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ns를 통해서 알게된 미니언즈우유! 한번 맛보고 싶었는데 큰마트에서는 없어서 만나보기가 힘들었는데요! 의외로 동네 편의점에 가보니 팔고 있어서 바나나맛으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커피, 초코, 바나나, 옥수수 4가지 맛이 있고 각 맛에따라 미니언의 디자인도 달라서 한번에 다 구입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어서 시간을 두고 하나하나 맛보기로 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처음으로 만나본 미니언즈 우유 가격은 1,700원로 우유치고는 조금 비싼편이었네요! 통은 생각보다 크고 270ml가 담겨 있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에는 졸린듯한 눈을 가진 미소짓고 있는 귀여운 표정이 담겨 있네요! 아래쪽으로는 제품명과 주요 성분 표시가 적혀있습니다! 칼로리는 205kcal로 적혀있네요!
통에 다른쪽에 담겨있는 원재료명과 함량 표시 그외 기타 정보들과 함께 아래쪽으로는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흔들어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제품 정보 옆으로는 영양성분표가 되어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바나나맛 우유라 탄수화물과 당류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가운데 미니언즈 디자인부분을 가까이 확대해서 담아 보았네요! 색감도 귀엽고 우유가 아닌 장난감을 구입한 기분도 들었네요!
뚜껑을 열고 담아본 우유의 모습입니다! 쏟아지지 않도록 마게가 한번 더 되어있습니다! 보고있으니 디자인이 때문인지 맛도 더 있을꺼 같은 기대감도 생기네요!
마지막으로 뚜껑을 열고 담아본 내용물인 바나나우유의 모습입니다! 대표적인 옅은 노란색상으로 맛은 개인적인 입맛에는 조금 단맛이 더 있는 바나나우유의 느낌이었네요! 일반 바나나우유와 크게 맛의 차이는 없었습니다! 느낌상으로 디자인떄문인지 조금 더 맛있는 느낌은 있었네요! 가격이 있어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기회될때마다 디자인별로 통들을 한번 모아볼까 생각중에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