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일본전통 수타우동 야마다야!

먹는행복

점심시간 우동이 먹고싶은 생각에 오래간만에 방문한 일본 수타우동에 방문하였네요! 방문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많이 기다리곤 했었는데요 이날은 다행히 이번에는 대기하는 사람들이 그나마 없어서 10분정도로 짧게 대기후 식사가 가능했네요! 그럼 지금부터 방문 및 식사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대기하는 동안 담아본 식당 외관의 모습입니다! 주차는 옆쪽의 주민센터건물 뒷편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제일 편리하세요!

 

 

내부모습입니다. 역시 유명한 맛집이다보니 이곳은 항상 대기하는 분들과 홀안에 사람들이 항상 붐비는 모습이네요! 우동이 부드럽고 부담없이 즐길수있어서 남녀노소 불문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장소입니다.

 

 

 

 

 

기다리면서 주방의 한쪽에서 수타 우동면을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걸 볼수있었습니다. 볼때마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볼거리네요! 나오실때는 커피한잔 할수있도록 커피자판기도 배치되어있습니다. 

 

 

야마다야를 갈때마다 항상 주문하는 고정메뉴 '덴뿌라우동' 사이드로는 항상 롤2조각과 샐러드가 같이 나와서 나름 밥도 함께 먹을수있어서 더욱 배가 든든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덴뿌라 우동 가격 : 7,000원)

 

 

 

 

 

덴뿌라 우동을 받은뒤에 바로 하는일은 튀김을 우동국물과 뒤섞은뒤에 사진 가운데에 보이시는 고추냉이를 넣어줍니다. 아주 미세하게 칼칼함을 느끼실수 있으며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테이블에 배치된 고추가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입 먹기전 부드럽고 탱탱한 면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그뒤로는 야마다야 덴뿌라 우동의 핵심포인트 새우튀김입니다! 튀김옷이 다 불기전에 미리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가격대를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덴뿌라우동 이외에도 순수한 우동을 즐기시려면 가께우동, 여름철 별미 자루우동, 볶음면을 좋아하시면 야끼우동들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메뉴입니다. 분당에서 우동이 생각날때 꼭 한번 들려볼만한 맛집입니다!

 

 

찾아가실 분들을위해 지도, 주소, 전화번호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66-7

휴일 : 매주 화요일

영업시간 : AM11시~PM3시 휴식시간2시간 AM5시~AM9시까지

전화번호 : 031-713-524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