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와 이규동 구운스팸 오니세트 간단식사!

먹는행복

점심을 늦게 먹은 관계로 저녁은 간단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래간만에 오니기리와 이규동에 들려서 마나우동과 삼각김밥 세트를 포장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따뜻한 상태 유지와 우동면이 부는걸 최소화 하기 위해서 얼른 차타고 집에와서 바로 식사를 시작하였네요! 주문한 음식 개봉부터 식사후기까지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오니세트로 작은 사이즈 우동과 함께 삼각김밥중에 한개를 선택하는 구성입니다! 저는 구운스펨을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네요!

 

 

 

 

세트가격은 3,900원으로 두개에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도 좋고 한끼식사 메뉴로 괜찮은거 같네요! 제가 선택한 오니기리외에도 약13가지 정도가 더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식사가 가능했네요!

 

 

집에 가지고 와서 먹는거라 깔끔하게 그릇에 담아서 식사하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국그릇에 우동을 압접시에 김밥을 셋팅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수제삼각김밥라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져 나와서 따근한 상태가 집까지 잘 유지되었네요! 우동에는 소량의 고추가루가 같이 넣어져 있었습니다!

 

 

 

 

미니우동도 그릇에 부어보니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오니기리도 삼각형면으로 봤을때는 보통 사이즈 였는데 두께가 두품하니 두개 다 먹고나서 배가 든든했네요!

 

 

음식들을 각각 따로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우선 우동! 동그란 튀김과 유부가 들어있는 있는 우동집이나 휴게소에 가면 만나볼수 있는 기본 스타일의 깔끔한 우동입니다!

 

 

유부와 함께 면을 같이 한젓가락 준비해서 먹기전 담아 보았습니다! 탱그란 면발과 함께 달착지근하면서 간간한 감칠맛의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었네요! 특히 생각지도 못했던 소량의 고추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미세하게 느껴지는 매콤함이 시원함을 더해 주었습니다!

 

 

이어서 기대했던 구운스팸 오니기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만화에 나오는 삼각김밥의 모습처럼 밑부분에는 네모난 김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밥 사이사이에는 김과 깨가 들어있고 특히 테두리쪽으로는 꺠 듬뿍 붙어있는 스타일의 삼각김밥 입니다! 포장을 오픈하면서 풍기는 고소한 향이 참 좋았네요!

 

 

한입 크게 먹고 스팸조각들이 보여서 속을 담아 보았습니다! 잘 구워진 스팸조각들이 가득 채워져 있고 밥, 김, 깨의 담백하고 고소한 조합에 반찬의 역할을 해주는 짭짭한 스팸이 어우러져서 이 조합은 안맛있을 수가 없었네요! 특히 우동국물까지 있어서 조금은 퍽퍽할수 있는 삼각김밥의 식감을 중간중간 국물을 마셔가며 부드럽게 만들어주면서 감칠맛도 더해 주었습니다! 오래간만이고 맛있어서 순식간에 두개를 깔끔하게 먹어주었네요! 다음에는 점심에 방문해서 한끼 해결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16 - [먹는행복] - 죽전 신세계 히바린 와규우동 명란치즈카츠 저녁식사!

2017/08/04 - [먹는행복] - 분당 미금역 역전우동 0410 냉모밀 명란미니덮밥 아점!

2013/08/21 - [먹는행복] - 분당 구미동 일본전통 수타우동 야마다야!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