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우유 맛이 궁금해?

먹는행복

오늘도 어김없이 저녁식사후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편의점에 들렸다가 신기한 제품을 발견했네요! 이름은 바로 수박우유! 제품만 보고서 상당히 신선한 충격이었는데요!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화채맛우유인가? 아니라면 어떤맛일까?라는 궁금증이 생겨서 나름 도전정신을 가지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의 모습과 정보들을 살펴보고 마셔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수박우유

 

제일먼저 포장된 플라스틱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잘익은 실제 수박이미지와 함께 배경으로 수박을 상징하는 그림들도귀엽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눈에도 확 들어오는 제품이었네요!

 

 

 

 

구입한 곳은 CU편의점으로 가격은 1,3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두개살까 하다가 처음 먹어보는거라 어떨지 모르니 욕심은 버리고 우선 한개만 구입해 보았네요!

 

 

우유통 옆면으로는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과 함께 원재료명이 표시된 부분과 다른쪽으로는 영양정보표와 함께 국산우유사용인증, 안전관리인증 마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열량 생각하고 드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드리면 수박우유 칼로리는 194kcal로 표기되어 있고 일반 작은 우유보다는 조금 더 많은 260ml용량이 담겨 있네요! 그리고 유통기한은 대략 5일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맛보기 전에 뚜껑을 오픈하려고 하다가 디자인이 귀여워서 담아 보았는데요! 제조사인 서울우유와 함께 영어로 Watermelon Milk 글씨와 귀여운 수박그림이 들어가 있어서 디자인으로 봐서는 정말 작은 부분까지 신경쓴 제품인거 같네요!

 

 

빨간색 뚜껑으로 오픈해 보니 우유가 세는걸 방지하고 위생을 생각해서 얇은 막으로 한번더 밀봉포장이 되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모든 뚜껑을 오픈하고 한모금 마셔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수박우유의 맛은 정말 맛있는 신세계였는데요! 한마디로 요약하면 수박바 아이스크림맛입니다! 수박바의 빨간색과 초록색의 비율을 잘 섞어놓은 듯한 맛에 바나나우유 정도의 달달함으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맛보는 순간 이거 맛있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정말 기대이상으로 제 입맛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색다른 우유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유의 색상을 보여드릴려고 뚜껑에 따라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네요! 수박이라 살짝 연한 핑크색을 예상했는데 일반우유과 다름없는 하얀색 우유의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남은 우유는 같이 구입한 꼬깔콘이랑 단짜의 매력으로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져 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8/23 - [먹는행복] -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235ml 간식타임!

2017/05/20 - [먹는행복] - GS25 무민우유 피규어 및 무민벚꽃향우유 맛보기!

2016/11/12 - [먹는행복] - 미니언즈 바나나우유 마셔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