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광화문 미진 정식메뉴 식사!

먹는행복

주말의 시작 가족 나들이로 나름 자주찾게 되는 하남스타필드에 방문하였습니다! 도착해서는 간식도 먹고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어느덧 저녁식사 시간이 되어서 먹고 들어가기로 하였네요! 아내는 매콤한게 먹고싶다고 하고 아이 메뉴도 생각해야되고 저는 밥종류가 먹고싶어서 1층에 있는 식당들을 둘러보다가 광화문 미진이라는 식당을 발견! 메인이 메밀과 낙지라고 되어 있어서 일단 메뉴판을 보니 매콤한 요리부터 아이들이 먹기좋은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식사장소로 정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음식점 모습과 주문한 메뉴들의 맛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멋지 간판과 함께 전통과 모던이 섞여있는 듯한 깔끔한 인테리어로 넓게 되어있고 메뉴도 밖에서 확인할수 있게 입구 오른편으로 따로 배치되어 있어서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기의자는 별로도 준비되어 있고 유모차의 경우 끌고 들어가지는 못하고 사진의 왼편처럼 밖에서 따로 관리를 해주셔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었네요!

 

 

들어가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벽쪽과 창가쪽에는 4인용 테이블로 중앙에는 6인석 테이블로 많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중에 연인부터 가족단위 친구단위로 많은 분들이 계속 들어오셨네요!

 

 

메뉴판은 여러장으로 되어 있어서 정식류와 식사류가 분리되는 페이지만 담아 보았습니다! 정식메뉴가 2인이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그럼 요리가 한개가 되기 때문에 아이가 먹을게 없어서 단품으로 가려고 하다가 직원분이 1인분씩 다른정식으로 2인분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어미낙지볶음덮밥정식(16,000원), 냄비우동정식(15,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정식에는 2인분 기준으로 떡갈비 2개가 나오고 사이드로 묵사발에 야채샐러드 추가되며 그리고 냄비우동에는 작은사이즈의 공기밥까지 같이 나와서 아이와 함께 같이 먹기에 딱 좋았네요!

 

 

주문을 하고 바로 나온 5가지 반찬들의 모습입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단무지가 나오고 정식에 포함된 반찬으로 묵사발과 샐러드가 같이 셋팅 되었습니다! 묵사발 안에 도토리묵과 시원한 구물이 새콤달콤하니 맛있었네요! 샐러드는 아몬드의 고소함과 드레싱의 감칠맛이 떡갈비와 같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이어서 나온 잘 구워진 떡갈비의 모습입니다! 중간 정도의 크기와 두툼한 두께로 고기의 육즙과 베어있는 양념의 간간하면서 달착지근한 감칠맛이 밥반찬으로 딱이었네요!

 

 

이어서 나온 첫번째 메인 요리 어미낙지볶음덮밥의 모습입니다! 볶음과 밥을 따로 분리해서 비벼먹기에 좋은 넓은 그릇게 담겨져서 나왔네요! 주문한 음식들이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별 기다림 없이 식사를 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낙지볶음을 따로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중간에 보시면 굵고 커다란 낙지다리와 주변에는 머리부분도 보이고 준비해 주신 가위로 다르다 보니 낙지의 양이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그리고 양배추와 대파등의 야채와 함께 매콤한 양념으로 볶아진 모습이 보는 순간 군침돌게 만들었네요!

 

 

우선 매운정도 체크겸 맛을 보기위해 밥에 일부분 위에 낙지볶음을 올려서 비빈다음 낙지다리와 함께 한숟가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낙지볶음덮밥의 맛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매운걸 잘 못멋는편에 속하는 저에게 매운정도는 상중하에  중과 하사이 정도로 입안이 살짝 얼얼하면서 양념의 달착지근하고 간간한 감칠맛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계속 먹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결국 한입 먹고는 반찬으로 먹을 볶음을 일부만 남기도 모두 넣고 밥이랑 다 같이 비벼서 신선하고 탱글한 낙지의 식감과 양배추의 아삭함으로 맛있는덮밥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매운맛 요리가 한개 있기 때문에 완화시켜주는 메뉴이자 아이메뉴이기도한 냄비우동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깔끔한 국물과 함께 푸짐한 오뎅 그리고 위에는 튀김볼이 가득 뿌려져 있고 초록색의 쑥갓이 올려져 있습니다! 같이 나온 공기밥은 깜박하고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네요!

 

 

셋팅되어 있는 재료들을 섞은 다음 안에 있는 탱글한 우동면과 유부과 함께 한젓가락 먹기전에 담아 보았습니다! 우동의 맛은 일단 국물이 담백하니 맛있어서 면과 같이 먹기에도 좋았지만 특히 낙지볶음덮밥과도 잘 어울려서 매운맛도 완화시켜주면서 입안과 속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면의 식감도 탱글하고 안에 있는 오뎅들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덮밥과 번갈아가면서 맛을 조화롭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테이블에 광화문 미진의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되어 있는 주문체크 종이가 있어서 메뉴판 대신 담아 보았습니다! 메밀도 전문이라 관련 메뉴들도 맛있을꺼 같은데 못먹어 본게 조금 아쉬워서 다음번에는 메밀요리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주로 아이가 좋아하는 메뉴에 맞추다가 오래간만에 각자가 원하는 입맛의 요리로 먹을수 있어서 더 맛있는 저녁식사가 되어주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22 - [먹는행복] - 하남 스타필드 데블스도어 저녁식사!

2017/07/04 - [먹는행복] - 핵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콤보 드디어 먹어보다!

2016/09/15 - [먹는행복] - 청키면가 하남 스타필드점 홍콩전통완탕면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