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무민우유 피규어 및 무민벚꽃향우유 맛보기!

먹는행복

요즘 편의점에가서 간식 사먹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오늘은 시원한 음료 사러갔다가 코너에서 새로나온 무민우유라는걸 처음 만나보게 되었네요! 초코와 벚꽃향 두가지 맛이있었는데 취향은 초코였지만 또 색다른건 먹어봐야 해서 무민벚꽃향우유로 선택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제품과 맛후기를 하나하나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독특한 플라스틱 병모양과 귀여운 캐릭터 무민에 이끌려서 사게된것도 있는데요! 우유치고는 평소 볼수없는 디자인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가격은 1,900원! 참고로 무민은 핀란드 동화캐릭터로 일본에서는 애니로도 방송된적도 있는 1945년에 탄생한 귀여운 하마캐릭터 입니다!  

 

 

 

 

 

병부분의 다른쪽으로는 제품에 사용된 원재료명 및 함량 그리고 제품에 관한 정보가 담겨 있고 그옆으로는 영양정보표가 표시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징방가공유 제품입니다!

 

 

우유 이름이 적혀있는 하단 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총 270ml로 일반 작은 우유보다는 조금 더 양이 들어있고 무민 우유 한병의 칼로리는 220kcal로 적혀있습니다!

 

 

제일먼저 오픈을 위해서 뚜껑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점선을 따라 라벨은 분리하여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비닐재질로 단단하게 뚜껑 부분에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라벨을 제거하고 뚜껑을 오픈해보니 이게 왠일? 무민 캐릭터 피규어가 귀엽게 앉아있네요! 이때서야 뚜껑부분이 크게 디자인 되어있는지 이해가 되었네요! 피규어가 들어있다는걸 알고나서 나중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무민가족 총12종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다고 하네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으는 재미가 쏠쏠할꺼같네요!

 

 

우유를 맛보기 위해서 피규어가 달려있는 뚜껑을 오픈해보니 또한번 단단하게 마게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 뚜껑 포장까지 열어야 드디어 우유를 맛볼수 있었네요! 총 4단계에 걸친 오픈과정이었습니다!

 

 

모든 포장과 뚜껑을 오픈하고 우유를 보여드리기위해 플라스틱 뚜껑에 조금 따라 보았는데요! 벚꽃향 우유라고 해서 핑크색을 기대했는데 겉보기에는 하얀색으로 일반 흰우유와 차이는 없었습니다! 향에서는 미세하게 꽃향 비슷한게 느껴지긴 했는데요! 정확하게 알수는 없어서 일단 한모금 마셔본 결과!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생각나는 맛은 딸기시리얼이 우유에 스며들은 맛도 나고 향근한 향이 있는데 정확하게 딱 이거다 말할수는 없는 딸기와 꽃이 중간 또는 잘 조합된 그렇다고 먹을떄는 거부감이 있는건 절대 아닙니다! 상당히 독특하고 생각보다 제 입맛에는 달고 맛있었네요!

 

 

마지막으로 단독으로 무민 피규어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몽콩에 파란색눈을 가진 둥글둥글한 하마 캐릭터라 볼수록 귀엽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책상 한켠에 진열해 두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초코맛도 한번 사서 맛도보고 피규어도 새로운게 나오길 기대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