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메론맛우유 마셔보다!

먹는행복

식후 디저트 구입하러 편의점에 들렸다가 커피와 우유등이 진열되어 있는 코너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빙그레 바나나우유와 함께 가지런히 놓여있는 모양은 동일하고 색상이 초록색을 띄고 있는 메론맛우유를 처음 만나게 되서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사진과 함께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및 마셔본 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메론맛우유

 

제일먼저 뚜껑과 이름은 초록색으로 우유는 연한초록색 빛깔을 보여주고 있는 우유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바나나우유와 동일한 사이즈와 모양으로 뚜껑과 이름을 멜론 색상에 맞춰 디자인 되었네요!

 

 

 

 

파는곳 CU편의점으로 우유 가격은 1,3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일단 처음 보는 비쥬얼에서 예상되는 맛은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떠올랐네요!

 

 

뚜껑 부분에는 제품에 관한 설명과 사용된 재료들 표시가 아주 작은 글씨로 빼곡하게 적혀 있습니다! 글씨가 너무 작아서 보는데 쉽지는 않았네요!

 

 

우유통에 한쪽으로는 간략하게 대표로 사용된 재료명과 용량 및 열량이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글씨가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별도로 적어드리면 메론맛우유 칼로리는 195kcal 용량은 240m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멜론과즙은 이스라엘산으로 1% 함유되어 있고 국산원유와 국산정제소금이 사용되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그리고 제일 하단으로는 130도에서 2초이상 살균한 제품이라는 표시까지 되어있습니다!

 

 

아래쪽으로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구입일자로 계산해 보면 대략 5~6일정도 냉장보관해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우유 색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뚜껑을 오픈해서 가까이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주 예쁜 연한 초록색으로 메로나랑 비교해 보면 더 연한 색을 가지고 있네요!

 

 

다시 뚜껑을 잘 고정해서 빨대를 이용해 메론맛우유 맛을 보았는데요! 예상대로 맛은 메로나 아이스크림맛과 거의 비슷하지만 우유라서 그런지 당도는 조금 덜하네요! 전체적인 맛은 은은한 메론의 향과 함께 달착지근 하면서 우유의 고소한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왠지 얼려서 먹어도 맛있을꺼 같네요! 이번까지 빙그레에서 나온 맛우유 시리즈중에서는 바나나맛, 바나나맛라이트, 딸기맛, 메론맛까지 맛보게 된거고 이제 커피맛만 남겨두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9/01 - [먹는행복] - 바나나킥우유 처음 마셔본날!

2017/08/25 - [먹는행복] - 수박우유 맛이 궁금해?

2017/05/20 - [먹는행복] - GS25 무민우유 피규어 및 무민벚꽃향우유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