향으로 오픈해서 마시면 됩니다!

 

 

우유의 색상을 보여드리려고 오픈해서 투명유리그릇에 소량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따를때는 어! 조금 더 노란색인가 했다가 자세히 보니 우리가 즐겨먹는 바나나우유와 유사한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에서는 바나나향도 있고 살짝 바나나킥 과자의 향도 있는거 같은데 명확하게 구분은 할수 없었네요!

 

 

따라 놓은 우유는 마시고 나머지 우유는 빨대를 챙겨와서 이미지와 같이 위에서 보여드린 입구에 꼽아서 셋팅해서 마셔보았네요! 처음으로 맛본 바나나킥우유의 맛은 솔직히 마셔보기 전까지는 이름만 바나나킥이지 그냥 바나나맛우유랑 똑같은 맛일꺼야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 한모금 맛보는 순간 와! 이거 진짜 바나나킥이네라는 말이 절로 나왔네요! 추가 설명할것도 없이 바나나킥 과자를 우유로 만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맛도 조금 더 달고 과자의 특유의 맛이 고스란이 담겨 있어서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서는 일반 바나나우유보다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된듯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평소 바나나킥을 즐겨드신 분들에게는 환영받을 만한 우유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25 - [먹는행복] - 수박우유 맛이 궁금해?

2017/05/20 - [먹는행복] - GS25 무민우유 피규어 및 무민벚꽃향우유 맛보기!

2016/11/12 - [먹는행복] - 미니언즈 바나나우유 마셔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